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나보다 키큰 여자와 연애&결혼?

물방울갯수 10

우연한 만남으로 썸을 타고 있는 여자분이 있습니다.

동갑이고 둘다 30대후반에 초혼입니다. 저는 키가 173. 여자분은 175정도 됩니다.

만나게되면 저는 평소에도 키높이 신발을 잘 신지 않는데 여자분도 최대한 낮은굽의 신발 (3-4cm)를 신어도 제가

올려다보는 느낌이 있습니다. 다행이도 여자분이 덩치는 없는 편이라서 키가 커도 막 커보이지는 않는데 일단 만났을때

올려보는 느낌도 있고 예전 여친들 처럼 어깨동무는 불가능해보이고 ㅋ

결혼을 생각할 나이기도 하고 둘다 직업도 좋고 사람도 좋은데 맨발로 섰을때 분명 제가 여자분보다 작을것 같습니다.

자존감이 낮은건 아니지만 먼가 올려다보는 느낌이 싫은데 사람은 좋고. 어렵네요.

30대후반 늦깍이 나이에 좋은 사람 만난것 같은데 여성분이 키만 170아래였다면 바로 청혼했을 각인데 또 키때문에

이런 고민을 하니 바보같습니다만 저처럼 고민을 해보셨거나 현재 장신의 여성분과 사귀거나 결혼하신 분들 댓글로

조언과 응원을 부탁합니다. ㅠㅠ

비공개 North Jersey 이성.연애.결혼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19 채택율 8.2% 질문 6 마감률 0%

이런 조금한 2센티가지고 하나하나 다 따지면 평생 혼자 사실거에요. 악플 아닌 진심으로 말씀드립니다.

비공개 님

진심이 니 더 악풀이죠. 평생 혼자살면 딱이네요. 근데요.. 왜 해골이죠? 해골이 더 멋있기는 하지만!!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22 채택율 11.7% 질문 4 마감률 0%

남자가 여자보다 작고 잘사는부부들 많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결혼하세요.

 

비공개 님 답변

은별 채택 56 채택율 5.9% 질문 26 마감률 0%

키야... 사람 구실 하는데 문제만 없으면 됩니다..    오히려 다른게(?!) 너무 작으면 문제가 되기도 합니다..

생각보다 그것땜에 이혼하는 경우 많습니다....  성격차이( 이게 대게 그런 문제가 젤루 많습니다.) 

부부끼리 아무리 박 터지게 싸우고..  하물며 폭력이 오가도 담날 하트 뿅뿅 하는 사람들....  이게 맞으면 생각보다

잘 삽니다... 

비공개 님

다른게 작아도, 힘이 솟구쳐오르는거랑, 다른게 큰데, 힘없어서 좀비 상태로 있는거랑 다릅니다. ^^ 좀 작아도 물고기처럼 파닥파닥 솟구치는것을 원하지, 크기만 크고, 축 쳐진거 원할련지요? 크기가 중요한게 아닙니다.^^ 작아도 요소 요소를 탁탁 쳐주는 센스. 엥? 알랑가 몰라. 폭력이 오가도 담날 하트가 뿅뿅???? 에라이. ㅋㅋㅋㅋ 넌 누간가 졸라 패고, 담날 화끈하게 해주면, 다 풀리더냐?? 그게 아무리 작아도, 여자가 리드 하면서 자기 만족 찿는 사람도 많고. ㅋ. 그게 너무 커서 아프다고 말하는 사람도 많고. 성교육 다시 받아보셈. 그리고 좀.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말고. ㅋ 나도 쓸데없는 소리 하고 잇잖아. 지금. 이런말 하기 뭐하지만, 경험자?들 이야기 들어보면, 크기 이야기 하는 사람 별로 없고, 다들 힘이 중요하다고 하던데,. 크흠.. 님은 졸라 커서 결혼 유지하시나봐요?? 아주 그냥.. 에휴.. 뭐 행복은 크기순인가요?

