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올랜도 여행

물방울갯수 100

올랜도 여행 11 월에 가도 좋나요 오랫만에 저희 세식구 일주일 휴가가 생겨서 어린아들 11 세 입니다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올랜도 유니버셜 스튜디오 아들이 보고 싶다고 해서 11 월에 가볼려고 하는데 가보신 분들 특별한 팁 있으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 시국에 갈때가 별로 없네요 미국 온지 20 년째인데 먹고살기 바빠서 근교 빼고는 가 본곳이 별로 없는 촌놈입니다 ㅠㅠ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앤호야 Queens 미동부 조회수 927 신고 신고하기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00점과 물방울 100개를 드립니다.

님, 멘토가 되어 주세요.

Kadosh 답변

동훈장 채택 1,473 채택율 19.8% 질문 104 마감률 0%
menu

미리 렌트카 예약하세요

공항에서 픽업하고

나중에 돌려 줄때는 렌트가 회사 차고에 돌려주고

거기서 셔틀버스 타고 다시 공항에 갑니다

저희는 제일 작은차로 렌트카 했었습니다

(장모님, 집사람, 아들 저 이렇게 4명)

큰차가 필요 없어요.. 그 호텔근처에 다 옹기종이 모여있으니까.

의외로 한국식당이 별로 없어서

혹시 꼭 한식 하셔야 하면

컵라면과 나무젓가락 준비해 가세요 추천합니다.

(물론 사모님이 여행 가는데 이런것 준비 하느냐고 싫어하겠지만 ㅋㅋㅋ

몰래 가지고 가시면 실제로 가면 쓸모 있어요

저는 간식으로 과자 같은것 주전부리도 가져 갔으면 합니다

관광하고 저녁에는 딱히 할일도 없습니다

음식 까먹으면서 아들은 게임을 하던지 영화를 보던지

부인님과 본인은 각자 스마트 폰 보느라고 바쁠거예요)

스마트폰 거치하느 긴 막대기 가지고 가세요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사진 찍어 달라고 하기도 귀챦고

그런 막대기 하나에 스마트폰 올려놓고 세식구 같이 찍으세요

거기 호텔은 야외 수영장 있는 호텔이 많아요

11월이면 아침 저녁 쌀쌀 하지만 한 낮에는 70도 후반입니다..

밤에는 좀 추워요 60도 중후반

한낮에 수영을 할수도 있기는 하지만 (하지만 물을 차가움)

데이토나 비치 좋아요

저희도 소형차로 1시간 몰고 데이토나 비치에 갔었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운이 좋으면 데이토나 비치 4성급 호텔로

싸게 갈수 있습니다. (거기는 호텔비가 매일 매일 변동이 심합니다)

저희는 비치 앞에 4성급 호텔에 엄청 싸게 묶었어요

(무작정 프론트에 가서 가격을 물어봤는데 너무 싸고 좋아서

그냥 비치가 보이는 호텔방에 하루 묶었네요)

그래서 아침에 호탤 레스토랑에서 잘먹고

거기서 비치도 걷고 (좀 추었네요)

낮에 선텐 하느라고 누워있었는데 그때도 추웠네요

더 좋은 멘토가 나오기를

미리 렌트카 예약하세요

공항에서 픽업하고

나중에 돌려 줄때는 렌트가 회사 차고에 돌려주고

거기서 셔틀버스 타고 다시 공항에 갑니다

저희는 제일 작은차로 렌트카 했었습니다

(장모님, 집사람, 아들 저 이렇게 4명)

의외로 한국식당이 별로 없어서

혹시 꼭 한식 하셔야 하면

컵라면과 나무젓가락 준비해 가세요 추천합니다.

