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의료보험 가입 관련 질문드립니다. 저 좀 도와주세요!~

물방울갯수 10
안녕하세요 저는 뉴욕 생활을 올해 4월 부터 시작한 직장인 입니다.
미국 의료보험이 종류도 많고 어떤 플랜을 가입해야 할지 너무 어렵고 잘 모르겠어서 도움 요청 드리려 합니다..
일단 저는 30대 중반이고 싱글 입니다.
회사에서 가입이 된 보험이 있는데 처음엔 잘 몰라서 매달 나가는 지출을 줄일 생각에만 보험료 싼걸로 가입을 해버렸는데요 이번에 제가 허리가 아파 침 치료를 받기 시작하면서 알게됬습니다.
제가 가입한 보험이 디덕터블이 높아서 매월 보험료만 나가지 정작 보험의 혜택을 받을수 있는게 없더라구요..
저는 1년에 병원에 잘 가진 않습니다. 아예 안간다고도 볼수 있구요.. 근데 허리가 많이 안좋아서 1년에 2~3번은 침 치료를 받는데요 한방치료가 커버가 되는 보험을 이용중이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추천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현재 가입이 되있는 보험은 United Health Care 입니다.
답변 달아주시면 너무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도움 주시는 분들께 미리 감사드립니다. 
비공개 Manhattan 의료보험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8 채택율 7.1% 질문 48 마감률 0%
자주가시는 한방병원에 가셔서

어느보험이 커버가 되는지 물어보세요.

디덕터블이 높더라도 보험에드는 이유는

혹시라도 수술이 필요한 병이나 오랜치료가 필요한 병에걸리면

수만불 깨지는건 순식간이에요.

보험없이 응급실가서 맹장수술후 3일 입원하시면

8만불차지합니다...

chun***** 답변

동별 채택 67 채택율 7.9% 질문 0 마감률 0%
허리아픈걸 병이라고 생각하면 안됨니다 운동좀하면 다 없어지는걸 날리를 치면서 의사에게 의존하면 점차 더 꼬임니다 1번 답변 하신분 처럼 큰 수술이나 헤택 받으세요 그 나이면 자동차사고는 자동차 의료보험으로 길에서 넘어지면 길가 집에서 보험으로 치료 회사에서 다치면 몽땅 회사에서 물어주죠 그 나이에는 걱정할께전혀 없어요 파킹장에서 다치면 그 파킹장 주인이물어 주고 온통 미국은 보험없이도 살 수 있어요

사람은 생각대로 모든 일이 되어가는 것이니 나는 강철이다 나는 강철이다 매일 스스로 말 하세요 나는 세상 모든 일을 내가 만들어간다하고 말하세요 그러면 나처럼 77세가 되어도 독감예방주사 구경 할필요 없구 의사는 아이들 장난하는 사람으로 보구요 이 나이되도록 병원에 가 누워본적없이 살 수 있어요 당신도 할수 있답니다

wills******

맞습니다.

비공개 님

안아파서 참 좋겠어요. 질문자의 의도와는 관계없이 결국은 본인 자랑질이야. 왜 그렇게 건강하면 보험없이 사시지 왜 본인은 보험료를 내면서 사는 지 몰라.

slee****

나는 강철이다 나는 강철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새끼 나이 77세 쳐먹은 할배새끼 에라이 디져라

비공개 님 답변

쌍금별 채택 278 채택율 23.4% 질문 24 마감률 0%
요즘 대부분 보험이 high deductible 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 보험은 회사에서 보조를 해주기 때문에 적은 프리미엄을 내고 가질 수 있는 일종의 특권인데 무조건 디덕터블이 높으니 다른 보험으로 가겠다고 덜컥 보험 바꾸면 회사 보조비가 빠지면 프리미엄 전체를 본인이 다 내야 하는데 배보도 배꼽이 더 클듯 하네요.
그리고 UnitedHealthcare면 미국내에서 가장 좋은 보험중 하나니 보험을 바꾼다는 생각보다는 회사에 low deductible plan option있냐고 물어보는게 더 나을 듯 합니다. 근데 보통 회사에서 제시하는 보험은 HMO와 PPO 두개 밖에 없을테니 선택지가 없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