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무보험자 폐 시티 찍는 방법

물방울갯수 10

무보험인데요 페 스캔 하는 프립스크립션 종이을 어느 의사 한테 받아야 하나요?

내과의사인지 폐 전문의 인지 궁금합니다.

무보험인지라 첫 진료도 엄청 비싸고 느낌상 폐 전문의에게 진료도 받으라고 할거 같은데요.. 스페셜티 닥터들 방문 하는거 자체가 돈을 비싸게 받는걸로 아는데요

뉴욕 뉴저지에 폐 무료등 관련 행사가 있어도 무보험자들은 위한게 아니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비공개 Brooklyn 의료보험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0 채택율 0% 질문 0 마감률 0%

어짜피 폐 전문을 보셔야 할 것 같으면 차라리 폐 전문 한 사람한테 가서 첫 상담을 받고 referral을 받아 정해 준 곳에 가서 엑스레이든 씨티든 찍도록 하세요. 찍고 나면 2~3일 후에 검사 결과를 폐 전문의에게 보내 줄 겁니다. 본인도 리포트를 하나 받고 싶다고 하면 집으로 보내 줄 겁니다. 이를 받을 즈음 폐 전문의와 약속을 한 번 더 하시고 가서 검사결과에 대해 브리핑 받고 처방을 받으면 약국에 가서 약을 사다가 정해준 기간동안 먹고(?) 경과가 어떤지 약을 더 써야 하는지 등등을 위해 한 번 더 전문의를 만나세요. 

참고로, 보험이 없다고 꼭 다른 사람들 보다 많이 비싸고 보험이 있다고 꼭 돈을 안 내거나 하지는 않아요. 저희를 예로 들자면 남편만 일을 하는데 격주에 한 번씩 보험료(의료, 치과)로 260불 (연 6760불)을 빼 갑니다. 그러고도 매 번 의사를 볼때마다 35불 씩 co-pay를 내고 처방 약은 약에 따라 한 달치에 $5, $10, $15, $60 씩 냅니다. 특히 제가 먹는 약 하나는 1년에 720불이 들어가고 올 해는 제가 여기 저기 아픈 곳이 많아 의사를 35번을 봤는데 계산을 해 보니 보험료 말고도 1225불의 co-pay를 냈어요. 2월달에 회전근개파열이 왔고 물리치료를 하러 다니다가 너무 급해서 주가까지 맞았는데 9개월이 지난 지금 하나도 나아진 게 없네요. 물론 제 경우엔 (보험료를 내고) 그만큼 많은 치료를 받았고 이렇게 말하면 좀 엉뚱하긴 하겠지만 원글님의 경우 폐만 진단 받고 잘 관리하신다면 확실히 많은 절약이 되시는 거에요. 아무튼 건강관리 잘 하고 우리 아프지 맙시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