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으로 돌려보낸답니다 직원이 저한테.. 참

안녕하세요. 저는 작은 가게를 하고있습니다. 5일 문을 열고 2틀은 가게 문을 닫고요. 저를 포함 직원은 4명이에요. 제가 코비가 걸려서 한주전에 가게 문을 닫았어요. 직원들로만 가게 운영을 할수없는 관계로 문을 닫아야만 했어요. 스몰비지니스라서 또 시간당 패이하는 일이라서 한주를 닫아서 나갈 주급은 없습니다.
제가 다시 가게를 열었을때 직원중 한명이 일을 마치고 울면서 자기 7불밖에 없다 니가 문을 닫아서 돈을 못 벌었으니 주급을 달라면사 울다 소리치다 그러고 집에갔습니다. 몇시간뒤 다음날 병원 가야한다며 일을 나오지 않겠다고 문자가왔고 전 시간을 바꾸거나 9시병원가면 병원갔다 오면안돠겠냐 물었고 알았다는 대답을 듣고 문자끝
그 뒷날 새벽6시부터 자기집이며 통장 잔액이 든 사진등을 보내며 내 돈을 달라 그리고 병원 갔다 일가면 고작 3시간인데 부타 시작해서 문자를 계속 보내다 가게로 전화와서 제가 코비를 전염 시켰으니 돈을 달라 제가 코비를 전염시켜서 CDC인가에 리포트를 했고 소리를 지르다 3번정도 전화가 더오고 그 뒤로 문자 테러 시작했어요.
이 정도까진 그래 똥 밟았다 하겠는데 가게 친구한테 문자해서 저를 한국으로 보내겠다 그런 문자를 보는데 화가 많이 나더라고요.
일단 그아이 아이디 w4 폼 문자 내용등을 카피해서 경찰서에 가서 케이스 오픈은 하고왔어요. 경찰관이 가이드 라인을 넘기지않아 할수있는건 없다. 문자를 보내지 말라는 문자를 보내고 또 문자를 보내거나 전화를 하면 시간을 다 적어놓을라고 그거밖에 할수 있는게 없다합니다. 제가 혹시 변호사를 사서 할수있는 일이 있을까요? 그냥 넘어가면 또 다른 동양인에게 똑같은 행동을 할것같아서요.
그 아이는 면접올때 자기가 바이폴라이지마뉴약을 먹는다 다른 사적인 이야기들도 감옥도 갔다오고 등등 했지만 남편이랑 친구가 반대했지만 전 솔직히 이야기해줘서 고맙다 하고 채용을 한 제 잘못이 큽니다. 주이시이고 35살 여자에요. Ebt 랑 월페어로 250불 나라에서 받는것같아요. 어떤 변호사를 찾아야하는지 혹시 추천햐주실수 있는지 부탁 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공개 님 답변
이상한 "Woke" 하고 Bipolar한 White Liberal (네 Jewish 도 백인입니다) 직원 잘못 걸리셨나봐요.
전직 노동부 연방공무원으로써 말씀드리자면:
Under the FLSA, employers generally have to pay employees only for the hours they actually work, whether at home or at the employer’s office. In general, employers must pay at least the minimum wage for all hours worked, and at least time and one half the regular rate of pay for hours worked in excess of 40 in a workweek. Salaried executive, administrative, or professional employees must receive their full salary in any week in which they perform any work, subject to certain very limited exceptions. Contact the U.S. Department of Labor Wage and Hour Division for additional information or call 1-866-487-9243 if you have questions.
그리고 더이상 연방에서 코비드 때문에 아파서든 비니지스가 닫아서 직원이나 오너한테 나오는 돈은 없습니다. 그 직원이 님께서 미국법 모를까봐 (지도 제대로 모르면서;;) 그걸 이용해서 어떻게든 돈 뜯어내려는것같습니다. 차라리 그냥 해고하시는게 속편합니다. 뉴욕에선 아무 이유없이 해고해도 되는 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