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미국 eb3취업

물방울갯수 10

미국으로 취업을알아보는 고졸 ㅂㅅ입니다

병아리감별사로 아시아인을선호한다는데

제가 경력,학력도없어서 아시아인을선호한다는 것만보고

알아보는중인데 현시도 비경력직비자로 병아리감별사로 미국현지 취업이 가능할까요?

비공개 Orlando 취업이민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18 채택율 9.2% 질문 81 마감률 0%

여기에 계속 글을 올리시는것 같은데 ....참 안타깝네요...여기 현지 사정을 전여 모르니...

이렇게 말해줄게요....제가 고졸인데 삼성본사 사무직으로 들어가고 싶어요..방법좀 가르쳐주세요 ???

이해가 되셨나요 ???

jjgj****

먼 소리야. 병아리 암수구별사라잖냐. 병아리 암수구별사랑 삼성 본사랑 똑같다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비공개 님 답변

쌍금별 채택 200 채택율 22.8% 질문 0 마감률 0%

고되고 뼈 빠지는 일이에요. 정신적 고통도 생기고. 하다 하다 영주권 안되면 정신이상까지도 온답디다. 게다가 더 큰 문제는 그런 공장 안에서 일하는 사람들 중 비합법적인 커미션을 따먹고 소개하고 그게 전해지고 전해져 3만불 4만불 5만불 이렇게 암거래 소개로 변해 버렸대요. 한 10~15년 전에는 더 했는데 이 특정한 경우엔 변호사까지 소개비 챙기고 서류위조하고 그 변호사는 사기 건 수 도합 죽어도 끝나지 않을 형량을 받아 복역중이랍니다.

뿐만 아니라 당장 미국으로 와서 현지에서 영주권을 하려면 영주권 딸때까지 비자신분 확실해야 하고 노동허가가 없으면 일 없이 기다려야 하고 한국서 있으면서 하려면 상황이 종료 될때까지 의구심 가지고 살아야 해요.

검색좀 해 보세요. 구글에 유튜브에 정보도 많더만. 우리말로만 검색해도 수두룩 하고만.

비공개 님 답변

쌍금별 채택 278 채택율 23.3% 질문 24 마감률 0%

아마 당분간은 힘들겁니다. 다른 글 답변에 리플 달았었는데 제 친구도 닭공장 가려고 한국에서 eb3신청했는데 지금 2년째 기다리고 있고, 변호사 말로는 당분간 오픈 자체가 없다고 했다더군요. 덕분에 이것 저것 수수료만 날리고 계속 기달리기만 한답니다. 지금 현재로써는 빨리 포기하는게 낫다고 생각이 드네요.

비공개 님 답변

은별 채택 44 채택율 5.5% 질문 24 마감률 0%

닭공장은 지금도 모집 많아요... 어느 변호사가 그렇게 이야기 했는지 모르겠지만..... 최근에도 작년에도 들어간 사람 있어요..

병아리 감별사는 일단 감별수료를 해야 해요...  아마도 라이센스가 있는것 같은데..   참고로.. 한 3,4년전에 병아리 감별사 하러간 지인은 교육비로 3000불인가 4000불인가를 사용했다고 들었어요....   아시아인을 선호하는것이 아니라.. 한때 병아리 감별을 잘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일본사람들이었어요...   이후.. 일본사람들이 빠지고..  그 빠진 자리를 동양인들이 매꾸는 형국입니다... 그나마 한국사람들이 재주가 있는 편이라 잘 하나봐요... 물론 사람마다 다르지만요...

근데요... 여기 오시는것도 좋은데... 딱 한가지만 말씀드릴께요... 한국에서 능력미달로 오시는것이면 여기와도 똑같아요..

본인이 재일 본인을 잘 알겠죠..    본인을 돌아보고... 만약 그런것이라면 생각을 달리하시는게...  인생을 여기서 거지같이 쪽낼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