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뉴저지 팰팍 브로드애비뉴 파킹미터기 티켓이 날라왔는데..

물방울갯수 10

며칠전, 생각지도 못하게 티켓을 받았습니다. 차안에 아내와 아이가 있었고..주문한것을 픽업하려고 세웠다가 얼마 안되어 나왔는데..알고무니 무인단속 카메라가 있는 스마트 미터기 였습니다.

구글에서 찾아보니, 이제 이것을 더이상 안한다는 말이 있는것 같은데.. 여전히 티켓을 띤 저같은 사람은 벌금내야하는겁니까?

비공개 North Jersey 교통.위치.장소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채택 0 채택율 0% 질문 0 마감률 0%

8월24일 이후에 받으신 티켓은 무효처리해준다고 어제날짜 한국 일보에 나왔습니다 무인주차위반단속이 법적근거 없고 무지한 사람들 돈뜯는 기계라고 비난도 많습니다. https://youtu.be/O1ttQ_lwhrI?list=PLDuoJIUmmXhIY6AJD7JOIb2FsQdFG6xon

팰팍에 대해선 쇼프로까지 유투브에 생겼을정도입니다.

최근 뉴스도  알고 멘토역할을 해주셔야하지 않겠습니까? 님이 코인없이 주차하고 계신것 티켓받으실일이지만 스마트미터기가 얄짤없이 티켓띤 것이라면 그건 이제 법적근거가 없어서 소급무효입니다

karma04

감사합니다! 정말 필요한 정보를 주셨습니다!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6 채택율 17.6% 질문 4 마감률 0%

그래서 저같은 경우는,  비상등 키고, 제가 가는것이 아니라,  아내한테 시킵니다..  

운전자가 운전대 앞에 앉아있으면, 대체로 안전하거든요. ㅋ  긴급상황때, 차를 비켜줄수도 있구요.  

 

 

참고로 저는 픽업을 하더라도, 미터기가 있으면, 티켓 끊어서 둡니다. ^^      겨우 25전,  많으면 1불 아낄려다가, 티켓 먹으면 손해니깐요.       1불때문에 모험할 필요가 있을까요?   까짓것 1불 내고 말지,.     그거 아낄려다가 티켓 먹었다고 징징 대는것도 좀 그래요.      티켓 먹었으면 내야하지 않을까요?  

주문한거 받으려고, 미러티켓도 안끊고 간건, 어차피 님 잘못이잖아요.   어케 보면 개념 없는 행동인데.   상점에서 나와서 님차에 직접 배달해줬다면 몰라도요.        님이 조금이라도 잘못했으면, 인정하고 받아들이시는게 편할듯 합니다. ^^     좀 억울한거 같아도, 다시 한번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말이 안되는게, 주문한거 픽업하는게 30초 걸릴수도 있고, 5분 걸릴수도 있고, 15분 걸릴수도 있는데,   객관적인게 없어서,   뭐 누가 억울하다,  누가 잘못했다 말하는것도 판별하기 어렵구요.    님이 생각하기엔 얼마 안된지 몰라도, 그걸 누가 압니까?  10분을 세워뒀는지,  1분을 세워뒀는지.      설사 그렇더라도,  운전자는 운전대에 있고, 비상등 켜야 하는게 법 아닌가요?     재수 없어서 걸렸다고 생각하시지 마시고요.^^      저도 님처럼 따지면, 억울한거 많은 사람입니다.   ㅋ     억울하죠. 별것도 아닌걸로,     그러나 님이 따지고 싶으면 정말로 합당한 이유가 있어야 합니다.  아니라면, 받아들이시는게 좋을것같아요. 

 

티켓을 받았으면 내야합니다.    더 이상 안한다면 티켓도 안줬겠지요.   

 

 

== 이렇게 말하는 저도 사실 모험을 몇번 걸긴 했죠.  

주차 공간은 없고,  시간은 없고,  그럴때, 주차 시켜선 안되는곳에, ㅋ  잠깐 주차시키고 일보고,.     그래도, 눈치껏 경찰이 없는것같고, 그러면 뭐. ㅋ    설사 단 몇분만 그렇게 하더라도, 재수없어서 걸리면,  벌금 내야죠.  뭐 어떻하겠어요.    단 전 그런경우 걸린적은 없지만, 걸렸더라도 할말 없죠.  

