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허리/목 디스크 및 퇴행성& 관절염 잇는데 전문의 추천바람!!

물방울갯수 10

** 뉴욕에서 허리에 디스크, 퇴행성& 관절염으로 통증이.너무 심하고 걷기더 힘들정도로 아파서 뉴욕에 잇는

Interventional pain management Dr.Ji han선생님께 신경차단술까지.받은 상태이고, 뉴저지로 이사오게 되어 보험을 뉴저지로 이전하게 되엇습니다! 뉴저지에 신경차단술과 허리디스크 퇴행성과 관절염전문으로 잘하시는 병원이 어디인지 알려주세요!! 급합니다!!펠팍 포트리에서 크게멀지않으면 젛겟습니다!! 상태가 심하고 복잡하며 목도 치료를.받아야합니다! 단순 통증병원말고 의갓들 어디서 치료를.받아야하나요??

비공개 North Jersey 의료기관.제도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chun***** 답변

동별 채택 67 채택율 7.8% 질문 0 마감률 0%

그런 상황이라면 어느 의사를 가던간에 통증 멋는 진통제이외에는 의사가 하는 일이 없습니다 몸이그렇게 된 것은 그동안 본인의 삶이 그런 환경을 만들었음으로 완전히다른 삶의 방식과  마음가짐이 본인의 뇌에서 나오는 홀몬의 변화가 진정한 치유입니다 의사는 치료를 합니다 치료 라는것은 영어로 treatment 그냥 처치하는 임시로 하는 것이 치료구요 치유는 근본적으로 생활방식 전체를 바꾸는 것입니다 뉴저지100Grove st tenafly NJ한인동포회관에서 제가 매주 화요일 1시-2시 타이치및 요가 척추교정운동 목 교정운동 마음공부 명상까지종합 치유크사스를 합니다 한달에 $20 입니다

sangol******

신경차단술 및 디스크주사등 치료법은 있습니다! 병원정보주시바랍니다! 그외 사양합니다! 많이 아파서요

비공개 님 답변

쌍금별 채택 200 채택율 22.8% 질문 0 마감률 0%

저는 의사도 의학도도 아닙니다만 글을 읽어 내려가면서 느껴지는 통증이 제게까지 오는 거 같아서 (공감하며) 한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물론 큰 아픔 때문에 글이 눈에 들어나 오실지 모르겠습니다만 면전에 있지 않으니 아픈데 말로 하지 않아도 되고 또 그 아픔으로 제 말이 전혀 안 먹히는 그런 장면을 상상하며 말은 한 번에 사라지지만 그래도 언젠가 통증이 없을 즈음 다시 한 번 읽어 보시길 바라며 적겠습니다.

 

저는 여자이고 척추 디스크 같은 건 없습니다만 출산시 한 수술로 윗쪽 복부와 아랫쪽 복부의 신경이 차단되는 바람에 살갖 냉증과 무감각 그리고 심하지는 않지만 그 부위에 통증을 달고 삽니다. 수술 후 태어난 아이가 30을 바라보는데도 말이죠. 여기다 갑상선 문제로 기능저하증까지 있고 아무튼 세월이 지나니 골관절염까지 있어서 무릎도 툭 튀어 나오고 왼쪽 어깨역시 어느날 갑자기 생긴 통증으로 잠을 설치고 척추에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밤에는 자다가 추워서 깨고 더워서 깨고... 허리는 디스크까지는 가지 않았지만 한 곳에 서서 뭔가를 하려하면 바로 발가락들이 져려와서 발을 꼼지락거리며 일을 합니다. 아무튼 이 모든 것이 어려서 빙판에 넘어져서 그런게 아닌가 하는데, 척추가 틀어지거나 앞으로 굽거나 하는등 태어나서 가장 처음 받은 충격부터 모든 병이 시작된다고 하신 충식님의 말씀이 맞는게 아닌가 합니다. 이 점 늘 감사드리고, 알고나서 부터는 제 몸에 오는 증상에 대한 보는 관점부터 변하게 됐습니다. (ㅎㅎ 충식님(위에 댓글 쓰신 분)이 이 글을 읽으시면 (멀어서 못 뵙지만) 꼭 도움 주고파 하실 것 같습니다).

