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킹사이즈 침대 운반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물방울갯수 10

안녕하세요. 11월에 king size bed 퀸즈 머레이힐역 근처에서 플러싱에 있는 큐브스마트 스토리지로 옮기려는데

혹시 이렇게 가구 한 두개 옮겨주는거 일당이나 예약제 같은 것으로 진행되는 업체가 있을까요?

프레임은 제가 직접 분리해놓으려 합니다.

비공개 Long Island 이사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쌍금별 채택 244 채택율 24.9% 질문 0 마감률 0%

저... 노파심에 이 글을 씁니다. 그 킹싸이즈 매트리스를 사신지가 얼마나 되는지, 헤드보드 상황이 어떤지, 또 프레임은 싱글싸이즈 매트리스 두개를 홀드할 수 있는지 모르는 내용이 많습니다만 그 킹싸이즈 매트리스를 포기하고 나중에 필요할때 싱글싸이즈 매트리스를 두 개 사서 같이 붙여서 쓰시는 게 어떤가 합니다. 물론 매트리스의 질과 선호도 문제는 있겠지만 코스코에서 매트리스를 세일할때 사시면 싸게 살 수 있어요. (저희는 퀸싸이즈를 개당 429불에 샀어요)  

이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킹싸이즈 운반비와 스토리지 렌트비(1년이면 최소 1200불은 내야겠죠? 1년 이상 스토리지를 써야 한다면 정말 생각을 많이 해 봐야 할 거에요)를 다 합치면 (새로 옮기기 편하게) 싱글로 사는 것 보다 더 비싸게 먹힐 것 같거든요. 저희가 이번에 뉴욕에서 택사스 서부로 왔는데 이사 비용만 1만 4천 불을 냈어요. 다 도네이션하고 이사 와서 새로 다 샀다면 더 싸게 먹혔을 거라 생각하게 돼서 이런 글을 쓰게 된 것이니 잘 생각해 보세요.

edwin11k 답변

동별 채택 3 채택율 11.1% 질문 0 마감률 0%

goshare app 다운 받아서 사용해 보세요. 주변에 큰 van 가진 사람들이 세단에 들어가지 않는 가구를 옮겨주고 일정비용을 청구하는 시스템이에요.  이사짐 사용하기에는 규모가 너무 작고 그렇다고 차에는 들어가지 않는 말 그대로 niche 영역을 처리해 주는 곳이에요. 거리와 가구 크기 에 따라서 비용은 다른데 요는 가구만 옮기지 ride 를 해주지는 않아요. 가구를 van 에 싫은 후에 목적지에 다른 교통수단으로 가셔서 받으셔야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