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까다로운 강아지가 좋아할 만한 간식 뭐가 있을까요?

물방울갯수 50

13년을 함께한 우리 아이가 이제 이빨도 약해서 그런지 사료를 안먹네요.

여기저기 물어보고 서치해서 좋다는 사료, 간식은 다 먹여봤는데도 어떤건 입에도 안뎁니다.

신선한 재료로 집에서 만들어서 먹이고 있긴한데 시간도 많이들고 갈수록 힘들어져서 간절한 마음으로 글 남겨봅니다.

나이든 입맛 까다로운 강아지에게 건강에도 좋고 꾸준히 잘 먹을 수 있는 간식 소개 좀 부탁드립니다ㅜㅜ

비공개 North Jersey 애완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50점과 물방울 5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50점과 물방울 5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1 채택율 100% 질문 2 마감률 0%

여기 한번 봐보세요. 저희 강아지가 나이는 어리지만 입이 짧아서 여기저기 다 찾아보다가 아는 사람한테 소개받아서 주문 해봤는데 퀄리티 괜찮네요. 애들도 잘 먹구요. 6개월째 사료대신으로 먹이고 있는데 배변도 좋고, 털에 윤기가 장난 아닙니다. 

https://www.mwlkitchen.com/

비공개 님 답변

은별 채택 56 채택율 5.9% 질문 26 마감률 0%

굶기세요..  그럼 잘 먹습니다..   우리집 개도 입이 청와대였는데...  사료양을 줄였더니... 첨엔 별로 안먹다가... 지금은 

먹는것만 보면 환장합니다.. 참고로.. 13살 된 미니푸들입니다....   살도 많이 빠지고... 오히려 건강해진것 같습니다.

gnawoo 답변

해골 채택 1 채택율 8.3% 질문 3 마감률 0%

강아지도 초코먹으면 죽어요?

비공개 님

저희 강쥐는 한 번 크리스마스 트리 밑에 있던 8×11 (보통 레터사이즈 종이) 에 두께가 평균 1센치인 허쉬 초콜렛을 까서 반이나 먹어 치워 버려 많이 걱정을 하고 병원에도 가고 했는데 17세 까지 살았어요.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0 채택율 0% 질문 0 마감률 0%

계란 노란자와 사료를 섞어 주거나, 닭가슴살 삶아서 사료와 섞어줘보세요~ 아니면 황태 ㅎㅎ 황태를 삶아주세요 염분 꽉 짜서 가시 발라내구요. 그거와 계란노란자 섞어서 국물 조금 자작하게 주면 잘먹어요. 황태가 강아지 몸에 되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니면 고구마, 감자 이런 자연식품들 좋을 것 같아요.

비공개 님 답변

은별 채택 30 채택율 6.7% 질문 16 마감률 0%

13살이면 대채사료 보다는 캐어가 중요합니다.. 늙은개  밥 안먹 당연지거나.. 먹고 토하고.. 소화안되고.. 지금 노화 떄문에 힘들건데.. 되도록이면 관절 이나 몸이상 등등  병원에 델꼬가서 진단을 좀 받으시고... 다이어트를 찾으시는게????.

노화면 약도 힘들게 먹어요.... 욕조에 물받고.. 수중 마싸지나.. 입맛을 살릴만한 방도를 찾는게먼져지... 전 그냥 다줫어요.. 너무 불쌍해서.. 어차피 무지개 다리 준비했어야 했기에... 먹고 싶은거 다 먹였습니다...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0 채택율 0% 질문 0 마감률 0%

17살된 자말이 키우구 있는데여

저희 강지도 입이 까다로운 스타일은 아니었는데 나이가 많다고 신경 써주다 보니까 

확실히 예전처럼 아무거나 주는대로 잘먹지 않더라고요. 

최근에 어금니를 빼기도 했구요..

밥은 저도 직접 만들어서 주는데 손이 엄청 많이 가죠..

3-4일에 한번씩 삶고 데치고 다지고ㅠ

그래도 잘 먹으니까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

가끔 바쁘거나 귀찮을때는 Freshpet 덩어리 사서 줍니다

좀 비싸서 그렇지ㅠ 요즘 farmer's dog 나 ollie 같은것도 괜찮은거 같아요

그것보다 더 귀찮을때는 그냥 건사료도 주고요

닭가슴살 삶아서 섞거나 간 안한 육수같은거 섞어서 주기두 하고요.. 

요새는 meal topper 육수도 팔던데 저희개는 별로 안좋아하지만.. 괜찮은것 같아요.

가끔 저녁에 요리 할때 강지가 먹을수 있는것들만 조금 따로 해서 같이 먹기도 하고요 

(그냥 파스타면에 익힌 토마토에 올리브오일 조금 해서 주거나 

된장찌개 끓일때 밥에 두부 호박 고기만 익혀서 주는 식으로요.. )

저희 개는 요즘 소바면 삶아주면 눈이 돌아가게 좋아해여;;

쭉 건강하다가 확실히 나이가 많으니까 제가 불안해서 병원에 좀 자주 다니고 있어요.

나이에 비해서 전체적으로 건강하다고 하네여..

노견이랑 같이 살기가 쉽지가 않은데ㅠ

건강하게 오래 살았으면 좋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