Q
답변수 1
맨해튼이나 플러싱 또는 포트리/펠팍 맞춤 양복 잘하는곳10
비공개 Jan 05, 2019 7:24 PM     [NY]
0
조회 203
안녕하세요

올 여름에 뉴욕시랑 인턴쉽을 하게되었는데요 현재 방학이라 시간이 널널해서 여름 양복 2벌 정도 미리 맞춰놓으려고 하는데 혹시 경험 있으신 분들 어디가 좋은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능하면 한국인 체형과 스타일을 아는 한국 분이 운영하는 곳이면 좋겠지만 정말 실력 좋으면 상관은 없습니다. 그리고 보통 가격대가 얼마나 되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주말들 되세요
신고 0
1
No. 1

re:맨해튼이나 플러싱 또는 포트리/펠팍 맞춤 양복 잘하는곳

비공개 Jan 06, 2019 9:33 AM
0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썬...맞춤양복 한벌 값 이면 기성복 두벌정도 살수 있어요..
Century 21, Norstrom Rack 혹은 Off 5th Ave. 같은곳 가심 휴고 보스, 알마니, 혹은 베르사체 같은 명품 잘만 고름 한벌에 3백불 정도에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그거 사셔서 양복점 가셔서 얼터레이션 함 될듯 싶은데요..

맞춤양복은 최소 5백불 이상 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말 원단 좋은걸로 할려면 천불 쉽게 넘어 가고요..

사회 초년생 첨 으로 입사 (아 인턴 이시군요) 하셔서 나중에 학교 졸업 하고 직장 구하실렴 최소 1-2년 정도 후에 사회생활 하실텐데 그때 유행이 약간 변할수도 있어요 (네 남자 양복도 유행 탑니다..수년전엔 3버튼이 유행 했는데, 지금은 2 버튼에 거의 슬림핏 으로 많이들 입으시죠)

맞춤양복은 나중에 사회생황 좀 하신담에 정말 잘 하는 그리고 좋은 원단으로 하시고, 지금은 기성복 으로 시작 하세요..

그리고 미국은 그닥 여름양복 겨울양복 많이 나눠지지 않습니다.

정 맟줌양복을 원하신다면..한국분들이 경영 하시는 곳은 제가 잘 알지 못 하지만..후러싱 162가 이던가..쭉 들어 가심 모모 양복점 이라고 보이더라구요.. 솔직히 이 곳이 잘 하고 못 한다는것은 잘 모르지만..아주 오래된 (80-90년대엔 서니사이드 쪽에 계셨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곳 이다 보니..오랫동안 비지니스 하는 이유가 잘 하시니까 유지 하시겠죠..

암튼 취업 축하 드립니다.

출처개인생각
신고 0
비공개답변하신분이 본인의 프로필을 비공개로 하셨습니다.
참견하기
내보관함에 저장|목록
A답변하기
   
  
  
   
출처 등록하기
 
>이 분야에서 기다리는 질문 더보기
>이 분야에서 해결된 질문 더보기
< | 다음 >
검색 위로
보안접속
아이디저장
로그인
질문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