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체이스 크레딧 카드 문의입니다.

물방울갯수 10
지금 체이스 크레딧 카드 갚아나가고있는중인데요,
이자율이 너무 높아 거의 제자리 걸음 입니다ㅠㅠ..
이자율이라도 줄이고 싶은데, 혹시 어디로 연락을 해야될까요?
멍청한 질문같지만 도움 부탁드립니다.
비공개 U.S.A 금융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3 채택율 15.8% 질문 1 마감률 0%

거의 모든 크레딧카드 회사들이 크레딧 리밋이 거의 다 차게됨 이자율을 점점 올리다가 거의 맥스로 올려 버려요.. 그리고 조금 갚아 나감 크레딧 리밋을 점점 내리면서 숨통을 조여 오게 하져..
그럼 정말 미니멈 페이만 하다봄 다 페이오프 하는데 20-30년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미니멈 페이 +20-30 프로 더 내게 되심 그 횟수가 확 줄어 들어요..그러시면서 절대로 카드 쓰지 마시고..

만약에 엑스트라로 내기 힘든 상황 이라 하심, 크레딧카드 회사에 전화 해서 딜을 함 해보세요..가령 한달 미니멈페이가 500불 인데 크레딧카드 프리즈 시키고 매달 7백불씩 갚아 나갈태니 이자율좀 낮춰 달라고..(거의 불가능 하다 하겠죠 이 방법은)

그리고 두번째 방법은, 새로운 크레딧카드 (여러 회사들이 발란스 트렌스퍼 할시 얼마기간 동안 무이자, 혹은 낮은 이자를 줍니다) 를 오픈 하셔서 그 쪽으로 체이스 발란스 옮겨서 갚아 나가는 방법 (주의 하셔야 할게, 짐좀 덜었다고, 또 카드 게속 쓰시다 봄 새로운 카드도 맥스 아웃, 체이스도 맥스 아웃 되는 불상사가 생겨요..)

그리고 세번째 방법은.. lending tree 같은 인터넷 서치 해 보심 융자회사들 있습니다.. 이곳들 이자율도 높긴 한데, 서치 잘 해 보심 그래도 크레딧카드 회사 보다 이자율이 낮은 곳도 있습니다. 이 방법에 대해선 호불호 가 갈리는데요. 저 또한 수년전에 2만불 융자에 이자율이 크레딧카드 회사에 반 정도 밖에 안 해서 융자 받아서 3년에 걸쳐 페이먼트 낼것들 2년에 내 버리니 아직도 계속 돈 가져다 쓰라고 연락 오더라고요..

아부쪼록 좋은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26 채택율 3.2% 질문 19 마감률 0%
줄일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