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피아이아트센터 (PI ART CENTER) 어떤가요?

물방울갯수 10

어학원 찾는 중에 I-20 발급해주는 아트센터를 찾았는데

다녀보신분 계신가요?

그리고 나중에 영주권 진행할때 아트센터 다닌 기록이 혹시 문제될수도 있나요?

jisooson Manhattan 사설어학원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20 채택율 9.7% 질문 87 마감률 0%

비자 장사 학교...이런 학교들은 이민국에서 급습해서 싸그리 잡아가야 하는

nanjinhada

P.I. Art center가 비자 장사학교라니요...ㅎㅎ;; 글쓰신 분 의도가 이해 될 만큼 그런 학교들이 있긴하지만 저기는 제대로 된 학교입니다. 예술대학교 포폴 준비하는 학교로도 학생들이 많이 찾구요. 전 영주권 받았고 학교 관계자 전혀 아닌데 학생일 때 다녔던 사람으로서 잘못된 정보가 퍼질까봐... 지나가다 글 남겨두고 갑니다.

ansal

여기는 제대로 된곳입니다. 출석안해도 봐주는거 절대로 없습니다.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certificate과정도 있고 영상편집하는 Affect이나 premier 수업또한 있습니다. 선생님들 다 좋구요, 본인만 열심히 한다면 다른 컴퓨터 기술하나 배워 갈수 있습니다.

비공개 님 답변

쌍금별 채택 222 채택율 24.3% 질문 0 마감률 0%

현재 아트센터 자체가 제대로 된 기관이고 제대로 수업시키고 졸업생을 배출하는 곳이면 믿고 다니셔도 됩니다. 공부하고 있는 다른 학생들이 있다면 그 사람들 같이 자신도 제대로 출석하며 공부하고 비자 유지 잘 하면 후에 가서 이민국에 떳떳이 자료를 제출할 수 있게 되요. 여기에 또 하나 중요한 건 수업료 영수증 출석체크 매 수업에 관한 노트와 그 날짜가 적힌 기록, i20 등을 보여줄 수 있도록 다 보관하는 겁니다. (그러므로 학교 견학을 하세요. 수업 참관이 가능하면 강의실에 들어가 상황을 살피세요.)

 물론 학교자체가 비자 장사를 하고 가짜출석 체크를 해서 이민국에 적발되고 폐교처리가 된다면 본인은 다른 학교로 전학을 가는 수 밖에 없지만 공부하는 동안 본인만 정신 차리고 자료 다 잘 보관한다면 절대 문제가 없을 겁니다. 이렇게 해서 많은 학생들이 이민 수속시 문제에서 벗어 났어요.

sksmsg****** 답변

해골 채택 0 채택율 0% 질문 0 마감률 0%

신분문제는 모르겟으나 피아이 미대 원하는대로 다붙여주는 거로 유명하다 들엇어요 저도 상담 받아봣고 다른 분도 여기서 석사 준비한분 봣어요

비공개 님 답변

은별 채택 52 채택율 37.7% 질문 4 마감률 0%

피아이 아트센터는 일단 적법한 학원이고 상담하는 분들이 이민관련 서류 필요할때 적절하고 친절하게 잘 준비해 줍니다.

저도 텀이 안맞아서 1년정도 다녔고 영주권진행중에 있는데 영주권 신청시 필요한 서류 등을 신청하면 깔끔하게 준비해 줍니다. 어학원보다 시간적으로도 여유있게 스케쥴할 수 있고 미대를 간다면 그것 또한 문제없이 잘 도와줄겁니다. 불법은 처음부터 가까히 하지 마시길.. 요즘 불법 어학원 다닌 분들 많이 힘들어하고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