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서부여행 자문 부탁드립니다

물방울갯수 10
이번 여름이나 가을쯤.. 와이프와 함께 서부여행을 계획하고자 하는데,, 여행경험이 별로없어 여행사를 통해 가고자 합니다.
헌데.. 어떤 여행사를 어떻게 선택하는것이 저렴하고도 좋은 여행을 할수 있는지요?
혹 경험이 있으시면 추천이나 좋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일정은 4-5일 정도 생각합니다.. 여행지와 일정은 딱히 정해진 것은 없고.. 전체 소요경비에 따라 좌우될것같고,,
최대 일주일 정도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헌데.. 저는 동부에 살아서.. 동부에 있는 한인여행사를 통해.. 가는것이 좋은지..
아님 제가 일단 LA 쪽으로 가서 거기에 있는 한인 여행사를 통해 가는게 좋은지..
아님 다른 방안이 있는지요?
경험이 있으시면 대략적인 소요된 경비도 말씀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좋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비공개 North Jersey 여행지추천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쌍금별 채택 278 채택율 23.4% 질문 24 마감률 0%
뭐 자유여행도 좋지만 경험이 별로 없거나 운전을 잘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패키지도 나쁘지 않다고 보네요.
혼자 자유여행으로 동부를 돌아봤는데 페이스 조절이 잘 안되서 너무 무리하게 돌아다니거나 그냥 호텔에서 빈둥 빈둥 거리다 오는 경우가 많더군요. 예전에 처랑 일본으로 자유여행 했을 때는 완전 재앙 수준이었습니다. 나는 신사 같은 역사적인 관광지를 돌고 싶은데 처는 쇼핑이나 맛집 탐방이나 하려고 해서 나중에는 싸우고 아침에 호텔 나서서 점심 먹을 때 만나고 저녁먹을 때만 만났습니다. 누구 하나만 계획을 세우거나 잘 준비하지 않으면 자유여행은 많이 힘들 수 있습니다.

여행사는 저도 좀 알아 봤는데 큰 여행사에서 패키지를 만들면 다른 여행사도 다 거기서 거기인 여행상품이 있습니다. 그래서 대략적인 가격을 다 알아볼 수 있으니 여행사 몇 곳을 뽑아서 한번 훝어 보세요. 그럼 대략적인 가격대가 다 나옵니다. 그리고 서부 여행하는 여행사는 서부와 동부에 다 여행사 사무소가 있으니 굳이 서부에 있는 여행사를 통할 필요 없습니다. 오히려 더 번거럽습니다. 총 소요될 경비는 서부 여행 1주 기준으로 보면 대충 나온 여행사 견적 ($700x2), 비행기 표($450x2), 운전사-가이드 팁 매일 10불, 호텔-식당 등 팁 ($100) 등등에 옵셥으로 붙는 액티버티 비용(extra), 그리고 본인-처 개인적으로 쓸 돈 몇 백불 해서 일주일이면 2500-3000불 정도 나올겁니다.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2 채택율 28.6% 질문 0 마감률 0%
여름이나 가을쯤이면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았네요.

여행사를 통해서 가는건 정말 비추구요(여행사를 통해 다녀오면 그냥 어디 찍고온 기분밖에 안들어요)

일정이 길지 않으니 가장 가고 싶은 곳을 정하셔서 그 주변을 자유여행 하시길 추천해드려요.

요샌 여행 블로그들도 잘 되있어서 검색해보시고 맛집이나 꼭 가봐야할곳, 그리고 가보고 싶었던 곳 위주로

다니시면 될듯 합니다. 물론 차 렌트는 필수구요.

저도 샌프란시스코와 요세미티 비행기와, 호텔, 렌트카만 해서 5일동안 가보고 싶었던 곳 다 보고 왔어요.

안해보면 두려워서 그렇지 해보시면 더 재미있고 기억에 남는 여행이 될거같네요.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3 채택율 5.4% 질문 11 마감률 0%
자유여행 추천 합니다.
시간이 있으니 usacartrip.com/ 여기에 가서 공부해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오세요.

S9*** 답변

해골 채택 1 채택율 20% 질문 1 마감률 0%

서부여행은 여행사 보다 자유여행을 추천 해드립니다
위의 경비는 제생각으로는 많다고 봅니다
자주 여행 싸이트를 검색 하시다보면 할인된 금액으로 저렴하게 다녀오실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4인 기준으로 1인당 $1500으로 15일 캐년 투어를 하였습니다
모든 비용 입니다 항공 숙박 그리고 랜트카 까지 입니다
익스패디아나 프라이스 나인을 검색 하세요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서부 자동차여행을 참고 해보시면 도움이됩니다
저희도 그곳에서의 도움를 받아서 여행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