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roosevelt island 아파트 렌트 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물방울갯수 10

친구가 이 아파트에 사는데 영어를 못해서

렌트를 어떻게 내야할지 모르겠다해서

제가 계약서를 봤는데

보니깐 페이먼트 쿠폰이라는게 매달 24일날 Invoice하고 오면 payment coupon을 이용해 렌트를 내라고 써있고 만약에 못받았더라도 내야한다라고 써있더라구요

근대 Payment coupon을 친구가 못받았다해서

제가 메인 오피스에 연락을 해서 친구가 저번달에 입주했는데 렌트를 어떻게 내야할지 모른다고 어떻게 해야하냐 라고

물어봤더니

You can make a payment through online 하더니 그냥 끊어버리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전화해서 온라인은 어떻게 하냐니깐 한숨쉬더니 그냥 끊어버리던데..

혹시 아시는분 있나요?

내일 날밝으면 다시 전화해서 또 그러면 뭐라고좀 해야겠네요..

비공개 Staten Island 예절,에티켓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7 채택율 17.5% 질문 4 마감률 0%

와.    

그런 허접한곳도 있군요.     새삼 놀랍습니다.     

온라인으로 어떻케 페이하냐고 물어봐도, 그냥 끊어버리다니.  ㅎㄷㄷ.   

..  저도 가끔 전화로 오더하지만,  

 

한가지 팁이라면, 상대방 이름을 물어보세요.     특히나 미국인들은 시작도, 본론도 꺼내기전에 이름 먼저 물어보는게 특성입니다.   이름 물어보면서, 인사말 건넵니다. ㅋ   

 

저도 느끼는거지만, 이름 먼저 물어보고 시작하면, 좀더 특별히 신경 써줍니다.   ㅋ    이름이랑 타이틀 물어보시구요.  

그리고 온라인으로 어떻게 하는지, 어떤 웹사이트 가야하는지.  등등.  물어보세요.  

그래도 불만족스러우면,  그 오너한테 이런사람하고 통화했는데, 불편했다.  불친절하고, 그냥 전화 끊어버린다..  라고 컴플레인 보내시면,     님 한명으로 바뀌진 않겠지만,  다른분들도 그렇게 컴플레인 하고 쌓이다보면,   그 오피스 전화받는 사람 짤릴 가능성이 큽니다.   

 

와 근데, 온라인으로 어떻게 페이햔고 물어봐도 그냥 끊어버릴정도면 심각한데요?   아니면 님이 너무 진상이라서, 그럴수도 있겠구요.    님이 친절하게 어떻게 하냐고 물어봐도 그런거라면,      요즘 구글 리뷰도 있고 한데.     헐..   

 

비공개 님

아 제가 계약서를 잘못봤던거네요 안읽은 부분이 있었네요.. 그래도 전화로는 그냥 물어보기만 했었는데 저렇게 한거에요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26 채택율 2.9% 질문 19 마감률 0%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26 채택율 5.9% 질문 30 마감률 0%

헐 미국 살면서 영어도 못하는데 왜 루즈벨트아일랜드.살아요? 여기 이제 짱개동네로 변해가고 있어요. 아파트 빌딩 주인 그리고 매니지먼트도 짱개로 변해가는중이구요 ㅎ

비공개 님

미국에 사는데 영어못하면 저곳에서 못사는거구나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비공개 님

근데 무식하게 짱개가 뭐에요 ㅈㄹ 무식하네 ㅋㅋ 배우질못했나보다

비공개 님

영어몬하면 훌라동이갑???

great.s******* 답변

해골 채택 0 채택율 0% 질문 0 마감률 0%

저도 같은 문제가 생겼어요 ㅠㅠ 아시게되시면 great.simonlee@gmail.com 으로 꼭 메일 한개만 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