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혹시 나물이나 풀같은걸 채취하는 라이센스도 있나요?

물방울갯수 10

아파트에 정원이 너무 작아서 뭘 심지는 못하거든요. 조금만 나가면 계절따라 나물이 많이 나는데 제가 시골 살아서 독없고 먹을만한건진 알아요. 불법이라케서 그냥 두니 아쉬워서 물어봐도 동네사람들은 모르네요. 걍 풀깎는데 취직해서(?)?주워먹는 수밖에 없는건가;;;

비공개 Denver 문화.상식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chungshik 답변

은별 채택 69 채택율 7.5% 질문 0 마감률 0%

정원에는 농약을 뿌려서 먹으면 해럽구요 공원에서는 풀한 포기 뽑지 못합니다  헌데 아무런 제제도 받지 않고 얼마든지 산더미처럼 뜻어먹을 곳을 알려드릴 수 있는데 어디사시는지요?

비공개 님

산더미 처럼 있던 말던 뜯지 못하도록 되어 있는데 그것을 마치 무슨 대단한 정보인듯 알려주네 마네 하시면 안되죠. 특정 식용 식물들을 채취하지 못하도록 하는 이유는 그것을 채취하기 위해 풀숲을 들어가야 하고 그것으로 인해 산의 생태계가 교란되기 때문에 못하도록 막는 겁니다. 그 풀 돈으로 해야 100불 200불 들어가는 것도 아닌데 그냥 사드세요.

chungshik

내가사는 근처에 시유지 땅인데 사람이 전혀 없는 공원도 아니고 개인땅도 아닌 아주 넓은 자연 평지가 있어요 할만 하니까 글을 올리는 겁니다 공연히 헛소리하는 그런 사람이 아닙니다

비공개 님 답변

쌍금별 채택 244 채택율 24.9% 질문 0 마감률 0%

사시는 지역이 덴버 맞나요? 그렇다면, US Forest Service Rocky Mountain Regional Office를 구글 맵에 넣어 조회한 후 거기서 바로 주소를 찍고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잘 알려 줄 거에요 (덴버가 아니어도 구글맵에 us forest service regional office 라고 넣어 검색을 하면 사는 지역관할 주소가 나옴). 매 해 foraging 퍼밋은 아마도 20불이면 살텐데 다른 곳도 그렇지만 덴버 지역 역시 멸종위기 등등으로 캐면 안되는 풀/나물 종류가 있을 것이므로 그 리스트도 받아다 꼭 지키세요. 그러지 않음 벌금을 내거나 다른 어떤 제제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