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옆집에서 대마초를 너무 많이 피워

물방울갯수 10

옆집에서 밤 낮 안가리고 대마초를 피워대네요.

낮 에는 

딸이 혼자 있는데 20살 성인이지만 걱정이 되네요.

딸이 봤는데 파는 거도  보았데요.

지금 밤 11시인데  사람 불러서  파티하고 대마초 냄새 막 피워요

어떻게 하지요?

비공개 North Jersey 기타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1 채택율 50% 질문 1 마감률 0%

불법이예요. 경찰에 신고하세요. 그리고 집주인한테도 얘기하세요. 한두번도 아니고 그걸 어떻게 참고 사나요. 미국사람들 중에는 이웃집에서 늦은시간에 소란스럽게 파티를 해도 경찰에 신고하곤 하는데 대마초랑 같이 파티를? 미친거죠.

such****

감사합니다

lsw**** 답변

해골 채택 0 채택율 0% 질문 1 마감률 0%

이사 가시던지 그냥 익숙해 지시던지 둘중에 하나 선택하셔야 할꺼 같습니다... 딸이 걱정된다면 그냥 보증금 날리고 이사가세요~ 사시는 곳이 임대아파트죠? 저도 임대아파트 사는데 그나마 저희 건물은 대부분 젊은 부부나 은퇴한 부부들이 많이 사는데 그래도 확실히 임대아파트 주민들은 수준이 많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마리화나 피우는게 문제가 아니고 더 나쁜짓을 하는 애들이 아닌지 걱정입니다~ 저도 빨리 코업으로 이사가고 싶습니다!

비공개 님

임대 아파트 아니고 새로 지은지 얼마안된 유닛 3개인 작은 아파트 건물이에요 렌트도 싼편 아니에

비공개 님

잘 나가다가 임대 아파트 사람들은 수준이 떨어진다는 말에 빵 터졌네요. 아니 그럼 임대에 사니 댓글자도 수준이 낮은거임? 솔직히 개인 집에 살아도 수준 나쁜 것들은 여전히 나쁜데.

dcsp****

ㅋㅋㅋ 자기 수준떨어진다고 공개하고 다니세요..

비공개 님

이분 대마초 많이 피워서 뇌가 없는듯하네요 ^^ 자기도 수준 낮다는거 말하네요 ㅋㅋㅋ 코업에선 대마초 않피는지 아나 ㅋ 아무거도 모르는 사람인듯... 임대아파트 살면서 건물가지고 있는 사람도 있어요 ㅎㅎ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25 채택율 14.4% 질문 8 마감률 0%

뉴저지 인가요...?

불법입니다.

경찰에 신고하세요.

such****

뉴저지에요

asdf**** 답변

동별 채택 2 채택율 16.7% 질문 0 마감률 0%

솔찍히 여기 미국에 큰아이들 중에 대마초를 안피워 본사람이 없을정도로 많이들 피고 안피운 아이들 친구들 중에서도 누가누가 피는지 다 알고 같이 지낼정도로 우리생활에 가까이 있습니다. 저 또한 여기서 자랐기에 잘 알고 있고여.. 아이들 키우시는 분들 아이들에게 물어봐도 다 알고있을껍니다. 현제 상황은 모여서 대마를 핀다고 다 위험한 중  범죄자로 생각하실건 없지만 그 집에서 판매를 했다는게 가장 큰일입니다. 경찰에 신고하셔도 되지만 이웃과의 문제를 만들기 원하시지 않거나 알리고 싶지 않으시면 311에 거셔서  컴플래인을 넣으시는게 현명하신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한국말로도 가능합니다. 경찰서에 직접하시면 본인 연락처와 인포매션도 줘야하고 신고가 경찰서에만 등록 되지만 311에 하시면 311이 경찰서로 뉴욕시로까지 신고등록이 되므로 이웃이라고만 말씀하시고 신고하시는게 좋을듯. 저의 소견입니다.   

 

asdf**** 답변

동별 채택 2 채택율 16.7% 질문 0 마감률 0%

죄송.. 뉴져지였네요.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28 채택율 7.5% 질문 16 마감률 0%

뉴저지도 2년안에 합법화 진행중이라.. 일단 신고부터 하세요.. 기록 에 나오게.. 자꾸 신고하고, 집주인한테 도 전달 하시고.. 전 부 기록남기세요...사실 뭐라고 못해요.. 하지만 아직 불법이고하니.. (냄세나도 안잡아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