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거위털 이불 두껍고 괜찮은거 사려는데요

물방울갯수 10

한국분들 추운겨울대비하여 어머니께 거위털이불 두껍고 괜찮은거

사드릴려고 하는데요! 메이시스나 그런데 웹사이트 가보면 미국사람들위주로

나와서 굉장히 얇고 하네요! 한국사람들이 겨울에 덥을정도로 두껍고

좋은 거위털 이불 어디서 구매하는지 아시는분 알려주세요!!(뉴욕, 뉴저지 또는 싸이트)

비공개 North Jersey 가구,침구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쌍금별 채택 261 채택율 31.8% 질문 0 마감률 0%

거위털은 (NJ면 히팅이 전무한 그런 곳이 아니기 때문에) 너무 두꺼우면 못 써요. 저희 같음 얇은 것도 덥고 무게감이 없다고 난리가 날텐데... (그런데 덮어보니 무게가 좀 있는 면 종류 quilt가 좋더군요. Target에 가면 면으로 된 quilt가 많아요). 가까운 곳에 이케아가 있으면 함 가 보세요. 종류가 너무도 많죠. 아님 메이씨스 같은데도 좀 가서 만져보고 느껴보고 고르세요. 온라인은 비추. 샀다가 너무 아니면 돌려 보내야 하는데 너무 번거롭고 이거 샀다 돌려 보내거 저거 사고... 그러다 겨울이 울쩍 가 버린다는~.

비공개 님

아우....노친네 발음을 알려주면 이쁜말좀 하시지.... 아이키아 라고 불르세요~ 이케아 삼행시 이: 이 노친네가 케: 케케케 하지 말라니깐 아: 아 해보세요 틀니한거 쓰레기 통에 넣게......... ㅎㅎ 담부턴 아이키아로 불르세요...... 고집하곤....^^

비공개 님

이케아! He dicho!!

비공개 님

참 원글님. 거위털 이불 이야기에 겨우 한 두 사람이 시끄럽게 이러쿵 저러쿵 댓글을 달고 있는 거니 그냥 건너뛰세요. 하지만 뭐 이케아에 거위 이불이 많다는 건 사실이니까 이번 주말에 한 번 가 보시고 어머니께 맘에 드시는 이불 사 주실 수 있으셨음 좋겠습니다. 그럼 실례가 많았습니다.

비공개 님

그렇지? 현대도 헌데이 헌다이 그러니까 그리 발음해야쥐? 여기 미국이니까? 풉. 아, 웃겨.

비공개 님 답변

은별 채택 42 채택율 17.9% 질문 1 마감률 0%

아이키아 의외로 괜찮아요... 

비공개 님

스웨덴식은 이케아 미국식은 아이키아

비공개 님

크로와상 히어로. 싹 다 문제여. 그징?

비공개 님 답변

은별 채택 42 채택율 17.9% 질문 1 마감률 0%

이케들 골때리네... IKEA 는 뭐 이케아네 아이키아네 스웨덴식이네 미국식이네 마다 하면서 그럼 왜 BMW 는 다들 비엠더블류 라고 하냠 ? 독일식으로 베엠베라고들 하지 ? 꼴깝들 떨기는... 미국에 있으면 그냥 미국식으로 아이키아 라고들 하셔...이케아라고 하는사람들은 FOB 들 인증 !!!

비공개 님

와 이케아는 겁나 좋겠네. 무식하든 스마트 하게든 즈그들 끼리 이케아 아이키아 하며 아귀다툼까지 해 주니 말이지. 별걸 다 가지구. 나 참.

비공개 님

ㅎㅎㅎ FOB 까지 나오고~

비공개 님

여기 이상한 사람 넘 많아요 ㅠㅠ.... 제 댓글에도 욕달릴거 예상합니다..ㅋㅋ

비공개 님

그냥 영어 스펠링으로 쓰세요. 알아서 읽는 사람이 발음하게끔.

비공개 님

아 뭘 또 이렇게 써라 저렇게 써라야? 지네들은 지네 맘대로 발음하는 거 없나? 아. 할 일이 그리리 없어? 냅 둬! 멋대로 하라고! 저 위에 어느 미친 작자는 인신공격까지 하네. 미친!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5 채택율 10.2% 질문 1 마감률 0%

거위털 이불은 품질에 따라서 가격이 아이키아에서 파는 저렴한 몇백불짜리에서 고급 침구류 회사에서 파는 이삼천불짜리 가지 다양합니다. 가격을 어느 선에서 생각하고 있는지부터 알아야 제대로 답변을 해 줄 수 있어요.

거위털이라도 down (보들보들한 겨드랑이 털)과 feather (흔히 우리가 말하는 깃털)이 어느 정도 비율로 섞였는지도 봐야 하고 또 같은 down이라도 어느 곳에서 생산된 down인지, 얼마나 많이 넣었는지에 따라서 많이 차이가 납니다. 한국분들은 feather가 든 것은 콕콕 찌르는 느낌이 난다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어요. 그래서 최고급으로 치는 히말라야 사이베리언 (시베리아산) white down 100%를 꽉꽉 채워넣은 것은 쉽게 몇천불 넘어갑니다 (https://www.amazon.com/Downright-Himalaya-Luxury-Siberian-Comforter/dp/B01IV4FRHM). 그런데 이건 탁탁 털면 털이 부풀부풀 속에서 살아나서 영화에서 보는 부잣집 침실 이불같이 이불이 둥실둥실 엄청 보기 좋아요. 이거저거 따지기 골치아프시면 메이시에서 파는 300-500불 정도 짜리 중에서 100% down으로 된 걸 사시면 무난할 거예요. 그리고 다운은 사철 사용할 수 있어요. 

다운은 보풀이 엄청 보풀보풀하기 때문에 겉에 쓴 면의 품질도 아주 중요합니다. 아주 촘촘하고 탄탄하게 만든 면이 아니면 털 때 마다 보풀이 어디서 나오는지 먼지 나오듯이 조금씩 조금씩 빠져나오거든요.

비공개 님

자세한 정보도 재밌고 표현도 멋지네요. 보들보들 보풀보풀. 내 동생은 어디서 배운 표현인지 보질보질 까끌까끌 그러던데. 근디 촘촘한 면사는 약간 뻣뻣하죠 잉. 이건 워찌 표현하남?

younghua1024 답변

해골 채택 0 채택율 0% 질문 1 마감률 0%

저는 코스트코에서 퀸사즈 샀는데 아주 가볍고 따듯합니다 가격은 킹사이즈는 119불이였던거 같고 퀸은 99불 플러스 택스 입니다  강추~~

ksanyhenry 답변

동별 채택 12 채택율 7.2% 질문 14 마감률 0%

Bloomingdale 추천 

Down alternative ! $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