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람이지만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을때

저는 여성이고 저를 좋아 하는 사람은 남자입니다.
친절하고 매너있고 인격적인 남자이지만 저는 그 남자가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습니다.
보고 싶다고 말하면 저는 무대답... 안보고 싶으니까요.
솔직히 별로 보고 싶지도 무엇을 하는지 궁금하지도 않습니다.
그런데 남자쪽에선 저를 너무 좋아라 합니다.
저의 조금한 반응에 감사해하고 좋아 합니다.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좀 난감합니다.
계속 만남을 갖는것은 그남자를 더 힘들게 하는것 같고.. 시간이 가도 제마음은 별로 달라질것 같지도 않고..
조언 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Vicky ~
Fully Charged! - 정상 사용자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답변
저는 웬만하면 받아주라고 말씀드리고싶은데요?
공기가 옆에있어서 소중한걸 모르듯이. 옆에서 잘해줄땐 소중한걸 몰라요.
그러다가 그사람이 떠나면 아 그사람이 나에게 있어서 정말 소중했었구나 라는걸 알게되거든요.
저도 여자지만, 여자는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는것보다 자신을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날때 행복하대요.
단지 그사람이 하루이틀 잘해주는거면 물론 굳이 받아주라고 하기좀 그렇져.. 근데 오랜기간 옆에서 꾸준히 잘해줬다면 믿고 의지해도되지않을까요?
뭐 역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전 이성간의 만남에서 불타는 열정보다는 굳건한 신뢰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하지만 만약 정녕 그분과 같이 해볼마음이없다면, 마음 굳게먹고 나너 이성으로 전혀보이지않는다 미안하다고 자신의 감정을 솔직히 이야기해주는게 그분을 배려하는길이에요. 그래야 그분도 마음을 정리하고 다른사람을 찾지요. 님을 그만큼 좋아하는데 그마음에 조금쯤은 보답해주고싶지않나요?
전 3년정도 절 정말 끔찍히 아껴준 사람이있었거든요. 종교적인 이유로 헤어졌지만... 그때 주변에서 그사람 아깝다고 잡으라고 몇번이나 얘기해도 듣지 않았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사람이 내인생에 있어서 가장 소중하고 아까왔던 사람이었던것같아요.
그럼 결정 잘하셔서 행복한 인생 이루시길 ^^
비공개 님
Fully Charged! - 정상 사용자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공개 님
Fully Charged! - 정상 사용자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