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에 좋은 분들도 계시는데 꼰대 틀딱분들이 너무 많으신거 같습니다

제가 평소에 어른들 얘기는 틀린거 없다고 세겨듣는 편입니다만
여기서 24시간 상주하며 글 남기시는 분중에 정말 틀딱 꼰대 마인드 이신분들이 너무 많네요. 뭐 나이 드셔서 잠 없으신건 알겠습니다
가끔 댓글들 보다보면 여기 무슨 노인정인가 싶을때가 있네요 적당한 틀딱 마인드면 모르겠는데 완전 무슨 옛날 한국 마인드로 답변을 하고 계세요
이런 답변을 지금 이시대에? 이럴때도 많이 느끼네요
본인 의견 남기시는건 좋은데 적당히 가르키려고 하세요.
이랬었네 저랬었네 하지만 본인이 하는 생각이 다 맞다고 생각하세요? 시대가 많이 변했습니다
지금 제 글 읽고 본인이 찔린다면 틀딱은 아니신걸로
근데 본인이 답변 많이 남겼었는데 제 글이 전혀 공감이 안가신다? 그러면 본인이 그동안 올린 글 다시 한번 봐보세요
여기 꾸준히 댓글 다시는 몇몇분들.. 본인들이 아시겠죠?
삼용
Fully Charged! - 정상 사용자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답변
크리스마스 저녁에 친한 아이리쉬 이웃집에서
맥주 3병과 소갈비를 먹고 와서 잠이 일찍들었는데
잠을 푹자니 일찍 깨었다.
몸이 일으켜 세우니 일어났는데...
불평하는 소리가 올라있다.
뭐시여 ? 꼰대 어쩌구, 24시간 상주한다구 ?
가르키려 든다구 ?
꼰대는 우리말이 아니여..프랑스에서 일제시대를 거쳐 들어왔다구 하는데..우리말 제대로 쓰자구. 여기에서 영어로 말해도 짬밥이 있어 다 알아 듣는다.
24시간 상주한다구 ? .. 과한 발언이다. 누가 보초 근무를 선다고 ?
아무도 없거든 ? 구글이나 AI 는 여기 없다구. 헤코에서 딸라한푼 받은거 없시어.. 남을 배려하는 마음이 있어 이민 20, 30 40년의 경험치를 나누고자 하는것이구. 때로는 현직 종사자들이 있겠지만.. 그런 사람들은.. 여기 없다고 봐도 되오.
가르키려 든다고 ? 요즘 그말에 동의할 사람없어. 들을사람 있을까 ? 구글과 AI 그리고 스마폰이 있는데 ? 허나 여기에는 아날로그 감성이 있어서 서로 경험치를 나누는 공간이야..
미국사람들이 애나 할아버지나 서로 막말하는데, 서로 배려하고 코드가 맞으면...이야기하고 서로 Respect 하는거지.
아이디를 공개한 분 중에 아무도 만나본 적이 없는 소중한 공간이여, 특히나..한국정치, 일본불매 그런거 없이 잘하시고들 계시는데.. 한해를 보내는 시점에서..올라온 씁쓸한 글 보고, 이른 새벽에 몇자 적어봅니다. 누가 해도 해야 할것..총대 매라면 내가 매겠소.
At the end, this is a open space. It may not continue to next generation. you want to say something, in the meantime. I respond whatever I want.
RESPECT is an ultimate virture in mankind.
Happy New Year 2022 !
비공개 님
Fully Charged! - 정상 사용자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공개 님
Fully Charged! - 정상 사용자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my
Fully Charged! - 정상 사용자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