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Freedom Board를 엽니다.

FREEDOM BOARD을 열며...
헤이코리안 멘토링은 지난 23년간 축척된 회원님들의 지혜가 고스란히 담겨있는곳으로
누구든지 필요할때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지혜를 나누는곳입니다.
이렇게 모인 여러분의 지혜와 노하우가 한인 사회의 긍정적인 성장으로 견인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질문 답변형식으로 구성된 멘토링에 좀 더 자유로운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고자하는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2022년 1월 18일 Freedom Board를 열며 6개월 동안 게시판의 성장과정을 지켜보려고 합니다.
회원님들의 참여가 모여 풍요로운 한인 커뮤니티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기명 및 익명으로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풍요로운 삶을 산다는것은 자신이 진정으로 하고싶은 일을, 할 필요가 있을때 할 수 있는 것이며
Freedom에 대한 사색을 함께 할 수 있는 회원여러분들의 자유로운 표현의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HEYKOREAN TEAM
Yahooo 답변
안녕하세요
우선 Freedom Board를 만들어주심에 개인적으로 감사드립니다.
한가지 건의사항이 있습니다.
최근에 갑자기 Yellow Card가 붙여지는 경우가 급증하고있는데 좀더 신중하게 결정을해주셨으면 합니다.
그것이 맨토링 전체를 위축시키지않을까 염려에서입니다.
붙여진 이유가 헤이코리언의 방침에 (욕설,비방 등등)어긋나서인지 아니면 다른 사람의 신고로 영향을 받아서인지는 모르겠지만 문제는 여기 헤코의 멘토링에서 오랫동안 봉사하며 많은 멘토의 도움을 주신 분들까지도 최근에 갑자기 Yellow Card가 붙어있어서 심히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그분들 제 짐작으로만 5년이상 멘토링에 열심히 봉사하신 분들입니다..
아이디 이름은 굳이 말씀안드리겠습니다.
그분들이 앞으로 다시 멘토링을 활성화할수있도록 심사숙고하여 면책과함께 앞으로는 어느 한번의 답변,댓글,신고로만 결정하지마시고 오랜 기간의 공로도 같이 아울러서 신중히 결정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안타까운 마음에 적어보았습니다.
여러가지로 미주한인 커뮤니티에 힘써주시는 헤이코리언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