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Hill's Prescription Diet 처방전 없이 사는법...

물방울갯수 10

강아지 사료도 왜 처방전이 필요한건지...

구글링해보니 말도 안되는 미국 수의사협회화

이 회사의 커넥션으로 만들어진거라던데... ㅠ.ㅠ

Hill's Prescription Diet 처방전 없이 사는법 없을까요?

비공개 Central Nj 헤이코리안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6 채택율 20.7% 질문 4 마감률 0%

 저도 강아지 키우는 사람인데요.  

처방전이 필요하다는것은, 어딘가 몸이 안좋아서, 거기에 맞는 음식 맞쳐줄려고 하는겁니다.  

 

hill's 제품을 그렇게 믿는다면,    처방전 없이 살수 있는, 사료 사시면 되구요.  

어딘가 뭐 신장이 안좋다..   그러면 처방전 얻어서 거기에 맞는 음식 사서 먹이시면 됩니다.  

 

 

강아지 몸이 어디가 어떻게 아파서, 처방전이 필요하다는것인지 아무말도 없고.  

무작정 그런 사료를 사겠다고 하면, ==  이것또한 말이 안되죠.    

 

뭐 신장에 좋은 사료.. 심장에 좋은 사료..  등등 있겠지만,.  이건 건강한 강아지한테 해당사항이 없는것이구요. 

물론 이런것도 비지니스, 즉 커넥션이 들어갈수도 있구요.  물론 다 장사속이라서 이득을 챙길려는 부분은 있겠죠.     하지만,  멀쩡한 강아지를 두시고,   어디 뭐에 좋은 사료?  를 구입하겠다고 하시면, 참으로 난감합니다.  

 

 

전 사료는 안먹이고, 집에서 만들어서 먹입니다.  그리고 피검사 정기적으로 합니다.  어디에 이상이 없는지,.   

이번년도에, 간수치가 살짝 높더군요.  그래서 수의사한테 처방전 얻어서, 그 처방전으로 약품 사고,  먹였더니,  한달만에 정상수치로 돌아왔습니다.   이렇게 처방전은 어딘가에 이상이 발견하니깐,    거기에 맞게 처방전 받는겁니다.  

 

해서 님도, 처방전 받고 싶으시면,   정기검진 하세요.    어딘가에 이상 없는지,.  어딘가에 뭔가 이상이 나타나면, 거기에 맞게 처방전 얻어서 해주셔도 되구요.   병원이나 수의사를 못믿으시면, 구글 검색 하셔서, 스스로 조사해서, 거기에 맞게 식단을 차려주셔도 되구요.   

 

그리고 그렇게 걱정하신다면, 정기검사 하시구요. 1년에 한번정도.   사료는, 정제된 식품인거 아시죠?   집에서 만들어서 주시구요.  집에서 만든것이 사료보다 훨씬 좋습니다.   왜냐면 싱싱한 재료를 쓰고,  주인이다 보니, 좀더 신경 더 써주고,    저희집도, 싸구료 재품 안씁니다.   올게닉 제품쓰고,  고기도 얼리지 않은 싱싱한 제품.     그것도 부족해서, 해년마다 정기검사 하면서, 건강체크 합니다.     

 

그리고 왜 그렇게 hill's 제품을 좋아하는지도 잘 모르겠네요.    제 관점에선 사료는 사료일뿐입니다.  그리고 hill 제품 recall 까지 들어간 제품입니다.   구성품 보세요.  ㅋ   좋은 사료보다 오히려 더 딸립니다.       저는 사료를 안믿는 이유가, 경험때문입니다.  좋다는 사료 다 써봐도, 피똥 싸고, 토하고.      제가 첨에 키웠던 강아지가 그랬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만들어줬더니, 모든 증상이 다 사라졌네요.  그러나, 원래 몸에 이상이 있어서, 3년 더 살다가 떠났습니다..  여하튼, 그 이후로 사료는 안먹입니다.    병원에서도 선천성 질병이라 어쩔수 없다고.    

 

 

그리고 처방전 얻는게 뭐 그리 어렵다고 처방전 없이 사는것을 간구하시나요?  처방전 없이 살수 있는, 더 좋은 사료도 엄청 많고,.  정 그리 원하시면 처방전 얻어서 그냥 사세요.     하...  

 

강아지 키우면, 원래 이게 럭셔리한 상품?입니다. 돈 깨지는건 어쩔수 없어요.    그래서 너무 재정적으로 힘들어도 강아지 키우는건 절대 반대합니다.   미국에선, 병원 입원하고 검사하는데,  하루에 몇천불 깨지는게 강아지입니다.     이정도는 감수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