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버스 승차권 구매는 어디서 하나요?

물방울갯수 10

미국 뉴욕에 이제 막 왔는데 친척분이 바쁘셔서 우체국을 들르고 지하철을 타야하거든요. 그런데 이걸 전부 동전으로만 하니까 티끌모아 태산 소꿉놀이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거에요. 버스는 동전만 받는대요. 지하철은 어떤지 궁금도 하겠지만요

저는 정액권이나 승차권을 구매하고싶어요. 일단 하루어치요. 버스를 탄 다음에 지하철을 탈 건데, 버스를 타기 전에 구매할 수 있는 곳은 없나요? 다른분들은 지하철 역에서 했다고만해서 곤란해서요. 부탁드립니다. 누가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비공개 Manhattan 교통.위치.장소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ymhhi 답변

은별 채택 30 채택율 27.5% 질문 20 마감률 0%

사시는곳 근처에 지하철역이 없다면, 분명 버스정류장 근처의 델리가게에서 메트로카드를 팝니다. (아래 글에서처럼 밖에서 볼 수 있게 메트로카드 사진을 크게 붙여놓고, 글씨로도 써 놓습니다.)

그곳에서의 판매는 지하철역에서의 판매와는 다른데요. 

비닐안에 "1-round trip" or "2-round trip" 이런식으로 써 있구요. 새 카드는 1불을 더 내야하니, 

1회 왕복권은 $2.75x2+1 = $6.5 

버스를 타서, 메트로카드를 넣었다 빼면, 모니터에 잔액이 확인가능하구요. 

버스탄 후에 지하철을 다시 타셔야 하니까, 

"transfer, please" 라고 말하면, 종이로된 메트로카드와 비슷하게 생긴 (하얀색에 색깔로 글씨) 걸 내줍니다. 뽑아서 가지고있다가, 지하철을 타러 들어갈때, 메트로카드 넣는곳에 이걸 넣으면 됩니다. (트랜스퍼가 되는거죠)

그 하얀색 아이를 2시간안에 쓸 수 있다는 겁니다.  -----여기까지가, 1회 사용시--------

 

unlimited 는 7-days ($33), 30-days ($127)두 종류가 있구요, 시간을 기준으로 무한하게 쓸수 있는것이고, (1-day 는 없음) 

기존 메트로 카드에 돈을 충전해서 쓸 수도 있습니다. - 지하철역에서만 가능 (만약 20불 충전하면 1불을 더 해주고, 빠져나가는돈은 2.75불로 같습니다.)

30 days unlimited를 델리가게에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판매한다면), 제가 알기론 현금으로만 결제할 수 있는걸로 아는데 (확실하지 않습니다. 오래전일)  

최대한 자세히 쓴건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tnsixk

이분 말씀이 가장 정확한 정보입니다. 보통 버스정류장 인근 상가에 어디 한 곳은 메트로카드를 팝니다. 지하철역보다는 비싸지만 지하철역이 멀고 동전 사용하기 불편하시면 일단 젤 싼걸로 사시고 지하철 타실때 원하시는 티켓으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가지 수정할 내용은 메트로카드를 사용하면 환승한다고 말씀 안하셔도 자동으로 한번 트랜스퍼 가능합니다. 트랜스퍼 한다고 말하셔야 하는 경우는 동전으로 페이 하실 때 트랜스퍼 티켓 요청하면 버스기사가 뽑아줍니다.

ymhhi

tnsixk님 댓글 감사합니다. 제가 잘못적은것도 고쳐주시고.. 감사합니다. 원글 올리신분이 잘 타셨으면 좋겠네요.

비공개 님 답변

은별 채택 57 채택율 12.6% 질문 38 마감률 0%

지하철 역 표파는 곳에 가서

Can you give me Metro card 하면 얼마치의 카드를원하냐 물어 볼겁니다 

금액은 알아서 사시길 

비공개 님 답변

은메달 채택 738 채택율 15.9% 질문 25 마감률 0%

메트로 카드로 구매 하시면 됩니다.

요즘도 하루치 정액권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최소 일주일 정액부터 시작으로 알고 있는데요.

보통 20불 충전하시면 한번당 2.75씩 빠지니깐 계산해보시면 알거구요.

환승은 무료 입니다. 지하철 타고 내려서 버스로 옮겨 타면 트랜스퍼라고 해서 추가 요금 없이 됩니다. 

