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뉴욕주 스피딩 티켓

물방울갯수 10

안녕하세요,

저는 타주에 살고있구요 최근에 일이있어서 타주 면허증으로 뉴욕주 알바니 쪽에 갔다가 하이웨이에서 스티딩 티켓을 땃는데 65 스피드 존에서 90으로 잡혔습니다. 면허는 딴지 7년이 되었는데 그동안 티켓한번도 받은적없구요 처음 티켓을 받은거라서 궁금한점이 몇가지 있습니다.

  1. 일단 plea of not guilty 를 해야지 벌금을 조절할수있다구 해서 그렇게 해서 보냈는데요, 그날 코트에 저한테 티켓을 준 경찰이 안오면 이 티켓 자체가 무효가 되나요?
  2. 티켓을 줄때 이미 코트에 가는 날짜가 나왔는데 그걸 미룰수 있을만큼 미뤄야 유리하다는데, 이것도 맞는지 궁금합니다
  3. 변호사를 선임하는게 날까요? 제가 타주에 살다보니 코트에 가려면 또 차를 빌려서 가야하는데 차빌리는 비용만 150$ 정도 들꺼같은데 변호사를 선임하면 제가 코트에 직접안가도 된다고들어서요. 변호사 선임하면 벌금이랑 벌점부분에서 어느정도 혜택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어떤분은 무조건 변호사 선임하라고 하고 어떤분은 변호사를 선임해도 법정에서 판사가 봐줄지 말지는 50:50 이기때문에 괜히 변호사를 쓰고 판사가 봐주지않으면 변호사 비용만 추가로 더 드는거라고 들어서요.

일단 궁금한점은 이정도입니다 ~

감사합니다!

비공개 Albany 교통사고.위반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금별 채택 90 채택율 20.7% 질문 46 마감률 0%

하루 날린다는 생각으로 다녀오세요.

코트 시간에 맞춰가셔서 코트에 왔다고 싸인하시고

대기하시다가 이름 호명되시면 가셔서 판사에게 어필하시고(처음이다 티켓) 이정도만해도 됩니다.

판사는 벌점을 갂으면서 (대게 2점)정도 벌금을 더 내라고 합니다. 

그자리에서 카드나 현금으로 결재하시고 나오시면 됩니다.

추후 보험료 올라가는것은 defensive drive 수업 들으시면 2점 정도 벌점 더 없애주기 떄문에

보험료 올라가는걸 방지할수 있으십니다.

 

변호사 사지마세요.

시간이 많이 없으실때 하시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경찰출석안하면 무죄라는 말을 하시는데요. 아닙니다.

가속을 않하고, 레이더로 않찍혔고(눈 대중으로 잡는 경찰있음)

신호위반 않했는데 했다고 이런식으로 티켓주는 경찰들하고 싸울경우만 해당됩니다.

90마일은 눈으로봐도 과속이기 때문에...경찰 안나옵니다.

비공개 님 답변

은별 채택 54 채택율 6% 질문 26 마감률 0%

타주 면허증이면 벌점은 없을지도 모릅니다.. 어느주 면허증을 소지하셨는지 모르겠나..  뉴욕주와 벌점을 서로 주고 받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벌점이 소지 면허증의 주에 넘어가지 않는다면 구지 변호사를 하이어 할필요는 없고.. Fine만 내시면 되고.. 넘어온다고 하면 변호사를 선임하는것도 나쁘지 않지 않습니다.. 보통 3년을 딜레이 하다가 최종 판결 받는데... 보통 그쯤되면 디스미스할 경우가 종종 나오기도 한다고 합니다.. 말씀하신데로 경찰이 출석하지 않으면 거의 디스미스를 받기는 합니다.  다만 변호사를 선임했을 경우에....   혹 guilty로 판결이 나도 벌금내고 2년정도만 지나가면 보험에 적용되는 기록은 사라진다고 합니다...  윗분이 말씀하신 방어운전교육은 벌점을 없애주는것이 아니라.. 면허 정지의 포인트를 늘려주는것입니다.  예로 13점이 면허 정지라면 15점이 되야 정지가 되는것이지요...   

비공개 님 답변

쌍금별 채택 244 채택율 24.9% 질문 0 마감률 0%

 음... 변호사 비용 최소 500불, 코트에 가느라 150불, 티켓 값과 surcharge 300~450여 불, 하루 공쳐야 하고... 코트에 가서도 변호사가 어리버리 하다보면 벌점 이상은 deal도 못하는 경우도 있고, 혼자 가도 사실 벌 점 정도는 빼 줄거에요 (그들이 원하는 게 자기네 salary 니까요). 차라리 guilty라 하고 벌금을 내고 마는 게 낫겠어요. 그런 다음 defensive driving 한 번 하면 보험료에 도움도 되는데.

비공개 님

벌써 plea of not guilty 보냈다고 했으니, 관할 타운에서 통지하는 날짜에 가는 하는 일정이 되겠지요. 담당 경찰이 나오지 않는다는것은 로또에 당첨되는것이라 보는 것이 겠지요. Come down when you deal with a judge and prosecutor, do your best presentation. Please forget it, but don't repeat it. Good luck.

