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안녕하세요 한달 반 전쯤 사고가 나서 질문 드립니다.

물방울갯수 100

안녕하세요 현재 콜로라도에서 살다가 앨라배마로 이사온 사람입니다.

2019 10 12 저녁 9시 15분 쯤 콜로라도식당 주차장에서 후진 하던 도중 옆에 오는 차를 피하다가 뒤에 있는 차의 범퍼에 들이 받았습니다.

저는 13일에 이사가 예정 되어 있어서 그 차 위에 저의 휴대폰 번호를 적어 보상 할 테니 이곳에 전화달라고 메모 하였습니다

그럼에도 아직까지 전화를 주고 있지 않습니다

저는 그 차량의 사진과 플레이트 번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이 상태로 라면 그 차의 오너가 저를 뺑소니로 신고 할 수도 있다는 생각에 저는 바로 다음날 경찰서에 문의하여 온라인으로 통해 사고를 접수했습니다.

참고로 온라인 접수는 colorado my dmv에서 report an accident 그리고 거기서 file an accident report online 라는 곳을 사용하였습니다.

colorado.gov/pacific/dmv/report-accident

https://mydmv.colorado.gov/_/

이곳에 accident report를 했습니다. 사고에 대해서 설명 하란 곳에 제가 부딪힌 차량의 플레이트 번호 색상 모델 등등을 기입 하였습니다.

참고로 지금 현재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이렇게만 하면 설령 그 차량의 오너가 신고하더라도 아무런 문제가 없을까요?

제가 영주권자라 굉장히 두렵습니다.. 요즘 추방도 뒤숭숭해서요

비공개 Denver 교통사고.위반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0점과 물방울 10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0점과 물방울 10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은별 채택 46 채택율 20.1% 질문 9 마감률 0%

잘 처리하신것 같습니다.

Police report까지 작성하셨으면 뺑소니는 아니라는 증거를 만드신거지요. Accident report하신것 잘 보관하세요.

나~중에 연락이 와도 상대방 차는 원글님께서 보험처리 하시면 됩니다. 소액이라면 보험금 올라갈것 때문이라도 그냥 지불하시면 되고 큰 액수를 요구한다면 그냥 보험처리하세요. 콜로라도는 No Fault 스테이트라서 차 사고나면 누구의 잘못인지 상관없으니 그냥 본인의 보험으로 처리하는 케이스도 많습니다. 어쩌면 그 차량 오너도 그렇게 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알라바마주로 이사가셨다고 하셨는데 알라바마는 No Fault State가 아닙니다.

조심히 운전하세요~

rmstj****

그렇습니까!! 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 맘이 놓이네요! https://www.colorado.gov/pacific/dmv/report-accident https://mydmv.colorado.gov/_/ 리포트는 이곳에서 했었습니다! 괜찮겠지요? 안심 주신 답변 감사합니다!

chungshik 답변

은별 채택 70 채택율 7.4% 질문 0 마감률 0%

염려하지 마세요 피해를 보구도 소식없는 사람은 본인의 문제가 있는 경우 일지도 모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