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1월에 뉴욕 가시는분 계실까요?

물방울갯수 10
안녕하세요?
1월에 뉴욕들어가시는 분 계실까요?
제가 강아지를 데려가야 하는데 도움이나 조언을 받고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welcome******** 경기도 애완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0 채택율 0% 질문 3 마감률 0%
한국동물병원에서 미국 입국시 필요한 주사를 맞추고 확인증 받으시고 공항에도 신고하시고 출국하시면 됩니다 작은 강아지는 항공 홈페이지 규정 적정 크기 케이지에 넣어 비행기 좌석 발 밑에 놓으시고 오시면 됩니다 큰 강아지들은 강아지들 따로 오는 칸? 이 있을 겁니다 저희 강아지는 5키로 작은 강아지라 거기에 대해는 잘 모르겠네요

sr6*** 답변

해골 채택 1 채택율 4.8% 질문 7 마감률 0%
ㅎㅎ 저도 제 강지 2017년에 화물칸으로 데리고 왔어욤. 자세한거는 네이버 블로그에 미국 입국 애완견 같은 키워드 치시면 정말 자세히 상세히 나와있으니 도움 많이 되실거 같애요! 처음에는 동물 데리고 타는거라 뭔일 날까 엄청 걱정되실거 같은데 미국에서 무사히 잘 만나실거에요 ㅎㅎ. 그나저나 강지가 넘 예민한 친구면은 진정제 알약이나 가루약 처방받으셔서 몰래 먹여주셔도.. 제가 그랬거든요, 걸리거나 하지 않았네요 ㅎ. 참고로 강아지 화물칸으로 데리고갔던거는 200불 들었고 강아지 수송 절차는 두달 세달전부터가 좋았던거 같애요! 왜냐면 주사맞고 항체가 생기는 시기도 있고 동물 소지 허가? 뭐 이런 저런 서류때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