비공개 님

not guilty plea를 보낼때 카피를 한 장 떠 놨다면 지금이라도 거기에 있는 정보를 가지고 plea를 번복하고 티켓 값을 보낼 수 있어요. 나머지 penalty등은 추가로 내라고 연락이 와요. 카피를 떠 놓지 않았다면 온라인으로 조회해서 번호를 알아 낼 수 있어요. 온라인 이야기를 하다보니 티켓 값도 온라인으로 낼 수 있고 티켓 번호를 알고자 할때 (많이 기다리게 해서 그렇지) 전화를 해도 됩니다.

비공개 님 답변

금메달 채택 1,271 채택율 19.4% 질문 83 마감률 0%

윗분이 비용면에서 아주 잘설명 해주셨고요

주의사항 

1.  원래  Bufflo 근처가 나이아가라 관광객이 많아서 

결찰들이 눈을 부릅뜨고 기다리고 있어요 ..특히 타주 번호판을 아주 좋아하고요

2. 티겟을 잘 보세요...타운경찰?  카운티 경찰?  주립 경찰 .

주립경찰은 잘 봐주지 않아요... 타운경찰은 변호사와 판사의 친분에 좌우되고요

3. 아무 변호사 쓰면 안됩니다.

그 타운에서 살면서 오랬동안 변호사 역할을 했던지

아님 타운의 검사를 하다가 은퇴하고 변호사를 했던지 

이런 분들은 판사들과 경찰도 잘 알아서 쉽게 네고가 가능합니다.

(꼭 구글로 그 쪽 근처의 변호사를 찾으세요. 그리고 그 변호사 경력도 보시고)

ksanyhenry 답변

동별 채택 12 채택율 7.5% 질문 14 마감률 0%

경찰도 날짜를 연기할수있기때문에 요행을 바랄수는 없다 

돈 ? 시간 ? 양자 택일

실업자인 경우 시간끌기

직장생활인 시간을 버는쪽으로 가는게 바람직하지 않을 까 ?

prosvc 답변

동별 채택 29 채택율 11.7% 질문 2 마감률 0%

정리 해 드릴게요.

우선 원글님께서 어느 주 면허증을 소지하고 계신지를 확인 후,

뉴욕에서 벌점을 받게 될 경우,

뉴욕 벌점이 본인의 면허증을 발급 해 준 주 운전기록에 벌점이 올라가는지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만약, 뉴욕의 벌점이 본인의 면허증으로 옮겨진다면,

더더욱 뉴욕의 벌점을 최소화 시켜야 할 필요가 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다음 생각 하셔야 하는 부분은...

뉴욕에서는 규정 속도보다 21마일부터 30마일 사이로 속도 위반을 했을 경우,

뉴욕에서 6점의 벌점을 받게 되는데요.

6점의 벌점을 받게 될 경우, 티켓에 대한 벌금과 상관 없이 추가 벌금(DRA)가 $300 이상 따로 발생 됩니다.

즉, 벌점을 뉴욕에서 1점이라도 낮춰서 5점이하로 만들었을 경우

추가 벌금 $300 이상 나오는 것은 막으실 수 있는 것 입니다.

그리고, 이 번에 받은 티켓의 6점벌점이 몇 점으로 내려가든, 

그 결과를 바탕으로 티켓을 받은 날부터 18개월이내에 다른 티켓을 받으시게 될 결우

이 번에 받으신 티켓의 결과와 벌점이 합산되어 11점이상이 될 시, 뉴욕에서만 운전을 못하게 정지 됩니다.

즉, 이 번 티켓은 벌점을 1점이라도 낮추셔야 추가로 나오는 벌금 $300이상을 절약 하실 수 있는 것 입니다. 

 

변호사 사고 말고에 대한 아이디어를 드리겠습니다.

뉴욕주 알바니 쪽 법원은 VILLAGE COURT 또는 TOWN COURT에서 재판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VILLAGE COURT 또는 TOWN  COURT에는 검사가 있기에

변호사를 샀을 경우, 검사와 합의를 볼 수 있기에 벌점을 낮추는 것은 거의 99% 가능성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원글님 같은 경우, 벌점이 6점이기에 변호사를 사서 벌점을 1점만 낮추더라도

추가 벌금을 안 내실 수 있기에 변호사 비용을 내시더라도 본인이 금전적으로 손해 보시는 것은 없으실 것입니다.

그리고, 벌점이 내려가면 티켓의 항목 또한 변경 되기에 검사와 합의 된 벌점에 해당하는 벌금으로 벌금 금액 또한 재 측정 될 수 있기에 벌금에서도 원래 내셔야 하는 6점에 해당하는 벌금 보다 더 낮게 내실 수 있는 찬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 내서 따로 법원 안 가셔도 되고요.

말씀 하신대로 차 렌트 또 안하셔도 되고요.

원글님은 변호사를 사시는 것이 여러가지 이유를 봐서 이득이실 것 같네요.

 

언제든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세요

718-427-0717 (담당자 알렉스를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