몰래 가지고 가시면 실제로 가면 쓸모 있어요

관광하고 저녁에는 딱히 할일도 없습니다

음식 까먹으면서 아들은 게임을 하던지 영화를 보던지

부인님과 본인은 각자 스마트 폰 보느라고 바쁠거예요)

스마트폰 거치하느 긴 막대기 가지고 가세요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사진 찍어 달라고 하기도 귀챦고

거기 호텔은 야외 수영장 있는 호텔이 많아요

밤에는 좀 추워요 60도 중후반

데이토나 비치 좋아요

저희는 비치 앞에 4성급 호텔에 엄청 싸게 묶었어요

그냥 비치가 보이는 호텔방에 하루 묶었네요)

그래서 아침에 호탤 레스토랑에서 잘먹고

거기서 비치도 걷고 (좀 추었네요)

낮에 선텐 하느라고 누워있었는데 그때도 추웠네요

더 좋은 멘토가 나오기를

수앤호야

감사합니다 이 시국에 놀러가서 핀잔 들을줄 알았는데 조언 감사합니다

헤쉐드

생각보다 춥네요. 겨울에도 훅훅 찔줄 알았는데...

Richie 답변

은별 채택 52 채택율 12% 질문 0 마감률 0%
menu

11월에 가시면 좋습니다. 일단 여름보다는 조금 덜 덥고 습기도 조금은 덜 하죠.

유니버셜은 테마 파크와 스튜디오 2곳으로 나눠져 있으니 시간과 일정을 넉넉하게 잡아서 2곳 다 돌아 보시길 바랍니다.

조금더 시간이 허락한다면 1시간 거리에 있는 데이토나 비치에 차몰고 들어가서 고운 모래도 경험 하시고 한적한곳에서 아이를 무릅에 앉히고 운전을 하게 해 주는 경험을 시켜 주세요.

숙박은 리조트 내에서 해도 좋지만 AirBnb를 이용해서 근처에 방을 얻는 방법도 있습니다.

요즘엔 렌트카도 좀 비싸니 직접 차 몰고 내려가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그러면 먹을것도 바리바리 싸 갈수 있습니다.

비공개 님

위드코로나시대임다 코로나생각하면죽을떼까장아무데도놀러못감다

저지사람 답변

동별 채택 16 채택율 16.8% 질문 0 마감률 0%
menu

혹시 미니밴이 있다면 차로 다녀오는것도 좋습니다.

저는 시에나 미니밴 뽑고 나서 처음으로 플로리다까지 차로 다녀왔습니다.

교대로 운전하면서 내려가면서 쉐난도 도 들리고

쉬엄 쉬엄 좋았습니다.

차에 이것저것 아이스박스, 먹을것, 노트북에 볼것 다운로드 해서...즐겁게 다녀왔습니다.

물론, 차가 허락이 된다는 가정하에 입니다.

거기가서 같은 동네 사는 외국인 가정을 만났는데 그 집은 차를 타고 버지니아까지 가서 차를 암트렉에 실어서 왔다고 하네요.

그런 방법이 있는줄 처음 알았습니다.

돈, 아끼지 마시고 좋은 추억 만드세요.

참, 한가지 그곳에 가면 무슨 무슨 타임 쉐어라는게 있는데 그곳에 가서 무료 아침 먹고

세미나 같은거 듣는 조건으로 하루 입장료를 깍아주거나 무료로 주는 광고가 많은데 절대로 가지 마세요.

그거 좀 아낄려다가 시간 허비하고 저는 무척 고생했습니다.

혹시 미니밴이 있다면 차로 다녀오는것도 좋습니다.

교대로 운전하면서 내려가면서 쉐난도 도 들리고

쉬엄 쉬엄 좋았습니다.

물론, 차가 허락이 된다는 가정하에 입니다.

그런 방법이 있는줄 처음 알았습니다.

돈, 아끼지 마시고 좋은 추억 만드세요.

