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직원의 휴식시간

물방울갯수 10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진심어린 답변에 많은 감사드립니다. 10명정도되는 직원들과 델리가게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백인이 한명있습니다. 주 6일 하루 6시간씩 배달과 카운터 업무를 봅니다. 틈만 나면 전화, 담배등으로 자릴 비우고 점심엔 30분씩 휴식시간을 주어도 당연한 것 인양 말을합니다. 궁금한것은요, 하루에 몇번을 얼마나 주어야 되는지 정확히 알고싶은데 말씀해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ky*** U.S.A 노동허가증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3 채택율 3% 질문 -1 마감률 0%
점심 휴식시간 당연한듯요. 백인 잘해주세요 ㅎㅎㅎ 괜히 피보지 마시구요.

비공개 님 답변

금메달 채택 1,254 채택율 19.6% 질문 82 마감률 0%
뉴저지 경우
4시간에 1번 15분
6 시간에 1번 30분 식사시간....

백인썼으니까.. 좀 속썩겠네요

비공개 님 답변

쌍금별 채택 214 채택율 23.6% 질문 0 마감률 0%
지금이라도 정확히 원하는 직원 준수 사항 리스트를 만들어 필히 노동법 변호사의 점검을 받으시고 여러장 만들어 다들 싸인 시키세요. 직원용 방이나 런치룸이 있으면 거기도 하나씩 부착하시고 주인의 말이 아닌 공시 내용의 상점 규율을 지키게 하세요. 대부분 사소한 일로 트러블이 생기는 가게들은 노동법에 의거 한 회사 규칙이 아닌 주인의 입에서 나오는 규정이나 사심이 담긴 해도된다 안해야 한다 등등의 기분파 규정에서 많이 생겨요. 이렇게 운영하다 보면 그 자리 그 규격 그 상황의 경영체계를 벗어나기가 힘듭니다. 아무리 작은 가게라도 규율이 우선이에요.
이참에 변호사에게 노동시간 휴식시간을 정확히 지정 받으세요. 휴식 시간이 정해져도 아무나 맘대로 15분씩 쉰다고 나서면 그 날 해 내야 할 일을 제대로 해내기 어렵습니다.

비공개 님

동네 토백인 백인이면 얘기가 달라지겠죠. 그 동네 장사 힘들어 질지도 몰라요.한국씩 얘기이신듯 이분은ㅋ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3 채택율 7.5% 질문 3 마감률 0%
똥 밟으셨습니다. 그놈을 이런저런 이유로 짤라도 나중에 손님으로 다시 와서 진상 부릴 놈입니다. 정당하게 해고 할 수 있는 물증을 잡으세요. 카운터에 감시 카메라 있으세요? 감시카메라 곳곳에 직원 모르게 설치 하시고 그놈이 카운터 볼때 레지스터에 50불짜리 100불짜리 미끼로 몇장 놓으세요. 그런놈 안봐도 비디오 입니다. 분명 미끼 물고 걸립니다. 그때 cctv 영상 그놈 보여주고 경찰 부른다고 하면 알아서 지발로 나가게 될겁니다. 낚시 잘하세요.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47 채택율 7.1% 질문 18 마감률 0%
한인 사장들이 잘하는 방식 있잖아요
쫒아내고 싶은 직원 전 직원 보는 앞에서 트집 잡아
망신주듯이 잔소리 하는거 ..
백인이면 바로 관든다고 할껄요.
직원하나 바보 만드는거 일도 아니면서
괜히 이런데 글써서 떠보는 거잖아요.
평소대로 하세요.
백인,흑인,히스패닉,한국인 무슨 대기업,중소기업도 아니고
주인이 나오지 말라고 하면 끝이죠.

kenz**** 답변

해골 채택 468 채택율 31.6% 질문 8 마감률 0%
점심시간 1시간 제외 아침 15분, 점심 15분씩 개인 휴식시간을 주시고요.
나머지 담배 개인 전화시간 적발되면 주의 3회를 주고 4번째 어기면 모가지 치시면 됩니다.
선생님 가게 휴식룰은 선생님이 정하는 거지 말입니다.
선생님 가게 입니다. 피고용인이 룰에 따르지 않으면 당연히 짜르는 겁니다.

주의를 줄때는 오피스로 불러 상황설명을 꼭 해주셔야 합니다. 이해 시켰다면, 꼭 서면 ( memo) 에 날짜, 시간 기입하시고, 본인 싸인하라고 하시고요. 이 메모에는 고용주가 피고용인에게 충분한 타일름과 기회를 부여했다는 증거가 됩니다. 나중에 해고 사유 증거로도 씌이고요.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5 채택율 19.2% 질문 0 마감률 0%
뉴욕주일 경우 (labor law Section 162 - 아래 링크 참고) 하루 6시간 이상 근무시, 오전 11시서 부터 오후 2시 사이 30분 점심시간 필요.
만약에 오후근무반 (오후 1시 서 부터 오전 6시 사이..하루 6시간 이상 근무시) 경우엔 45분 점심시간 필요.
뉴욕주 법에 따름 휴식시간은 법적으로 줄 필요가 없다 하지만 서도 작업능률을 위해서 많은 곳 에서 휴식시간을 준다고..라고만 나와 있네요..

https://www.labor.ny.gov/legal/counsel/pdf/meal-and-rest-periods-frequently-asked-questions.pdf


뉴저지 경우엔, 직원이 18세 이하 일 경우 에만 30분 (5시간 근부후) 주도록 되어 있습니다. 18세 이상 되는 직원은 고용주가 책정 하도록 되어 있네요..

https://www.nj.gov/labor/wagehour/content/wage_and_hour_compliance_faqs.html#q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