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유럽여행 좋은 여행사 추천 부탁합니다.

물방울갯수 50
안녕하세요.
제가 난생처음 큰 맘먹고 친구와 유럽여행을 가려고 합니다.
뉴욕에 퀸즈에 사는데 이곳에 몇몇 여행사들이 있죠..
뉴욕에있는 여행사 통해서 유럽여행 잘 다녀오신분들
여행사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안좋거나 별로인 여행사도 가급적 피하게 살짝 귀뜸해주심 더 좋구요^^)
그냥 자유스럽게 여행사 통하지않고 갈까도 싶었지만 아무래도 처음이라
아무것도 모르고 좀 불안해서...재미없ㄴ느 짜여진 팩키지이지만 그냥 여행사 통해서
안전빵으로 한번 다녀오려고 합니다.
본인의 경험을 토대로 어느 여행사가 좋은지 추천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공개 Queens 유럽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50점과 물방울 5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비공개 님 답변

금메달 채택 1,231 채택율 19.7% 질문 82 마감률 0%
1명이면 위험하지만
2명 이상이면 혼자 계획을 세우고 가셔도 되요
특히
요즘은 airbnb.com 같은 곳에서 저렴한 숙소도 찾을수 있고
유럽은 밤에 일찍 문을 닫으니까 그것만 피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에 보면 정말 많은 경험담과 사진과 자세한 설명이 있고
단돈 $20불이면
한인서점에 가서 한국말로 되어있는 유럽여행 책자를 사서 보시면
정말 너무너무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경험상....
계획
두가지 타입은 여행이 있습니다
1. 여러나라를 두루둘 보겠다
(2 주 이상일 경우...유럽기차 무제한 이용권을 사서 여러나라를 돌아봅니다)
2. 4-5일 여행
이탈리아나 스위스 정도로 나라를 압축하세요

겨울에 가면 좋은점
1. 기차에 사람이 없다
정말 여름에는 기차가 미어 터지는데
겨울에는 기차에 자리가 넉넉합니다
2. 의외로 숙박이 싸다
겨울에 유럽사람들은 여행을 안하고
가족끼지 모여서 지나는 경우가 많아서
의외로 숙박이 싸요

겨울에 가면 단점
1. 박물관이나 전시관중에 문을 닫은경우가 많아요
(보통 전시관을 고친다고 닫아놓는데 .....)
저도 겨울에 갔다가 황당한 경우를 당했음

2. 엄청 춥니다
특히 이탈리아의 경우는 북부는 춥고
남부는 난방시설이 않좋아서 춥고.

===================================

오히려 일본여행하는것 보다 훨씬 쉬워요
모든 시설에 영어가 씌여있고
일본처럼 지하철과 국철이 복잡하지도 않고
모든 타운이 기차역 중심으로 10 킬로 반경으로 관광지가 있고
이탈리아 적극 추천

조심
가시면 한국사람이냐고 물어보고 접근하는 사기꾼들이 많아요
내가 전에 삼성에서 일했다
오늘 생일인데 내가 술을 사줄테니까 같이 가자
이런데 절대로 따라 가시면 안되요

공항 도착시간이 항상 6시 이전으로 하세요
너무 늦게 도착하면 대중교통이 끊겨서 고생합니다

비공개 님 답변

하나투어가 유명한데 문제는 한국의 하나투어의 그룹을 유럽에서 Join 하는 형태입니다. 즉 내가 비행기표를 사고 한국의 투어그룹을 유럽공항에서 만나는 방법이지요. 이게 많은 변수가 있어요 비행기 표때문에 공항에 일찍 도착해서 하루 호텔에서 내돈내고 따로 잠을 자고 그 다음날 한국에서 온 그룹과 만나게 될수도 있고. 또한 여행이 다 끝난뒤 나는 내가 예약한 비행기를 타고 미국으로 와야하는 점
즉 유럽 투어 팩케지만 팔고 내가 비행기표는 따로 사야 한다는 점

만약에 공항에서 약속한 장소에서 한국팩캐지 그룹을 만나지 못했다면 나는 완전히 망한것이고
(외국에서 전화도 안되고 도착하는 한국그룹의 비행기시간이나 이런것이 다 변하게 되면)
한국 팩개지가 취소가 되면 ...내가 산 비행기표는 물건너 간것이고 이렇게 변수가 있네요

비공개 님 답변

요즘 그래도 ISIS 좀 잠잠하니까
얼른 다녀오세요
언제 또 관광지에서 폭탄 테러를 할지 몰라요.

해골 채택 0 채택율 0% 질문 0 마감률 0%
답변하기 위해 로그인을 했네요.
제가 미국 LA에 있는 삼호여행사 통해서 유럽 두번 깄다 왔습니다. 동유럽 서유럽. 그래서 딴 곳은 잘 모르고, 이곳 경험만 얘기 드리면, 한국 여행사에 비해서 쇼핑이 거의 없습니다. 전체 일정 중에 한번 정도 있습니다. 서유럽은 가죽, 동유럽은 보석인 것으로 기억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대체로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깊이있는 여행은 못해도 짧은 일정으로 두루 구경하는건 가능합니다. 서유럽 갔을때는 뉴욕의 여행사도 같이 조인해서 다녔습니다. 겨울보다는 4월말이나 5월초를 추천합니다. 전체 10일 혹은 11일의 일정 중에 딱 하루 비오고 나머지는 날씨도 좋고 따뜻해서 다니기가 좋았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여행하세요

ukvisi****** 답변

해골 채택 0 채택율 0% 질문 0 마감률 0%

안녕하세요

영국여행 시작부터 끝까지 행복을 만들어 드리는 영국비젼투어입니다.

영국여행을 계획하실때는 영국시민권자 투어가이드 회사인 저희에게 맡겨주세요.

지금도 미국에서 오시는 가족 및 어르신들 그리고, 젊은분들을 모시고 투어가이드 서비스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정은 하루만 계획하셔도 되고, 런던 기준으로 최대 6일까지 투어가이드 해 드리기도 합니다.

영국여행은 10년 경력의 투어가이드 회사인 영국비젼투어에 연락주세요~!

여행자분들이 말씀하시기 전까지는 별도로 쇼핑이나 자유시간을 드리지 않습니다~:)

영국에서 보고, 경험하시고 여행하실 곳들이 많거든요~!

카카오톡 ID “hanchildren”

카카오플러스 “영국비젼투어”

WhatsApp “UKVISIONTOUR”

WeChat “UKVISIONTOUR”

영국비젼투어

Company Registered in England and Wales Registration No 11470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