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답변수 1
부모님 미국방문...?10
snoopysin77 Feb 06, 2018 8:47 PM     [U.S.A]
1
조회 922
부모님께서 뉴욕에 자주 들어오셔서 ...
이번에 공항 이미그레이션에서 2월 21일까지 나가라고 여권 입구도장위에 글을 적어놓았습니다.
관광비자를 가지고 계신데요...
혹시 변호사님을 만나면 ... 더 체류할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limited stay
B2
Feb 21 .2018
NO AOS/ NO EOS
라고 적어 놓았네여...?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0
내보관함에 저장|목록
A답변하기
   
  
  
   
출처 등록하기
0
No. 1

re:부모님 미국방문...?

비공개 Feb 06, 2018 4:37 PM
0
(0%)
No cos (비자에서 비자로) No aos(비자에서 영주권으로로)는 미국 내에서 신분 변경을 하지 말라는 뜻인데 (이제부터는 이 cbp의 말이 이민국에 영향력이 있을지는 모르나 1~2년 전까지는 그런 게 전혀 없어서 비자도 많이들 바꾸고 시민권자 자녀들을 초청/수속도 많이 했었죠.) 예전에는 주로 싱글 남녀의 방문에 많이 표기를 해 줬어요. 그것도 무비자가 생긴 후 잦아 들었지만.
들어오신 날짜가 언젠지 방문 기간을 너무 짧게 받으셨으면 체류기간 연장도 좀 힘들어 집니다. 그 이유는 연장 수속기간이 거의 6개월이나 걸리기 때문에 수속 기간 전체를 기다려 보고 승인이 날지 거부가 될지를 보거나 그 만큼 계시기가 뭐하면 중간에 나가셔야 하는데 수속 중 나가시면 2월 21일 이후에 계시는 시간은 죄 다 불체기간이 돼 버려요. 또 불체기간이 명확히 밝혀지면 가지고 계시던 비자까지 무효가 되는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죠 .
어쨌든 계시는 동안 무슨 수속을 하지 않으시고 해당 (방문/관광 비자니까 용건만 간단히 하고 나가시라는 뜻) 날짜에 출국하시면 앞으로도 들어 오시는데 큰 문제는 없을 겁니다. No cos니 뭐니 하는 것도 쓰지 않을 가능성이 많고요. 이번 방문만 잘 넘기시면 될듯 합니다.
출처...
신고 0
비공개답변하신분이 본인의 프로필을 비공개로 하셨습니다.
참견하기
내보관함에 저장|목록
 
>이 분야에서 기다리는 질문 더보기
>이 분야에서 해결된 질문 더보기
>채택해주세요! 공개투표 합니다. 더보기
< | 다음 >
검색 위로
보안접속
아이디저장
로그인
질문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