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이웃이 잔디를 관리 안하는 경우

물방울갯수 10

저는 현재 리지필드에 거주하는데요.

작년 겨울에 이웃이 새로 이사왔는데 그집과 저희집 사이에 그집 백야드가 있는데 여름동안 잔디를 딱한번 자르고 안자르네요. 지금은 낙엽도 안치우고. 집앞쪽은 관리를 잘하고있는듯하던데. 앞에서 말한 것처럼 백야드가 저희집과 사이에 있어서 각종벌래 등등이 각정되네요. 지난 여름 유난히 모기도 많았구요. 이런경우 어떻게해야하나요? 타운에 리포트를 하나요?

비공개 North Jersey 주거살림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점과 물방울 1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1 채택율 8.3% 질문 0 마감률 0%

글쎄요. 1년에 잔디 몇 번 안 깎고 약도 안 뿌리자 주의인데 양쪽 옆 집에서 너무들 약을 뿌려대니 오히려 그 집들 벌래가 우리집으로 피난 오는 것 같던데요. 그들도 살아야 하니.

그나 저나 본인은 (아니길 진심 바랍니다만) 자기 기준에 맞지 않는다 싶으면 뭐든 눈에 거슬리는 사람은 아닌지? 보기 싫으면 담장을 높이 치세요. 타운에 따라 8피트까지도 가능합니다. 물론 본인의 2층에서 내려다 보면 어쩔 수 없이 보이겠지만서두.

비공개 님

답글은 감사하지만 저도 관리를 철저하게 해야한다. 약을 뿌려 벌래를 다 죽여야한다는 건 아니지만 모두들 더운 날에 땀흘려서면서 관리하는데는 이유가 있다고 봅니다. 적어도 적정선에서 관리는 필요하지않을까요. 관리를 안하는것이 오히려 다른이들에게 피해를 준다면 말이죠.

비공개 님

정말 피해가 그렇게 커요? 그럼 직접 가서 말을 해 봐요. 나한테 그러지 말고. 아님 타운홀엘 가서 물어보고 아예 진정서를 넣던가.

비공개 님

피해가 생길수도 있으니 걱정하는 것입니다. 아시겠지만 목조가 기본 구조라 터마이트같은 벌레는 피해가 크죠. 그리고 직접 이야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소용이 없었구요. 저는 같은 경험이 있는 분들께 조언을 구하려고 올린글입니다. 제 기준이 아니고 통상적인 기준을 이야기 하는거구요

비공개 님

흠... 피해라. 그것도 생기지도 않은 피해를? 위에 쓴 것처럼 쳐 대는 약 때문에 터마이트가 그 집으로 도망 가기가 훨씬 더 쉽겠어요. 자기 잔디에 약을 쳐대고 있으면 자기 집은 이미 쉴드 됐을텐데.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0 채택율 0% 질문 0 마감률 0%

건강이 안 좋을수도 있고 돈도 없어 사람을 살수도 없고 타운코드도 뒷뜰은 안 깎아도 된다까지는 아니겠지만 앞만은 이러이러하게 관리해야 한다 등등 뭐가 있겠죠. 이걸 알고 최소 한도만 하는 걸지도 모르고. 나는 땀 흘리고 깎는데 저들은 안 합니다는 그닥 좋은 토론 소재는 못 되는듯 합니다. 아무튼 더 파헤치려면 자작 타운 코드부터 알아내고 리포트를 하던가 하세요. 리포트를 하고 이웃간에 사이만 나빠질 수 있음도 생각해 보시고요. 암튼 어떤 집은 기계를 가지고 가서 밀어 주기도 하더군요. 

비공개 님

나는 땀을 흘리는데 저들은 안합니다가 토론 주제가 아닙니다. 경험이 있으신 분들께 조언을 구하는거지요.

