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차일드케어 세금공제

물방울갯수 10

아는사람이 제 이름으로 차일드케어했다고 세금보고를 하고 제 세금을 대신 내주고 .. 차일드 케어를 자신의 택스에 제 이름을 사용했는데.. 세금을 혜택을 많이 받았는지 의문이 되서 질문드립니다. 얼마나 띠어먹었을까요 ( 지딴에는 제 이름으로 소셜 택스를 내준답시고..이래야 크레딧이 생긴다나 어쩐다나 그러더라구요)

비공개 North Jersey 문화.상식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은별 채택 30 채택율 6.9% 질문 16 마감률 0%

신분도용.. 중범죄인거는 아시는지?? 예전 쑈셜넘버 없다고.. 집에서 누워 있는 사람 신분 도용하면서 일도 하고 돈부 벌고 하셨던분 계셨는데....  아무리 잡것ㅇ라고 해도.. 본인이 하는게 아니고.. 정보빌려서 하는거.. 아주 위험한 발상이시네요..

 

세금 보고 잘못해서 걸리면 책임질 사람은 본인 뿐인데..

비공개 님 답변

쌍금별 채택 258 채택율 31.8% 질문 0 마감률 0%

그 사람이 세금을 덜 내려고 아둥바둥 하는 동안 본인은 돈 받고 그 사람의 아이를 봐준게 되는데 그럼 돈을 가상으로 받은 본인은 세금 보고를 하셨나요? 안 하셨으면 세금 포탈이 명백하게 되는데 그 사람이 내 준다는 세금의 내역이 얼마며 어찌 된건지부터 파악해야 되겠는데요. 

비공개 님

대충 천불정도 지출했다고 하고 제 세금은 백불 조금 넘게 내줬다고 했어요. 삼천불이상은 별로 이득도 없고 다른 데이케어 비용이 있다고

비공개 님

여러사람이 유학 비자로 아는사람이름으로 영주권 혹은시민권자이름으로 비지니스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상대방 한태는 소셜 많이받을것 이라면서 설득해 서 하는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