비공개 님

원래 다들 나 하나 잠깐인데 뭐 어때 라는 생각들을 많이들 갇고 살고 있는듯... 그러면서 걸리면 억울하다, 잠깐인데, 남들도 다 하는데 왜 나만 잡냐 등등... 한국인들 특성이죠... 미국 까지 와서 그러는건 좀 아닌듯... 미국에선 주로 흑인들이나 하는 행동인데...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9 채택율 18% 질문 6 마감률 0%

사람이 있던 없던 일단 정차(주차)후 정확하게 5분뒤에는 자동으로 파킹 바이올레이션으로 티켓이 발부가 됩니다.

-> 나중에 기회되면 일단 파킹후에 미터기를 보시면 5분에서 자동으로 카운트 됩니다...

 

" 다음 부터는 꼭~  편한하게 동전 하나 넣고 기다리시는걸 추천합니다~"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2 채택율 2.2% 질문 0 마감률 0%

파킹 후 5분동안은 시간을 줍니다.  미터기에도 그렇게 나와있습니다.  5분이 지나고 나면 티켓이구요.  금방 나왔다고 생각하시겠지만 5분이 지난시간이였겠네요.. 수업료라 생각하세요. 

kinglg7 답변

동별 채택 11 채택율 9% 질문 59 마감률 0%

네. 벌금은 당연히 내셔야 합니다.

카메라에 센서가 있어서 차가 그 자리에 서 있는 상태부터 불이 반짝 거리게 되구요.

그게 5분 정도로 알고있습니다. "5분안에 돈을 넣어라 안그럼 티켓 날린다." 이렇게 보심 됩니다.

파킹 미터기가 있는한은 여전히 티켓의 위험이 있는거구요.

그런 법이 없어진다면 파킹 미터기를 철거하겠죠....

암튼 벌금은 내셔야 합니다.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1 채택율 3.7% 질문 10 마감률 0%

미국에 이딴 미터기 달려있는곳은 팰팍밖에 없을듯.. 팰팍 개그지동네 이렇게 까지 올려논게 한국사람인데 한국사람 개돼지 취급하는 경찰들.. 한국사람들만 개호구임. 예전 30년전에 소문난집하나있고 코암비디오 하나 있던 개 그지동네에 한국사람들 몰려들면서 듀플렉스 존나 많이 짓고 이정도 까지 올려논게 한국사람인데 한국사람 개돼지 호구취급하는 좆같은 경찰새끼들. 팰팍에 한국경찰들이 더지랄맞음. 이건 한국사람 도와줄라고 있는건지 의심될정도 오히려 한국사람들한테 더 개지랄함. 한인 할아버지 할머니한테 존나 영어써대가면서 개지랄하고 티켓띠는거 보고 오히려 미국경찰이 더 노인공경할줄알지. 좆같은동네임 하루빨리 이동네 뜨는게 개이득

비공개 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하게 글 써줘서 오랜만에 웃었습니다. 적으신대로 좆같은 동네 팰팍을 하루빨리 뜨도록 열심히 사세요.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2 채택율 4.3% 질문 7 마감률 0%

저도 갈때마다 뜯겨요. 포트리도 ㅎㅎ 그냥 안가는게 집이지만 정 안되면 극도로 조심하셔야겠습니다ㅠ 싸우는거 시간들잔ㄹ아요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0 채택율 0% 질문 0 마감률 0%

ㅆㅂ ㄹ 이거 카드결제하면 무조건 자동으로 1불결제됩니다 씻 붕새들이에요 

난 5분만정차할껀데 그리고 돈넣고 잠깐움직이면 바로 리셋 개샏

그리고 가끔 지맘대로 리셋 돈넣고갓는데 티켓먹음..그래서 항상 이메일보내거나 사진으로 증거남겨야되서

귀찮아요 이기계는 딱 펠팍만있습니다 한인을 개 ㅈㅈㅈㅈ으로 보는거죠 

진짜

뉴욕 머레이힐도 스트릿파킹꽁짜엿는데 한국식당가 없애려고 미터설치해서 바꿧죠 

갰ㅈㅂ;ㅐㅑㅗㅁㅂ;ㅐ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