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피부과 과실

물방울갯수 10

안녕하세요,

동부 쪽에서 살고 있는데 도움을 청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얼마전 제 피부 한부위 붉은색을 치료 받고자 브이빔이라는 레이저 시술을 받았습니다.

며칠 뒤 시술받은 부분의 피부가 파인걸 발견했는데요.. 이거에 대해 말을 하니까 무슨 cyst 때문이라고 브이빔은 밝게 해주는거지 패 이게 하지 않는다면서 말도 안되고 납득이 되지 않게 말을하면서 회피를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전에는 이러지 않았고 분명 시술을 받은뒤에 생긴거다 이렇게 얘기를 해도 얼렁뚱땅 넘기려고해 기가 막혔습니다. 참고로 그 의사분이 레이저를 쏠때 꽤 쌔게 지져서 그 부위가 거멓게 되기까지 하다 나중에 시간이 지나 거먼게 없어지면서 파인게 발견 된거거든요.

너무 기분이 상한상태로 나오긴 했는데 계속 그부분이 신경쓰여 다시 한번 찾아가 상담을 하려고 합니다.

그 병원을 찾아가기전 다른 병원에서 상담을 받고 그 병원에 갈까 생각했는데 의사들이 다 서로 편을 들어주지 않을까 이런생각이 들면서 가는게 무의미 하지 않을까 생각도 되고 어떻게 접근을 해야 잘 몰라 여쭤봅니다.

제가 이런문제에 대해 아는 지식이 없어 도움을 요청합니다.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공개 North Jersey 성형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jumper 답변

동별 채택 11 채택율 8.4% 질문 1 마감률 0%

따져서 뭔가 확실한 방법이 나오고 실수를 인정하는 병원은 없습니다. 병원 리퓨테이션에 관계된거라서... 사람 죽지 않는 이상 과실치사를 스스로 인정하는 병원은 없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소송, sue 를 합니다. 

보통 현명한 피시술자는  이런 시슬전에 사진을 찍어놓습니다.

다 화복됬는데 파인거면 영원히 복구가 안됩니다. 

 

소송을 하셔야 합니다.

km796 답변

해골 채택 0 채택율 0% 질문 0 마감률 0%

소송 무조건 거셔야 할 것 같습니다. 병원에서는 계속 잡아때기만 할거구요. 일단 변호사를 찾아가 상담해 보는 것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