 

몸도 아프신데 병원도 하나 소개 못 하면서 장황하게 글만 늘어 놓습니다만 요는 저도 통증때문에  physical therapy까지 받고 있는데 이를 통해 근육이나 관절에 느껴지는 통증이 많이 완화되고 틀어진 목까지 교정(?)을 받고 의외로 시력도 좀 좋아졌는데 어깨의 신경까지 어떻게 된건지 어느 특정한 아픔은 뭘 해도 가시지를 않네요. 그래서 수술을 받아야 하나 하고 상담을 받았는데 이 곳선 (아리조나 남부) 모두들 고개를 가로 젓네요. 다른 장부등은 수술을 해도 신경차단술은 정말 피해야 한다고. 이걸 하면 그 아픈 부위는 나을지 몰라도 신경차단으로 오는 무감각이나 퇴화되는 기능등은 뭘해도 복구할 수가 없는 불구아닌 불구를 만든다고 말이죠. 그래서 한방(침, 지압, 추나 마사지)에 관심을 두고 유튜브를 열심히 파다가 인체파동원리, 스본스도(sbon sdo)라는 것까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 시술들은 모두 뇌가 느끼는 아픔을 희석(?) 시키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또 오랫동안 관리 받으면 아프기 전의 몸 상태로까지 만들 수 있다고. 물론 이런 방법들이 100% 완치는 시키지 못할지 모릅니다. 그러나 수술 후 오는 불구, 무기능등은 일어나지 않겠나 생각합니다. 아, 그러고 보니 한방 침술도 우리 나라가 으뜸 (물론 제가 아직 침술로 관절염도 낫는다는 건 잘 파악하지 못했습니다만 관절염은 호르몬과 관계가 있지 않나 또 호르몬 문제 역시 척추의 문제에서 기인하는 것 아닌가 합니다. 그렇다면 이 것 역시 침술로 치료가 될텐데...), 스본스도도 우리 한국인이 독일서 개발한 치료방법이네요. 

 

아직 더 깊이 공부를 해야하긴 하지만, 교감신경과 부교감 신경은 척추를 통해 교환되고 이 교환은 척수를 통해 찰나찰나 전달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척추 뼈가 바르지 못하면 신경 전달속도나 기능등이 저하되고 우리의 오장 육부에 병도 생기는 등 부교감 신경에 문제가 많이 생긴다죠 (<- 이 부분에 대해선 충식님으로부터 처음 접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를 기본으로 치료하는 서양 의료법이 카이로프랙틱. 물론 많은 사람들이 카이로프랙틱은 쓸데 없는 학과고 이걸 전공한 의사들은 의사도 아니라고들 합니다. 하지만 저는 (충식님의 말씀을 감안 하고) 카이로프랙틱 시술을 제대로 받으면 온 몸의 기능도 향상되고 디스크까지도 치료가 된다고 봅니다. 물론 충식님이 하시는 클래스도 다 도움이 되겠고요. 

 

모쪼록 신경차단술이나 디스크주사등에만 국한되지 않는 치료법을 찾아서 완쾌되시길 바랍니다. 잘은 모르지만 디스크 주사는 삐져나온 디스크 자체를 제자리에 넣지는 못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즉, 긴 시간이든 짧은 시간이든 임시로 되는 방편뿐이라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아프신데 할 소리는 아닙니다만 정말 신경차단술 및 디스크 주사만 원하시면 이 멘토링에 글을 쓰고 댓글을 기다리는 건 통증 기간을 더 늘리는 것 뿐이라 생각합니다. 멘토링은 어쩌면 댓글놀이로 끝나 버릴수도 있으니까요. 우리말이든 영어든 구글 검색을 해서 약속을 잡고 빨리 병원을 방문하시도록 하십시오. 

비공개 님

오늘 유튜브에 퇴행성 관절염의 원인과 치료라는 인체파동원리를 이용한 치료를 소개하는 동영상이 올라왔더군요. 저도 지금 보기 시작해서 내용을 잘 알지 못하지만 혹시 도움이 될까 해서 링크를 올려 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youtu.be/mjVcg3p_2e8

비공개 님

이 동영상도 함 보소~ https://youtu.be/0jSXdRB0h2c

비공개 님

허리 통증의 주범은 요방형근이다. 그러나 통증 관리는 배에 있는 장요근(왼쪽)부터 시작한다. 5:45부터 보세요. https://youtu.be/YbvbHAkew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