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헤이코리안에서 렌트 찾다보니 너무 힘드네요. 좋은 리얼터 아시는 분 계세요?

물방울갯수 30

일일히 사진도 없는 리스트 연락해서 주인이랑 통화하고, 약속 잡고 하는게 쉽지 않더라구요. 매물도 그닥 많지 않구요. 이래서 리얼터에게 부탁하고 렌트 찾나봅니다. 혹시 포트리쪽에 괜찮은 리얼터 추천해주실 만한 분 계시나요?

비공개 North Jersey 이사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30점과 물방울 3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30점과 물방울 30개를 드립니다.

비공개 님 답변

동별 채택 3 채택율 33.3% 질문 0 마감률 0%

몇몇 리얼터 분들께 연락드렸었는데, 연락도 잘 없고 별로 제 렌트 구하는데 크게 관심이 없으신 것 같아서 수소문하다가 친구에게 추천받아서 심플리 부동산의 Brandon씨께 도움받아 렌트 계약완료했습니다. 친절하게 잘 해주시더라구요. 어느 동네에 아파트를 얻어야 하나 고민이었는데, 제 예산에 맞게 동네별로 잘 추천해 주셨어요. 이메일 보내보세요. brandon@simplyRe.com

비공개 님 답변

은메달 채택 745 채택율 15.7% 질문 25 마감률 0%

요즘 그냥 스트릿이지 같은 앱으로 방이랑 시세 구경하고 리얼터연 문자로 연락하다가 하세요.

한국 리얼터들 좀 바보 같아서.. 렌트비 한달 할인에 가격얼마에 해준다고 막 계약 하게 하고.. 우리랑 귓속말 하고 좋은쪽으로 딜해줘야 하는데 아파트 메니지먼트랑 쿵짝 하고 거기서 커미션 먹는건지 옆에서 보고 어이가 없어가지고.

나중에 와서 앱에서 보니 그냥 그 할인된가격에 포스팅되어잇더라구요. 

그냥 스트릿이지 같은 앱으로 컨택 강추 입니다. 영어로 계약할 정도만 되면 됩니다. 

 

a58guri 답변

동별 채택 18 채택율 28.6% 질문 2 마감률 0%

Fort Lee 리맥스 부동산 정신호 대표님 추천 합니다.

차분하고 성실하게 도와 주실겁니다.

201-403-1777 이에요.

뉴저지 떠날때도, 다시 들어갈때 한국에서 연결해서 도움 받고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