최고는 지하철 타고 버스 2번까지 갈아 타고 해서 총 2시반 반 정도 까지 무료로 타본적은 있는데 최근에.. 

보통 2시간 이내에서 환승은 무료라고 보시면 됩니다. 즉 맨하튼 미드 타운에서 놀다가 다운 타운 갔다가 플러싱 와야 하는 상황이면, 

미드 타운에서 버스를 타고 내려 가서 다운타운에서 2시간 안에 볼일 다 보고 거기서 지하철 타고 플러싱까지 오면 됩니다. 

아 그리고 맨하튼에서 어떤 버스는 버스 타는데 티켓 뽑는데가 있는데 거기서 그 티켓 뽑아서 타야 하는 버스도 있습니다. 

누가 봐도 신형 버스라고 보이는 모델인데, 카드 넣거나 돈 넣는데가 없어서 꼭 타기 전에 티켓 뽑아서 타야 하는 경우도..

비공개 님 답변

쌍금별 채택 244 채택율 24.9% 질문 0 마감률 0%

본인이 있는 곳 주위에 길거리에서 잡지나 신문 혹은 사탕 종류를 파는 좌판대에 가서 물어 보셔도 되고 로또를 파는 델리 그로서리, 보데가 같은 곳에서도 살 수 있어요. 상점 앞 유리에 보통 크레딧 카드만한 (브라운 색 계통) 싸이즈의 카드 모양에 MetroCard라고 쓴 스티커나 선전물이 비치 돼 있을 거에요. 그리고 카드를 사는 단위는 10불 20불 40불 등등등 일 거에요. 즉 20불에 7번 탈 수 있는 정도면 8번 타게 해 준다던가 40불엔 15번 정도 탈 수 있게 등등등. 한 달짜리 카드도 있는데 이건 가격이 그만큼 비싸고 많이 탈 수 있어 좋은데 그만큼 수요가 없으면 손해니 잘 생각해 보셔야 해요. 그리고 일일 승차권은 솔직히 뉴욕생활 30년 동안 한 번도 본 적도 없고 어디서 어떤 식으로 판매를 하는지 모르겠는데 살 수 있다면 아마도 지하철 역에서만 살 수 있을 거에요. 아무튼 정 메트로 카드를 살 곳이 없다면 이번 만이라도 버스를 타고 지하철에 가서 카드를 사는 것으로 하세요. 참, 동전으로 버스를 탄 후 지하철을 탈때는 무료승차가 안 되지만 메트로 카드로 버스를 탄 후 지하철을 타면 무료승차가 되니 많은 절약이 됩니다. 

myrmoi 답변

쌍금별 채택 288 채택율 23.3% 질문 24 마감률 0%

지하철 표는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pay per ride와 unlimited ride 두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pay per ride는 카드에 돈을 충전한 다음 매번 이용할 때마다 그만큼의 돈이 차감 되는 것이고 unlimited ride는 그 기간동안 마음대로 차를 탈 수 있는 것입니다.

지하철 이용이 많지 않으면 pay per ride가 유리하고 계속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하면 unlimited ride가 유리합니다. 보통 출퇴근만 하는 경우에는 (아침에 한번 저녁에 한번 그리고 주말에 이용안할 경우) pay per ride가 유리하지만, 이것보도 조금 더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에는 unlimited ride가 유리합니다. 환승은 딱 한번 무료이지만 카드 값이 1불 이라는 것 아셔야 합니다. 하지만, 돈을 넣을 때마다 조금씩 보너스 금액이 붙기 때문에 카드를 쓰는게 확실히 유리합니다. 

unlimited ride의 경우 일주일 한달 두가지 밖에 없습니다. 즉, 뉴욕에는 일일 패스 없습니다. 

버스 타기 전에 카드를 구매할 수 있는 곳은 두리번 거리면 메트로 카드 사진 붙여 놓은데 있는데 거기서 살 수 있다는 뜻 입니다. 아니면 지하철에서 살 수도 있고요. 자동이체 설정할 것이라면 Easypayxpress에 들어가셔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akum***** 답변

해골 채택 0 채택율 0% 질문 0 마감률 0%

지하철역 창구에서 트랜스포테이션 카드를 달라고 하시고 일일 용은 없구요. 7일과 30일 이렇게 있습니다. 7일은 30불선이고 30일은 127불몇센트인가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