비공개 님

모두들 더운 날에 땀흘려서면서 관리한다메요. 또 그리하는 이유가 있을거고? 근데 저들은 안한다. 맞는데.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5 채택율 10.2% 질문 1 마감률 0%

저의 경우 우리집 옆집이 모두 단독 주택 렌트인데, 우리집의 경우에는 잔디밭이며 텃밭을 관리할 수 있는 기구를 모두 제가 구입해서 직접 정리하는 반면 옆집은 그런 기구를 구입하지도 않고 님의 경우처럼 관리도 전혀 안 해요. 그래서 처음 이사 왔을 때부터 옆집 아저씨한테 이야기 한 후에 허락받고 우리집 관리하는 김에 제가 같이 해 드려요. 피트니스 센터가서 생산성 없이 에너지를 불태우는 것 보다 이렇게 하면 뭔가 건설적이고 생산적으로 일을 하면 운동도 되니까 나도 해 주면 기분이 좋고, 청소해주고 나서 깨끗해진 모습을 보면 상쾌해요. 그 대신 옆집에서는 고맙다면서 텃밭에서 키운 채소도 우리집에 갖다주고 이웃간에 정말 사촌지간 같이 화목하게 잘 지내요.  님도 그렇게 하라는 게 아니라, 경험 공유 차원에서 저의 경우를 소개했습니다. 

동네를 다니다보면 렌트하는 집, 주인이 사는 집, 확실히 차이가 나죠. 잔디나 조경 괸리를 안 하는 집을 보면 십중팔구는 집주인이 해 주기만 기다리는 테넌트일 가능성이 높은 것 같아요. 먹고 살기 바쁘고 피곤하니까 이해할 수 있는 마인드라고 해야겠죠.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0 채택율 0% 질문 0 마감률 0%

불을 지르세요! 인생뭐있습니까 다활활타버려라 님의 안좋은기분과함께!!!!

활활활활 불불불불

비공개 님

ㅋㅋㅋㅋ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0 채택율 0% 질문 2 마감률 0%

홈디퍼 가시면 잔디 죽이는약있어여

그거 사다가 뿌리세요~~~~ 졸라 뿌리세요!!!

 

 

비공개 님 답변

해골 채택 0 채택율 0% 질문 0 마감률 0%

뒷뜰도 관리를 안하면 타운에서 공문이 날아오면서 몇일내로 정리를 하지 않으면 티켓을 발부하게 됩니다.  

타운에 신고를 하세요.  환경미화 침외라는 무슨 법/코드가 있어서 타운에서 enforce 하고 있습니다.  

비공개 님

타운 나름. 그러니 타운 코드를 먼저 알아 내는 게 우선.

kinghill 답변

은별 채택 38 채택율 18.8% 질문 7 마감률 0%

First, talk to your neighbor nicely.

I'm sure your neighbor has a good reason.

Then, you work it out with your neighbor accordingly.

If that doesn't work then you ask third party for help from the municipality.

 

dosung 답변

해골 채택 1 채택율 20% 질문 2 마감률 0%

동네가 약간 후진 곳인가 보지요 제가 사는 동네는 잔디를 잘 관리 하지 않으면 그동네에서 눈치가보여 살기가 어려워 집니다

더군다나 이방인라고 눈여겨보고 있을 터라 더욱 남들보다 더 신경 쓰지요 잔디 관리를 잘 않하면 주민에게 피해가 갑니다 

우선 동네 짒값 형성에 부담이 될 뿐 더러 위생 환경 그리고 아이들 교육 에 까지 영향을 줄수가 있습니다

타운에 따라 다르겠지만 타운에서 물주는 일정부터 잔디 자른 쓰레기 까지 통제 하며 이 삼주만 잔디를 관리않하면 타운에서 통지를 보냅니다

특히 여름철엔 모기가 전파 매체가되는 뇌염 발생의 위험 또는 진드기 전염병예방에 신경을 많이 써야됩니다

타운에 리포트하세요 타운에선 절대로 누가 컴프레인 했다고 밝히지 않습니다

최선의 방법은 좋은 동네로 이사가세요 쓰레기가 조금 쌓이면 더 쌓이게 되고 쓰레기 같은 사람들만 꼬이게 되 

결국 슬럼화  됩니다 쓰레기는 쓰레기 끼리 살게 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