비공개 님

ㅎㅎㅎ.. 안타깝게도 사이즈 중요합니다... 한국 여자의 70%이상은 오르가즘을 모른다고 합니다... 그냥 이게 오르가즘인가보다 하고 그냥 그렇게 생각한다네요.. 한국남자도 여자가 그냥 좋았다고 하니 그런줄 알고.. 그냥 한국 남자가 자기 위로로 딱딱하니.. 뭐니.. 그딴 소리.... 그리고 한국 여자가 그런 이야기를 잘 하지 않아서.. 그러치.. 백인 여자애들은 그런 이야기 아주 많이 해요...물런 거물 그런게 아니고.. 기본으로 여자가 원하는 사이즈가 있는데.. 한국인들은 그 기대치 사이즈보다 대부분 못미치니.. 사이즈가 다가 아니지만 기본은 해야 한다는것입니다...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27 채택율 5.5% 질문 30 마감률 0%

요즘 질문들이 참 정신이상자가 많구려

미국 살면서 뭘 그렇게 눈치보고 따지고 Jiral이야

비공개 님

동의

nicks***** 답변

동별 채택 1 채택율 5% 질문 0 마감률 0%

키랑 무.슨상.관 인가요!! 전혀 신경쓰지 말고 결혼까지 골인하세요. 아기 낳으면 엄마 닮아서 크고 얼마나 이쁘겠어요! 

전혀 상관하지 말고 바로 직진때리시길 바랍니다. 영 걸리신다면 발무릎에 무리가 안가는 기 높이를 신고 다니시는것도 괜찮습니다~ 

비공개 님 답변

은별 채택 56 채택율 5.9% 질문 26 마감률 0%

나도 키큰 여자 만나고 싶다..... 맨날 160이야...  난 183인데.... 

비공개 님 답변

은별 채택 35 채택율 8.7% 질문 17 마감률 0%

제 남동생이 갑자기 결혼한다길래, 어떤 여자냐 물었더니 '응 골격이 좋아' 라고 답하더군요.

저희 집 식구들은 모두 왜소한 편인데, 2세를 위해서는 키도 크고 골격이 좋은 여자가 좋겠다고 생각이 되었다고요. 생각해보면 중고등 때부터 얜, 키작은 여자는 절대 안 사귀었네요. 작은 건 싫다고.  

제 친구 커플 중 여자가 남자보다 월등히 큰 커플이 있어요. 여기도 남자가 자기 와이프 트로피처럼 좋아합니다. 난 작아도 이렇게 멋진 여자랑 산다고 자랑하는 거죠. 

생각을 바꿔 보세요.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2 채택율 14.3% 질문 0 마감률 0%

두분이서 좋으면 됬지 

키가 무슨 상관입니까 당신

참으로 답답한 생각을 하고 계신다고 생각합니다 당신

비공개 님

모지랜 넘이 멘토링에 나오니 잼기도 하고

비공개 님

그렇다고 모지란놈이라고 하는 건 좀 아니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구불만이냐 진짜 ?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7 채택율 3.9% 질문 1 마감률 0%

지랄도 풍년일쎄!

비공개 님

맞아요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1 채택율 2.9% 질문 2 마감률 0%

이글을 본인 여자친구분 한테 한번 보여줘봐요~

뭐라구 말하나!

배부른 소리......

ㅉㅉ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4 채택율 8.3% 질문 10 마감률 0%

맞아요. 미국에선 특히나 흔하지 않나요. 작은남자 큰여자. 하물며 엄청 작은 남자와 모델처럼 큰 여자 조합도 많은데 님은 서로 비슷하시다면서요.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실듯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14 채택율 18.7% 질문 0 마감률 0%

여자가 연상인데 어떨까요 라고 물어보는거와 비슷한데, 뭐 본인이 결정해야지요. 요즘세상에 그런것 따지는 사람들 별로 없는데, 있어도 상관 안하면 되고. 

남자 자존심 때문에 그런건지? 하나의 능력(?) 이라고 볼수도 있을텐데, 자기보다 키작은 남자를 사귀는 여자들이 흔하지는 않으니.

 

그 여자가 오히려 물어볼 고민일수도 있지 않을까? 남자가 나보다 작은데 괜찮울까요? 하이힐도 평생 못 신을수도 있고, 걸을때 나를 감싸줄수도 없고, 남자가 나 때문에 자신감이 떨어지는것 같아요... 라고.

남자로써 그걸 다 감안하고 그 여자를 편안하게 하이힐 신고 있는 그대로 당당하게 다닐수 있게 할 자신 없으면 결혼 하지 마세요.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1 채택율 3.6% 질문 8 마감률 0%

이 글을 만나는 여자 분이 보면 어떤 생각을 할까요. 답답한 분이네 악플 달고 싶지는 않지만..... 키가 뭐가 중요한지... 참.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5 채택율 5.2% 질문 4 마감률 0%

헤어지고 난장이 똥짜루 만나세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