수앤호야

미니밴이 있는데 차는 안가져갈려고 합니다 운전을 혼자 해야 해서 그냥 비행기 타고 갈려고 합니다 가서 맛있는거 먹고 돈 안 아끼고 한번 가는거 잘 놀다 올려고 합니다 헨트카 빌리고 수영은 안하고 썬텐 조금 이시국에 놀러간다고 해서 눈치가 보여도 저는 갑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비공개 님

운전하시면 그걸로 힘이 다 빠져서 즐기기 힘들어요

비공개 님 답변

은별 채택 53 채택율 17.4% 질문 1 마감률 0%
menu

간만에 맘먹고 멀리 놀러 가실꺼면 아예 켈리포니아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어떤가요? 올랜도는 사실 근처 디즈니월드 뺴곤 뭐 별거 없지만 켈리포니아는 유니버셜이 LA 근처라 그것 말고도 켈리포니아 서부 해안 바닷가들도 많고 할리우드, 게티센터, 그리프스 천문대 등등도 있고 차로 1시간반 운전하면 샌디에고에 유명한 시월드와 보타니컬 가든도 있고 LA 와 샌디에고 중간에 있는 오렌지카운티에 디즈니랜드도 있고 여행중 한식 땡기시면 뭐 남가주에는 대형 한인타운이 3 도시에 (LA, 부에나팍, 가든그로브) 있으니 언제고 맛있는 한식도 드실수 있고...

다른 분들은 렌트카 해서 플로리다 여행 추천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운전은 3시간 이상하면 특히 어린애들이 무척 징징거리고 힘들어 합니다... 본인도 운전으로 여행은 최대 5시간은 안하려고 합니다... 운전으로 시간 다 허비하는것 같아서... 제가 사는곳에서 라스베가스까지가 운전하면 중간에 한번 잠깐 화장실 쓸겸 기름도 늘겸해서 잠깐 쉬면 딱 5시간입니다.

켈리포니아 해안가 드라이브 또한 끝내줍니다... 미국에서 이렇게 멋진 해안가는 어딜가도 없을걸요...

그리고 일정이 얼마나 되시는지 모르지만 시간 되시면 당일치기로 카탈리나섬 (한국엔 박나래가 울면서 짚라인 탄곳으로 유명해짐) 도 유람선 타고 당일치기로 구경가셔도 되고...

11월 켈리포니아 날씨 낮엔 평균 75도 밤엔 평균 55도 정도 합니다. 습도는 거의 없고요...

간만에 가족과 가시는 여행인 만큼 다른건 잘 몰라도 숙소는 돈좀 내더래도 좋은거 추천합니다. 여행중 숙소때문에 불편하면 정말 여행 다 망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따뜻한 물있는 실내 수영장있고 조식부페포함된 호텔중 Embassy Suite 강추합니다. 애들 있으면 특히 겨울엔 따뜻한 물있는 실내 수영장 있는 호텔 좋습니다. 낮에 구경하고 밤에 잠깐 수영도 하고 조식 포함이니 한끼 해결되고 특히 Embassy Suite 조식은 할라데이인 같은 허접한 조식부페 아니고 쉐프가 오믈렛도 직접 만들어주고 계란후라이도 원하는데로 해주는 조식이 포함된 호텔입니다... 모든 방은 침실과 거실이 구분되는 스위트 구조로 되있고요... 매일 저녁 5시부터 7시까지는 조식한 식당에서 투수객들한테 무료로 칵테일이나 와인이나 맥주같은 술 무한정 제공됩니다...

수앤호야

감사합니다 ㅎㅎ 캘리도 생각 해봐야 하겠네요

하루깡요리깡 답변

금별 채택 88 채택율 11.3% 질문 59 마감률 0%

Disney Cruise 배 못타보았다면

강력 추천 드림니다

Gomezz 답변

동별 채택 1 채택율 3.7% 질문 5 마감률 0%
menu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밌어요. 아마도 사람 많을겁니다. 멀지않은 곳에 있는 Sea world 도 애들이 좋아할겁니다. 물개쇼도 볼만하고 동물 좋아하는 아들이라면 추천드립니다. 운전해서 뉴욕에서 올랜도까지 가면 도착해서 피곤해서 하루 이틀은 쉬어야 할것이기에 비행기로 가시는게 맞구요. 도착해서 렌트카로 여기저기 다니면서 구경하고 비치도 가보시고 하면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비공개 님 답변

쌍금별 채택 154 채택율 7.2% 질문 36 마감률 0%
menu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2개로 나눠져 있어요... 양쪽다 가볼만 합니다.. 다만 인기있는 Ride나 영화는 기다리는 시간이 꽤 됩니다.

