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너무 너무 답답합니다

물방울갯수 100

이 얘기는 내 일은 아닙니다만 사연을 듣고 있자니 너무 너무 답답해서 여쭤봅니다.

서부 지역에서 택시 운전을 하고 있습니다.

근데 어떤 손님이 내려딜라고 하는곳이 소화전이라고 하더근여.

당연히 안된다고 하면서 조금 더 가려는데 손님이 문을 열고 다리를 밖으로 빼더랍니다.

그 순간 운행을 계속하면 손님이 다칠것이기에 차를 멈뭤죠.

경찰이 이를 보고 티켓을 줬답니다 소화전에 차를 세웠으니..350불짜리.

이런 상황이면 어떻게 해는게 맞는건가요? 운전한 사람은 억을해서 코트간다 했더니 회사로 편지가 왔답니다 700불 내라고.

그냥 벌금 내는게 맞는건가여?? 손님이 다치더라도 운행하는게 밎는건가여?

상황설명 다 했는데 경찰이 티켓을 줬다는데 답답합니다.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비공개 Las Vegas 교통사고.위반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0점과 물방울 10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0점과 물방울 10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2 채택율 5.7% 질문 257 마감률 0%

첫째 이부분은 소화전에 내려달랜다고 거기에 내린 기사의 잘못.

손님이 내려달라고 애원을 해도 불법을 저지르면 이런 결과가 생긴다는 것.

그러니 답답하고 억울해도 어쩔 수 없습니다. 350불 내는 방법을 찾아서 350내는 방법을 찾던 티켓 변호사를 찾아보세요.

비공개 님

차가 멈추지 않은 상태에서 손님이 문을 열어서 어쩔수 없이 안전을 위해 멈췄는데 운전기사 잘못인가요?

비공개 님

이 멘토링이 잘 잘못을 따질 수는 없는 노릇. 트래픽 코트에 가서 정황을 이야기하고 감면을 받거나 코트의 arbitrator 를 만나 deal을 하시는게 가장 적당한 답이 되겠습니다. 법원엘 가세요. 여기서 그러지 말고.

비공개 님 답변

은별 채택 30 채택율 6.7% 질문 16 마감률 0%

티켓 싸워도 님손해에요... 완전 재수없는 캅 이군요... 소화전에 세워도 운전자 있음 대부분 걍 경고 주고 가는데...

어필하셔봣자지요... 돈 더꺠져요.. .. 무혐의 나더라도.. 변호사비, 코트비,,, 아니면 다른 걸로 충당될텐데..

비공개 님 답변

은메달 채택 745 채택율 15.7% 질문 25 마감률 0%

코드 가셔서 히어링 할때 판사 한테 판결해 달라고 하세요.

판사님은 어떻게 하셔야 합니까라고..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26 채택율 2.8% 질문 19 마감률 0%

답없음

유일한 방법 한가지 코트가서 좋은 판사한테 하소연..혹시 디스미스도 가능?..

비공개 님

영어가 되시면 여기에다 하소연 안할듯..ㅠㅠ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2 채택율 5.7% 질문 257 마감률 0%

위에 올려주신 분 내용을 프린트하시되 특별하게 아래 부분을 하이라이트 해서 판사에게 보여주며 하소연해보세요.

(아니면 미리 편지를 써서 코트에 보내 dismiss를 요구하는 방법도 있을것 같습니다.)

(a) If the vehicle is attended by a licensed driver who is seated in the front seat and who can immediately move such vehicle in case of necessity.

위 내용에 의하면 지인분께서 택시운전사이시고 운전면허를 갖은 분이니 적용받아서 경찰도 티켓을 발부하면 안되는 상황인데 티켓을 받으셨으니 이 부분을 강조하셔서 법원에 가서 판사와 이야기하면 dismiss될것 같습니다.

 

비공개 님

Is this Google translation? If you use this in court they will add 괘씸죄 to your sentence. Good luck!!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14 채택율 18.7% 질문 0 마감률 0%

위에 올린 법은 켈리포니아 법인데, 원글 쓰신분은 las vegas 로 나와있네요. 주 마다, 시 마다 법이 다를수 있는데.  Nevada 법을 보니, 다른 차들 교통 안전 때문에 선다거나, 경찰이 지시 해서 서야되는 경우가 아니면 소화전에서 15ft 안에 stand 도 하면 안된다고 되 있네요. 켈리포니아 처럼 운전자가 타고 있으면 괜찮다는건 없어요. 

 

https://law.justia.com/codes/nevada/2010/title43/chapter484b/nrs484b-4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