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돈먹고 불법체류자에게 특혜준 사람 때문에 장사에 지장이 있습니다

물방울갯수 10

속이 터지고 있습니다.

제 가게 50미터 옆으로 불법체류자가 가게를 열었는데, 그건 상관 안합니다. 정정당당하게 경쟁해서 이기면 되니까요.

그런데 한국인 세일즈맨이 돈을 먹고 불법체류자 가게에 딜러를 내 준겁니다. 불봅체류자라고 알려줬는대도 말입니다. 그래서 장사에 좀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내가 요청했을 땐 거리 문제로 안된다고 해놓고서는 말입니다.

이민국이든 어디든 세일즈맨과 수퍼바이즈 회사대표를 고발하고 싶은 심정입니다.

무슨 좋은 해결책이 없을까요.

조언 부탁 드립니다.

비공개 central LA 신분.체류.변호사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chungshik 답변

은별 채택 68 채택율 7.5% 질문 0 마감률 0%

세상은 바르게 살아야 됨니다  당장 이민국에 보고를 한다고 말하면 순순히 문을닫고 떠나주면 좋으련만 그럴 사람같으면 가서 말하면 될텐데  바르게 사는 법을 배워야 그분의 미래가 있습니다 허니 고난을 받아야죠 본인이 그걸 택해서 살고 있으니 어쩝니까 허니 참 인간적으로는 안타까운 일이지만 바르게 사는 사람이 피해를 받지 말아야 겠지요

비공개 님 답변

금메달 채택 1,269 채택율 19.5% 질문 82 마감률 0%

이건 간단합니다.

만약 그 사람과 글쓴 선생님의 상황이 서로 반대 였을때

즉 선생님이 50 미터 옆에 가게 열고 ..딜러 되고 ..

그 사람은 선생님 같이 예전부터 미국에 합법적으로 가게를 하고 있었다...

제 생각에는 그 사람은 선생님을 100% 고발 했을 것입니다.

곰곰히 생각해 보세요 서로 바꿔진 상태이면 (그 사람의 성경이나 삶의 자세를 보아서)

그 사람은 분명히 선생님을 고발 했을 거예요

그 사람 당장 이민국애 고발하세요....

그냥 놯두면 점점 흥해서 ..나중에 다른 사람에게 더 크게 사기를 치던지 피해를 줄것 같네요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9 채택율 18% 질문 6 마감률 0%

단순히 불체자라서.... 고발하고 싶다고요???? 

그건 좀 아닌거 같습니다...

그럼, 합법적인 사람 (한인이던 백인이던)이 50미터 옆에 가게를 열었어도 고발하실건가요?

가게를 오픈 하실때 그 회사하고 계약서를 쓰셨나요?

예를 들어 이번 경우처럼 50미터든 몇미터 이상은 동종업계에게 물건을 주지 않는 다는 그런 계약서 말입니다.

그런것이 없다면... 단순히 그 사람들이 불체자여서 이민국에 고발 하겠다고요??????

그럼 그 불체자가 한국인 세일즈맨에게 '불법적인 돈' 을 준 증거를 가지고 계신지요?????

물론 이런 불경기에 동종업계 딜러가 주변에 생기면 비지니스에 지장을 주는건 사실입니다.

정말로 억울 하시면 확실한 증거 자료 (딜러쉽 계약서, '불법적인 돈'을 주었다는 자료등)를 가지고 

고발 및 고소를 하시면 됩니다. 

특히, 그 불체자에게 확실한 불법사실이 없이 다만 신분 문제만 가지고 고발한다 하시면.......

 

참고로 저 같은 경우에는 딜러십(물건 받는 회사)을 할때는 변호사를 통해서 인근 몇 마일 이내는 같은 제품을 공급 하지

않거나 딜러쉽을 주지 않는 다는 조건을 계약서를 작성하고 물건을 받습니다... 그런 계약서 없이는 절대로 물건을 받지 않습니다. 물론 예외적인 일도 있습니다.

 

" 그냥 정정당당하게 아주 합법적으로 단 1불의 탈세없이 비지니스 하시면서 이기시면 됩니다."

비공개 님

동의합니다.

비공개 님

동의합니다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2 채택율 8.3% 질문 7 마감률 0%

맘보 곱게 쓰세요.  말만 정정 당당하게 하시고.... 나중에 벌받아요. 그런 맘으로 장사하시면 오던 복도 달아나겠네요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3 채택율 3% 질문 -1 마감률 0%

불체자는 이민국 신고가 답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