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프의 동생내외

친구집에서 맥주마시며 NFL 를 자주보곤합니다.
친구동생이 회사직원들하고 회식하고 들어왔습니다.
술도 좀 마셨고 피곤해서 골아떨어 졌는데 속옷에서 작은 봉지 가 나왔다며, 재수씨가 (아직결혼 전입니다.) 저와 친구에게 보여주며 물어보더군요. 아주작은 지퍼팩인데 하얀 가루가 들어 있었습니다. 입자가 불규칙하고 냄새는 병원에서나는 소독약 비슷한 냄새가 났고요. 저와 제 친구는 본능적으로 이게 마약일거라 바로 직감했습니다. 저와 친구는 마약을 한적도 없고 본적도 없는지라 이렇게 도움요청의 글을 올립니다. 그런데 이런게 왜 속 옷에 숨겨져 있었던 건지. 만약 진짜 마약이라면 어떤방향책이 있는지. 저와 제친구 그리고 친구의 동생은 한국서부터 고향서 어릴적부터 같이 자라서 저에겐 가족과 같이 너무 소중한 사람들입니다. 저와 친구도 그렇지만 제수씨는 지금 당황스러워서 어쩔줄 몰라합니다. 제수씨에게는 저희가 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숙취제거약이라고 대충둘러댔는데 믿지 않는 눈치입니다. 저라도 안믿을것 같은데. 동생같은 녀석에게, 그리고 천사같은 제수씨에게 위기가 닥쳤습니다. 저와 제 친구는 지금 너무 혼란스럽고 어떡하든 이 문제를 같이 해결해야할 초조한 마음입니다.
조언해주시면 감사히 듣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오다기리 Joe
Fully Charged! - 정상 사용자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답변
그게 회식이었는지를 의심하셔야 합니다.
ㅡ Cocaine 입니다.
입자가 불규칙하게 굵어서 보통 크레닽카드나 면도날로 잘게 부셔서 코로 마십니다. 입자가 굵거나 한 덩어리일경우, A1 snow 라고 합니다. 순도가 높은 것이고요. 스티뮬레이션이 강해서 한번 흡입하면 성욕이 1000프로 증가됩니다. 호텔방에서 흡입할경우 매춘부를 부를 정도로 그 욕구를 자제하기 힘들정도가 됩니다. Coaine 과 Crack 은 최음제들중 Top 1 위로써 복용시, 소중히 이뤄논 공부, 직업, 사회관계, 심지어 가족을 모두 내팽기칠만큼 이성을 말살하고 육체적 본능에 올인하게 만드는 악의 약들입니다. 말씀하신 싸이즈의 지퍼백은 60~100불어치 이고, 이를 한번에 다 흡입하면 일시적인 언어장애가 동반되고 정상적인 대화가 불가능해집니다. 땀을 흘리실거고, 동공이 축소되서 시선이 부자연스러워 집니다. 이런상태로의 약기능은 2시간 ~4시간 정도 지속됩니다. 식욕은 바닥이되며, 땀을 흘림으로, 압안이 바싹 마름으로 물과 음료를 약기운이 지속되는동안 비교적 많이 마십니다. 속옷에 숨긴다는 의미는 이미 약의 정체를 정확하게 알고있고 약을 즐기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하셔야 합니다. 중독전이거나 이미 중독된 상태로 보시길 조언드립니다.
ㅡ 입자가 불규칙하다면 Crack 일 가능성도 배제할수 없는데요, 크렉은 코케인보다 더 파워풀한 중독성이 강한 마약이오니, 동생분 소지품에서 혹시 유리 파이프가 발견되면 더욱더 긴장이 요구됩니다.
밑으로는 앞으로 벌어질 일들이오니 꼭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1. 봉지를 보여주며 추긍하면 대수롭지않게 별거 아니다 라고 나오거나 누군가 옆 친구/타인을 이유삼아 일단 / 강하게 부정할겁니다.
2. 외박수가 늘어나고, (회식, 친구, 친척등등.. 갖가지 이유를 댈겁니다.)
3. 직장에서 해고되고,
4. 모든 신용카드, 은행잔고 바닥이되며
5. 집안의 물건을 팔기 시작합니다.
6. 가족으로부터 도태되고, 길거리에서 폐인이 됩니다.
코케인 중독자들은 정확하게 위의 6가지 스텦을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밟습니다.
밑으로는 해결방법입니다.
일단 동생분의 크래딭카드 은행카드 현금을 모두 회수하시는것부터 시작하기를 조언드리고, 가정이 있는 분들은 싱글이신 분들과는 확연히 다르게 이 addiction 에서 쉽게 벋어 나실수 있습니다. 선생님과 가족들이 너무 강하게 단호하게 추긍하시지 마시고 동생분의 심중을 이해하시려하는 노력이 일단 필요합니다. 대화를 많이 자주 나누시고, 아이(들)이 있다면, 아이들의 미래와 가정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자주 일깨워 주시고, 동생분은 혼자가 아니고 가족/친구들 전체가 이를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다는 공동의식속에 동생분이 스스로 자책하게끔 하시는게 좋습니다. 화가나고 속상하지만 이를 분풀이로 동생분에게 표출하시지 마시기를 부탁드리고,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한다거나 항상 뭔가를 해도 같이 참여하게끔 하시기를 조언드립니다.
제가보기엔 아직 이른 단계이고, 충분히 해결/끊을수 있사오니 선생님과 친구분, 제수씨가 의기소침하실거라는건 알지만 희망을 절대 놓치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마약은 보통 당사자에 집중해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데요, 사실 그 주위 사람들의 도움과 마인드가 90프로 차지합니다. 선생님과 동생분 가족의 입장과 행동이 지금부터 굉장히 중요합니다.
힘내세요!
비공개 님
Fully Charged! - 정상 사용자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공개 님
Fully Charged! - 정상 사용자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다기리 Joe
Fully Charged! - 정상 사용자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공개 님
Fully Charged! - 정상 사용자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