여유가 있으시면 Express ticket을 추가하면 시간이 좀 줄어요.. 사실 하루에 2군데 다 돌기 힘든데.. Express가 있으면 가능합니다.

가시면 빼먹지 말고 Disney Magic kingdom에 오후 늦은 티켓으로 꼭 방문하세요. 저렴.. 사실 탈건 별로 없는데.. Firework 및 퍼레이드는 꼭 한번 볼만 합니다.. 사진 찍어도 기가 막히게 나오고요.. 디즈니는 뭘 타실때 돈을 더 내는게 아니라 미리 예약제 입니다.. 3가지 예약을 정해서 할수 있으니 들어가자 마자, 예약을 찍고 시작하세요..

꼭 터키 다리 맛보시고... ㅎㅎㅎ ...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Seaworld가 더 재미났습니다.

사실 올랜도에서 테마팍만 돌아도 7주일이 모자랍니다.. 계획 잘 짜서 알차게 보내고 오세요...

꼭 터키 다리 맛보시고... ㅎㅎㅎ ...

감사합니다

Yahooo 답변

동별 채택 4 채택율 8.5% 질문 6 마감률 0%
menu

어린아들과 함께하는 첫 올랜도 가족여행… 얘기만들어도 넘 신나고 좋네요.

사실 유니버셜 스튜디오 두군데 테마파크만 돌아도 볼거리랑 탈것이 너무나 많습니다. 퍼레이드도 신나구.

혹 여유가된다면 디즈니랑 sea world도 들리면조치만 너무 타이트하게 스케쥴잡지는 마시길..

살벌한 입장료도 입장료지만 너무 지치면 재미가 없어집니다.

제 기억으론 많은 테마중에 해리포터 테마가 제일 볼만하고 사람도 많았어요. 가급적 입장하자마자 오전에 그쪽먼저 방문하길 추천합니다. 해리포터 영화 속에 나오는 똑같은 기차역과 기차탑승 그리고 Wand를 사서 스토어마다 윈도우에서 즐기는 마법놀이들 (참고로 wand는 $30, $50 정도에 그곳에서 파는데 기념으로 하나 간직하는것도 좋아요. 케이스도 이쁩니다… :), 4D로 즐기는 라이드… 정말 스릴있고 가족과 잼나게 놀았던 추억이있습니다.

사진도 제일 멋지게 잘나오는 곳이니 하루에 절반은 충분히 그곳에서 즐기실수있을거에요. 꽤 넓고 볼것도 많습니다.

아무쪼록 평생 기억에남을 잼나고 안전한 가족여행이되길 기원합니다… 여행은 여행자체도 물론 좋치만 출발하기전에 플랜도 잡고 마음 설레이는 행복감이 더조쵸.. ^^

수앤호야

4 박5 일은 너무 타이트 한가요?

Yahooo

유니버셜만 구경하기에 4박 5일 딱 좋은거같아요.

수앤호야

4박5일중에 하루정도는 쉬는 날로 정해서 호텔수영장에서 애들 놀게하는것도 좋아요.. 근처식당에 맛난것두 먹으러가구여. ㅎㅎ

Argkor 답변

동별 채택 4 채택율 4.5% 질문 6 마감률 0%
menu

다른건 모르겠고 올랜도 한국 식당은 가지 마세요 ..

모두 최악이라고 소문났습니다.. (가격 서비스 맛)

부페 Golden corral 이 기다리지도 않고 저렴하고 제일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