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주말 파트타임 잡 잡기에 대해서?

물방울갯수 10

각각 사정이 다른데 뭉뚱그려서 일반적으로 주말 파트타임 잡 잡는것에 대해 질문 드리는거 무리인것 잘 알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정확히 어떤 잡을 잡아야 하느냐 여쭙기 보다는 그냥 평소 생각하시고 경험하신 주말 파트타임 잡에 대해서 말씀을 들어봤으면 합니다.

주말에 휴식을 취하거나 재충전을 하는게 아니라 그냥 어영부영 시간낭비하는것 같아 꼭 일해보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쉽게 구할 수 있는 일이 적당하겠지만 미니멈웨이지보다는 더 벌고 싶네요.

컴퓨터 기술로 할 수 있는게 없을까요. 이런건 주로 풀타임이지 토일만 일하게 되는게 별로 없을듯 한데요.

아무 말씀이나 부탁드립니다.

비공개 San francisco 취업.직장생활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은메달 채택 738 채택율 15.9% 질문 25 마감률 0%

직종이 뭐냐에 따라 다르겠습니다. 

컴퓨터 기술이야 개인적으로 프리랜서를 해도 되고, 디자이너들도 프리랜서 겸하면서 주말에 일 마무리 하면 될거 같구요.

만약에 컴퓨터 종사자라면, 주말에 어영부영 파트타임 말고 스킬 더 올리세요. 스킬 하나 올라 가면 연봉 1-2만불 더 올라 갑니다. 

아 그리고 스타트업 밋업 같은데 가면 서로 할수 있는 분야의 사람들끼리 주당 몇시간씩 할애 해서 초기 플랫폼 개발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돈은 안되지만 만약에 회사가 투자금을 받아서 잘되면, 그것도 방법이겠네요. 

개인 적인 견해로는 시간당 파트타음은 현재 금전적으로 조금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멀리 봤을때는

재충전이나 자기 개발 하는 것보다 못한 결과가 오는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