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자본없이 미국에서 생활하고싶습니다.

물방울갯수 10
안녕하세요
현제 J1비자로 뉴저지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내년 초에J1비자 만기일이 되면 한국으로 돌아가야 되는데요..
저는 미국이 좋아서 미국으로 왔는데 계속 미국에서 살고 싶습니다.
F1비자로 변경하여 미국에서 학교를 다니려고 하니 부모님의 지원이 필요한데 저희집 사정이 저를 지원 해줄만큼 넉넉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주변에서는 H1비자를 지원해주는 회사를 찾으라고 하였는데  정보가 없으니까 그것도 막막하네요.. 혹시 H1지원해주는 회사들을 알고 계시거나 정보같은거 있으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답이 딱히 있는건 아니지만 혹시나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 해서 글을 남깁니다.
Email : gkrry123123@gmail.com
Phone : 201-539-4862
gkrr***** North Jersey 이민.비자.여권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hah**** 답변

쌍금별 채택 258 채택율 17.7% 질문 17 마감률 0%
구인광고란을 일단보시고 관계된 회사에서 구인한다하면 면접시 물어보거나 서류내기전에 전화로 문의해보세요. 안된다하면 안넣으심되고 해준다하면 잘알아보고 서류 넣고 다니심됩니다.

다만... 한번 악덕한놈한테 걸리면 그거 고약합니다. 영주권스폰해주는곳이라면 오륙년 잡혀있어야되니...

총각이나 처녀시면... 시민권자 만나는게 장땡입니다.
학생비자 만드시고 인터넷동호회 다니시면서 잘알아보시고 교회도 나가시고...
좀 후지고 야비할거같은 방법이지만 만나보면 순수하고 좋은 교포사람들 많습니다.

길게 보시고 가시던가. 아님 다른방도를 찾으시던지...

살기힘들지요? 후~

gkrr*****

네 좋은사람들도 많은 것 같아요. 그방법도 있지만 쉽지 않은 것 같네요..혹시 그런동호회 사이트같은거나 정보 알수있을까요?ㅠ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10 채택율 8.8% 질문 15 마감률 0%

본인이 뭘 할수 있는지를 먼저 알려주는게 순서일듯 싶은데요..
H1을 지원을 해주는 회사도 아무나 뽑아서 서포트 하는건 아니니까요..
저희 회사에서 네트웍 엔지니어 경력자를 구인하고 있습니다. 연봉은 8만정도 될것 같고..
경력과 능력에 따라 H1 서포트도 해줄것 같습니다..
혹시 이쪽 관련이면 글 남겨주세요...

gkrr*****

현제 저는 IT Help Desk에서 7개월째 인턴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컴퓨터, 프린터, 각종 프로그램들 서포트 하는 것 부터, 네트워크, 서버, POS등을 배워가며 일하고 있습니다.

비공개 님 답변

은메달 채택 953 채택율 24% 질문 0 마감률 0%
이민국에서 요구하는 조건인 4년제 대학을 나오고 경영학이나 회계학 관련학과 졸업자(고졸은 관련분야 12년 이상 경력)라면 취업비자 스폰서 받을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런 조건을 갖췄다면 구인광고 같은 것 계속 보고 회사들과 접촉해 보세요. 질문자를 고용하려는 회사가 있어야 됩니다. 질문자를 정말로 고용하려는 회사가 있다면 그 회사에서 협조해 줄겁니다.

나중에 스폰서 구해도 이민국 수수료, 변호사 비용은 질문자가 부담해야 한다고 생각하세요. 그리고, 취업비자로 취업이 된다고 해도 공부를 같이 하기는 힘들겁니다. 돈보다는 시간이 없을거에요

비공개 님 답변

은메달 채택 719 채택율 15.9% 질문 25 마감률 0%
집에 돈이 없으시면 사실 유지하기가 힘듭니다. H1 도 내년 4월에 들어가야 할텐데.. 내년초에 끝나면
H1 승인이 되서 10월부터 일하는데 중간에 텀도 어쩔수가 없구요.
한국에 가셔서 대학교 남아 있으시면 열심히 공부 하시고 교수님들 찾아 다니면서 대학원 미국에서 가능한지 알아 보세요. 그럼 돈걱정없이 장학금 받으면서 미국에서 대학교 졸업하실수 있을거 같은데요.
지금 단기적으로 미국에 머물 생각 마시고 장기적으로 생각해서 부족한거 한국에서 채워 오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지금 H1 들어가봤자 힘든 미국 생활이 될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