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으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살려면 돈을 얼마정도 벌어야 되나요?

CS 전공한 갓 졸업한 사회인이고 STARTING SALARY가 $120,000입니다. 초봉치고 높은 쪽의 연봉인데도 요즘 빚도 조금 있고 해서 쩔쩔매고 있네요. 언젠간 사업 도전도 꼭 해보고싶습니다.
그런데 저에게 꿈이 생겼습니다. 백인 친구중에 부동산이랑 CRYPTO 이쪽으로 떼돈을 벌게 된 놈이 있는데 (그 친구는 저보다 겨우 2살 많습니다) 인스타그램 보면 맨날 해외 여행 다니고 비싼 쥬얼리 차고 다니며 비싼 샴펜을 즐겨마십니다. 아리따운 모델들이랑도 맨날 잠자리를 갖는다고 허풍을 떨더군요...그런 인생 진심으로 부럽습니다.
제가 어려운 환경 속에 가난하게 잘아서 그런 멋지고 럭셔리한 인생을 되게 갈망하고 있습니다. 최소한 서른 정도 나이가 되었을때 스포차카는 못타더라도 적어도 7시리지는 몰고다니고 싶고 주말마다 맛있는 브런치 먹으며 여유부리고 펜트하우스나 수영장, 헬스장 등 있는 고층 럭셔리 아파트에서 정말 누가 봐도 부러워할 정도로 그런 곳에서 살고싶습니다.
근데 아무래도 그냥 평범한 회사원으로 그러한 인생에 도달하기엔 한계가 있는것 같습니다. 최대한 현실적으로 생각을 하고싶습니다. 그러한 꿈을 반드시 이루고 싶은데 그러기 위해서는 꼭 사업을 해서 대박나는 시츄에이션이 생겨야 하는지 아니면 오래 꾸준히 회사 생활 하면서 능력을 키워서 큰 대기업에 취업하는 것만이 길인지..또한 다른 길이 있는지. 고민이기도 합니다.
제가 앞서 말한 그러한 인생을 누리고 싶으면 현실적으로 돈을 얼마정도 벌어야 되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그냥 월급쟁이로 가능하기나 할까요? 현실적인 도움을 얻고자 합니다. 선배님들, 감사합니다.
하이퍼 답변
대기업으로 취업해도 평생 그렇게 못벌거 같은데요..
구글 제일 잘나가는 개발자들이 스탁 보너스까지 해서 60만불 정도 받는걸로 아는데요...
더 받을수도 있겠네요..
월가에서 밀리언 이상 버는 사람들도 빚에 쪼들립니다.
요즘은 테크쪽 스타트업 투자도 주춤 하는거 같습니다.
최근에 루나가 망했죠.
폰지 사기 처럼 20% 이자로 장난질 하다가
루나 코인 곤두 박질 칠때 100배 수익 낸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당분간은 코인으로 도박좀 하면 돈좀 벌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