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MBA 추천부탁드려요

물방울갯수 10

안녕하세요

저는 영주권은 있는데 영어를 잘못해요

한국에서 대학교를 나와서 여기서 대학원가고가고싶어요

토플점수로 갈수있는 학비싼곳 Cuny or Suny, 뉴저지도 괜찮고 가까운곳도 아시나요?

포트리에서 가까운곳 아시면 추천부탁드립니다!!!!

비공개 Manhattan CUNY계열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금메달 채택 1,282 채택율 19.4% 질문 83 마감률 0%

제가 그 심정을 알아요...

하지만 GMAT 시험을 피할길이 없어요

뉴욕 뉴저지 MBA는 모두 GMAT를 요구합니다.

저도 직장생활 하다가 GMAT 시험 봤는데 너무 낮게 결과가 나오고 

하여간  그랬는데 겨우 Rutgers MBA  (뉴저지 주립대  MBA에 합격했습니다. )

위치는 뉴저지 Newark 에 있는 분교에 합격했네요.

그런데 제 영어실력이 부족하다고 ...영어코스는 따로 들었어요. (유학생들이 듣는 랭귀지 코스 같이 들었네요)

 

거리는 포트리에서 가까운데

자동차로 가던지 (25분),, 아님 기숙사 생활해야 합니다

나중에 졸업했는데 ...어차피 IVY 학교 아니라서 결국은 

예전에 다니던 직장에 다시 복귀....

그냥 인생 낭비였네요

차라리 CPA 를 전문으로 하는 대학원을 다니는것이 좋아요

적어도 졸업하면 회계사 시험을 치를 준비가 다 되어서 좋습니다.

 

여기 까지...

 

neatshot 답변

해골 채택 0 채택율 0% 질문 6 마감률 0%

GMAT 이나 GRE 준비 시켜주는 학원 뉴욕엔 거의 없다고 보면됩니다. 

맨하탄에 유니버설 토플 학원에서 gmat 이나 gre 준비시켜주는데, TESOL출신 선생님들 뿐만아니라 아이비리그 언어학 석사 전공하신

박용수 선생님께 배워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그리고 현실적으로 gmat이나 gre 냉정하게 토플 100점 이상은 조금 쉽게 맞으셔야지 준비 하실

수 있는 시험이에요.. 토플부터 차근차근 준비하셔서 100점 찍으시고 (대부분 대학원들은 최소 100점 요구합니다 그리고 gre나 gmat도 요구) 

gre나 gmat 준비하셔서 원하시던 대학원 꼭 가시길 바랍니다. 유니버설 토플 강추합니다. 

비공개 님

광고 오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본도 없는 한인타운에서 원장이 나와서 찌라시 돌리는 학원인데 ㅋㅋㅋㅋㅋㅋㅋ

edwin11k 답변

동별 채택 6 채택율 16.7% 질문 0 마감률 0%

예전에 룸메이트가 MBA 학생이었는데 졸업하고 일자리 잡는게 장난 아니게 힘들어요. 그런데 학비나 생활비는 매우 비싸서 졸업시는 거의 10만불이상 빚을 지게 되게되요.  배우는 것이 없지는 않겠지만 박사학위처럼 깊이 파는 연구가 아니라 비즈니스 전반적인 과정을 배우는 것이기 때문에 취업이 잘 되려면 당연히 관련 MBA가 얼마나 유명한지에 의존해야 되요. 결론적으로 왓슨이나 슬로안 같은 유명대학 과정이 아니면 졸업하고 빚만 잔뜩지고 취업을 못하게 될 수가 있어요.  특히 Finance 나 marketing 은 일자리 잡는게 매우 치열하고 영어를 잘해야 되요.  학비가 싸면서 어느정도 이름있는 곳을 찾으려면 당연히 주립찾아야 되는데 어디나 GMAT 은 필수일거에요. GMAT 을 요구하지 않는 학교라면 졸업후 백수 될 가능성이 높은 학교라고 보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