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맨하탄에서 세공하시는 분들...

물방울갯수 10

한국 직업교육 학원에서 세공,디자인 프로그램 듣고 취업 자리 알아보는 중 멘하탄에서 올라오는 구인 글을 종종 봤습니다..문의해 보니 막내로 가게 되면 한달 급여는 한화로 220만원 정도가 될거라고 합니다.

비자에 대한건 상담을 해봐야 한다는데(31살 지나서 워킹홀리데이 비자가 안됩니다..) 들어가는 경비나 그런건 어떻게 되는지, 세공 현장에서 막내로 일 열심히 배울 각오는 있지만 미국에서 열심히 5년 10년 하면 자리 잡을 수 있을런지.. 잘 아시는 분 계시면 조언 한마디라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가장 큰 고민거리는

멘하탄 주얼리 회사들은 주얼리박스 상하차 일도 해야한다고 들었는데 제가 세공을 배운 이유가 발을 다쳐서 수술은 했지만 장시간 서있기 힘들기 때문에 앉아서 하는 일을 찾아서였습니다..

세공 보조로 들어가면 서서 돌아다닐 시간이 많은지도 걱정되네요.. 밑도 끝도 없지만 조언이 절실합니다... 도와주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ineb**** Manhattan 뉴욕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26 채택율 2.9% 질문 19 마감률 0%

세공여기별볼일업슴

자기가직접하지안는이상

흑인들이죠와하는시계나목걸이등등 금때려박는기술있으면하루에500불이상돈벌수있음

pineb****

저는 아예 초짜인데 미국가서 10년을 투자하면... 그런 기술 배울 수 있겠죠...? 500불이면 엄청 큰돈이네여..... 한국에서는 다리 수술하고 퇴사 후 딱히 비전이 없습니다...

nj2205 답변

동별 채택 4 채택율 5.3% 질문 1 마감률 0%

맨하탄 47가 주얼리가게와 세공하는곳이 여럿 있어요. 그런데 영어를 어느정도 해야하는데 가능하겠어요? 그리고 대부분 소규모인데 비자를 쉽게 해줄지도 의문이고요.실력만 있으면 정년이 없으니 좋은직업이지요. 그런데 본인의 현실정이 만만치 않네요

pineb****

답변 감사합니다... 영어는 정말 잘 못해서... 영어 문장 보면 70%정도 뜻이랑 의미만 이해하는 정도고.... 현실정이라는건.....오타인지 제 현실이 만만치 않다는 말씀이시죠......? 어렵네요... 한국에서의 삶이질이 최악이라 한국 생활에 미련은 없습니다....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0 채택율 0% 질문 7 마감률 0%

언어를 배우셔야한다면 그럼 굳이 미국일 필요가 있을까요? 세공 쪽이시라면 유럽권으로도 한번알아보세요.

뉴욕은 물가가 상당히 비쌉니다. 월 220만원으로 뉴욕에서의 삶을 보자면 질은 한국이 더 나을것이라고 생각이듭니다..

pineb****

댓글 감사합니다! 멘하탄 말고 다른 곳에서 구인광고를 올린걸 본 적이 없어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