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뉴저지'에 대한 7,695건의 검색결과입니다.

뉴저지 해링톤파크 지역에 3베드룸 하우스 내부 페인팅과 마루 광택 하실분을 찾고 있습니다 공사는 2월 중순이후에 시작할수 있으며 재료는 준비해 드립니다347-835-2913 혹시 전화를 못받으면 일하는중이라 그러니 텍스트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답변 2 조회수 236 North Jersey 미국생활
안녕하세요?뉴저지 물이 워낙 안좋다고 소문이나서.. 연수기를 써볼까하는데혹시 다들 어떤 연수기 쓰시는지 궁금하네요. 연수기 안쓰시는 분들은 샤워기 필터 같은 거라도 쓰시는지요?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3 조회수 237 North Jersey 미국생활
안녕하세요, 이번에 Colorado주에서 뉴저지로 이사 왔습니다.DMV에 가서 뉴저지 드라이버 라이센스로 바꾸었고, 그다음에 차 registration과 license plate을 바꾸려고 하는데차가 아직 Pay off안된 상태인데 car title을 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직 pay off안된 상태이다,라고 했는데 그다음엔 title lienholder 가 뭐라고 했는데 잘 못알아들었습니다. 현재 차는 Toyota 홈페이지에서 돈을 내고있고, 토요타 자체에서 연결되어있는 은행인것 같습니다. 돈 payment는 Toyota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해서 들어가서 내고 있구요.혹시 정확하게 무슨 서류가 필요한건지 , 어떤 파일을 토요타에 요구하여야 하는지 아시는분 계시다면 지식을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3 조회수 303 North Jersey 미국생활
안녕하세요?뉴저지 콘도 Property tax appeal 하고싶은데 추천해주실 로펌 혹은 변호사님이 계신지 궁금합니다.그럼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답변 3 조회수 189 North Jersey 미국생활
뉴저지에 시니어 푸드스탬프 관련해서 잘 아시는 분 쇼셜워커분 아시는분좀 소개 부탁 드립니다.
답변 0 조회수 165 North Jersey 미국생활
안녕하세요. 뉴저지 북부 알렌데일 타운인데 한국업체 조경회사를 찾고 있어요. 정기적인 잔디관리 청소와 계절되면 가드닝 상담도 하고 싶은데요.. 서치 했는데 한국 업체들이 다 좀 거리가 있으셔서.. 혹시 쓰시는 업체나 아시는 업체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 0 조회수 81 North Jersey 미국생활
한국으로 들어와야해서 지인에게 개인 거래로 차량을 넘겼습니다.그 과정 중 타이틀을 작성하다가 실수로 내용을 잘못 기재하였습니다.문제는 이미 제가 한국에 들어온 상태로 직접 DMV에 갈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이 경우 저 없이 타이틀 재발급을 받을 수 있나요?DMV 홈페이지에 메일로 서비스를 요청하는 방법이 있긴하던데 개인 확인 절차 및 우편 분실의 위험으로 그렇게 하기 두렵습니다.위임장을 적어서 보내야 하는건지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방법을 모르겠습니다ㅜㅜ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모든분들 항상 건강하시고 22년은 코로나가 사라지길 기대합니다.
답변 1 조회수 333 Central Nj 미국생활
혹시 the lasik vision institute in Rochelle Park 이나 Lasik Plus in Paramus 에서 시술 받아 보신 분들은 있으신가요?눈이 아주 나쁘진 않지만 그래도 안경/콘텍 없이 한번 살아보고 싶어서 라식을 받아보고 싶은데 자꾸 안좋은 리뷰가 보여서 쫄보처럼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ㅠㅜ 추천 부탁해요
답변 1 조회수 182 North Jersey 미국생활
New Jersey 운전면허증 을 아포스티유 (apostille) 받은 구체적인 절차를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2 조회수 229 North Jersey 미국생활
코로나 초창기서부터 중반까지는 그래도 예를 들면 음식점에 들어가면 온도 체크 반드시 했고좌석 테이블간 거리가 6피트 이상 되도록 좌석 수를 줄였었고칸막이들 있었고정말 어딜가나 엄격한 예방, 통제 조치를 실시했었는데이제 요즘은 뭐 그런 조치를 아예 실시안하는거 같고심지어 백신카드도 요구 안하던데요? 지금 코로나 초창기 못지 않게코라나가 빠르게 퍼지고 있고 확진자도 엄청난 수로 나오고 있는데전체적인 분위기가 너무 경각심 없고 느슨해진 기분이랄까요상황이 이럴수록 다시 엄격한 예방, 통제 조치를 실시해야 되는거 아닌가요??이젠 그냥 걸리거나 말거나 이거인가요?이해가 안돼네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지요?
답변 3 조회수 681 North Jersey 고민상담
뉴저지 운전면허 질문드립니다.아시는분은 정확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먼저 필기시험보기전에 이니셜 퍼밋을 신청하고 필기시험을 봤는데 떨어져서 다시 필기시험 예약을 했는데보니까 이니셜 퍼밋 기간 날짜가 익스파일이 되었는데다시 이니셜 퍼밋 신청하고 필기시험을 봐야 하는지?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수가 없습니다.아시는분은 정확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답변 1 조회수 265 Central Nj 미국생활
안녕하세요팰팍은 밤 12시 부터 아침 9시까지 파킹 펄밋이 있어야 티켓을 떼지 않는다고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지난 해 말 까지 그 규칙을 없앴다가, 올해 초 부터 시행한다고 하던데 지금 하고 있는게 맞나요?어떤 사람 말로는 올해 초 부터 하기로 했지만 반대 의견이 많아서 조율중이라 현재는 티켓을 떼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어서 헷갈리네요...혹시 정확히 아시는 분 계신가요?
답변 2 조회수 429 North Jersey Freedom Board
한국으로 돌아가려고 중고차를 팔아야하는데..갑자기 타이틀 분실한것을 알게 됐어요 큰일이네요;일단 시간은 한달이 채 안남은 상황이고..MVC 사이트에서 예약은 다음주중에 해놨거든요$60 수수료 내고 서류 작성하면..방문 당일 발급 가능할까요?경험해보신분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정말 당황스럽고 답답하네요 ㅠ
답변 1 조회수 311 North Jersey 미국생활
뉴저지 포트리나 펠팍 근처에 코로나 테스트 무료로 가능한 곳 있나요?약국 같은 곳에서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아시는 약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답변 2 조회수 303 North Jersey 미국생활
안녕하세요. 도움이 필요합니다.. 저는 남성이구요. 처음엔 항문에 작은 사마귀같은거라 생각하고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살아오다 세월이 흐를수록 사마귀같은것이 커지고 항문 주위가 내려앉는것처럼 변해가서 누구에게도 말도못하고 혼자 컴플렉스로 살아왔습니다. 지금은 화장실도 편하게 다녀오기 힘든정도 수준인데요. 나중에 인터넷으로 알아보다 치질 및 치루 치핵 인줄 알았는데 곤지름이라는것을 뒤늦게 알았네요.. 아프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아무런 정보도 없고 막막합니다.. 혹시 이런부분에 있어 추천해주실만한 곳이 있을까요?보험은 없고 치료받을수있는 병원 및 치료비정도 알수있을까요?부탁드립니다.
답변 3 조회수 609 North Jersey 고민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