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뉴욕발 워터파크 교통

물방울갯수 10

아이들 2 (12, 14살)이 있는데,

워터파크를 가고 싶어하는데요, 문제는 운전이 서툴려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하는데요.

뉴욕시에서 가까운 대중교통가능한 너무 시시하지 않는 워터파크 좀 알려주세요.

걸어 다닐만한 곳이면 좋겠어요.

그리고, 튜브는 사서 가지고 가야 하는가요? 아니면 거기 쓸수 있는 튜브가 있는지요?

감사합니다.

비공개 Queens 미동부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1 채택율 2.3% 질문 0 마감률 0%

튜브 워터팍에 다 있고요

 

Splish Splash 가보세요 

495E타고 무한 직진

좀더 가면 아울렛도 있고요.

 

대중교통은 모르겠어요

비공개 님 답변

은메달 채택 743 채택율 15.8% 질문 25 마감률 0%

개인적으로 식스플래그 메사츄세츠 쪽 강추요( 뉴잉글랜드). 그냥 95번 타고 올라가다가 91번으로 중간에 올라 가면 되는데 넓어서 파킹도 유리 하고 

그리고 워터파크랑 롤러코스터가 입구 하나에 있어서 두개 다 즐길수 있습니다. 

수영복은 무조건 가져 가시면 될듯 합니다. 놀이기구에 튜브들 있으니깐 그거 사용하시면 되구요.

워터 슈즈 로 무장 하고 가면 편하게 놀수있을거구요. 케비넷 돈내면 빌려 주니깐 거기에 넣고 맘껏 하시면되고, 

음식은 반입이 안되서 아이스 박스 작은거에 차에 실고 가서 점심때쯤 나와서 먹고 들어 가고 그랬네요. 파킹 하루종일 무제한이겠다.

나올때 잠깐 나온다고 하면 손목에 스탬프 찍어 주니깐 차에 물건 두고 왔다 갓다 하면 편하실거구요.

전 아침에 가서 열자 마자 워터 파크에서 열심히 놀고 4시쯤 롤러 코스터 가서 익스트림한것들만 타다가 돌아 왔습니다. 

그리고 왠만하면 익스프레스 티켓 구매 해서 편하게 타세요. 

요즘 콜라 보면 바이원 겟원 프리 같은것도 있어서 괜찮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