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미국'에 대한 5,642건의 검색결과입니다.

안녕하세요. 가족들과 2월달에 라스베가스,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는데 요즘 COVID-19 때문에 ㅠㅠ국내선 비행기 탑승시, 타주 여행시백신접종 카드만 있어도 되는지 , 꼭 테스트 검사서를 제출 해야하는건지 등등최근에 다녀오신 분이나 전문가의 조언을 구합니다 저희가족은 다 백신 접종 하였습니다
답변 2 조회수 360 Queens 미국생활
얼마전에 제 지인 아들이 은행 vice president 됐다고 거하게 한턱 쏘셨습니다 자기 아들 부사장 됐다고. 그런데 이게 vice president라는 직급이 한국말로 번역하면 부사장이 맞는거 같지만 사실 미국회사 특히 금융권회사에서 VP는 한국에회사 차장급 정도인데 제 지인은 자기 아들이 모은행 부사장이라고 여기저기 자랑하고 다닙니다. 옆에서 보기 쫌 짠하네요 얼마나 아들이 자랑스러울까 생각도들고 한편으론 사실대로 미국에 VP는 한국에 VP하고 개념이 다르다고 얘기해주면 내가 무식한 사람될거같고 ㅎㅎ 참 짠하네요. 그분 아들부사장 됐다고 자랑 하는거 보고 있으면 짠하면서도 민망한데 그냥 그러려니하고 보고만 있을까요?
답변 8 조회수 623 Manhattan 미국생활
제가 성인되기 직전에 무면허 오토바이 운전하다가 사고내서 면허취득 정지 6개월 먹은적 있고 20살에 오토바이로 신호위반 하다가 사람쳐서 벌금 300받은적 있는데 이런 경우 미국 유학~영주권 취득하는 과정에 어떤 문제가 발생하나요???
답변 4 조회수 290 Monterey Bay 고민상담
10대는 그렇타 치고20대 30대 40대 50대60대70대이후부동산 모기지 그런거 제외한 실직 현금화 할수있는 자산 이 다들 어느정도 되는지?
답변 10 조회수 1,556 North Jersey 고민상담
미국에서 Broadcasting TV 를 실내에서 잘 잡는 방법 있을까요?아파트라서 안테나를 바깥에 내놓을 방법이 없습니다.전파 송신되는 곳과 그리 멀지도 않고 분명히 전파가 안으로 들어오는것 같은데 잘 볼수가 없네요.구글 검색해보면 의외로 이에 대한 정보가 없었습니다.어떻게하면 좋을까요?
답변 5 조회수 233 Queens 미국생활
살 집 primary house 을 살 때, 주택가의 2%를 텍스보고시 세금공제받는다고 들었습니다.즉 30만불짜리 집을 거주용도로 사면 6000불 세금공제 받는다해서요.만약 코압아파트를 구입하게 된다면, property tax를 내지 않으니 그 혜택을 못 누리나요?그러므로 첫 집은 싱글하우스나 콘도주에서만 정해야 하나요?주택고수님 도움부탁드립니다.
답변 1 조회수 245 NJ 미국생활
지금까지 Primary Care Physician 은 항상 한국인 의사로 정해 진찰받아 왔습니다.PCP 를 미국인 의사로 정하는거 어떨지 모르겠습니다.미국인 의사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 출신 의사는 어떨까도 궁금합니다.미국생활 짧지 않은데 의외로 미국인 의사한테 가본적이 단 한번도 없어서 전혀 모르겠네요.별 문제 없을거 같긴 한데요...영어로 의사소통은 어느정도 되는 편입니다.
답변 6 조회수 320 Manhattan 미국생활
안녕하세요한국에서는 26년 내과 의사였는데 잠깐 미국에 1년정도 가있을것 같습니다미국에서 시술/수술이 아닌 진료/상담 정도 집에서 할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답변 3 조회수 378 San Diego 미국생활
보컬 전공이라 노래를 연습하려하는데 방법을 모르겠네요한국은 연습실만 치면 시간당 5천원 내외인 방음 연습실들이 와르르 나오는데, recording studio나 rehearsal studio 찾으면 뭔가 전문장비들 다 갖춰져있는 비싼 스튜디오들만 나오더라고요ㅜㅜ장비는 필요없고 노래만 부를 수 있게 방음만 되는 연습실이면 되는데 대체 어떻게 검색해야할까요...?또 필라델피아/글렌사이드에 이런 연습실 아시는 분 계신다면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답변 2 조회수 569 Philadelphia 미국생활
필요하신분 계신가요한국으로 달러를 만불정도 보내야하는데어떻게 보내는게 좋을지 몰라서요 혹시 아시는 분 알려주시길 부탁드려요 카카오 뱅크같은거 사용해보신분이 계신지 궁금하네요
답변 1 조회수 440 North Jersey 미국생활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대학교 졸업한 상태이며 미국이민을 하고 간호사로 일하고 싶은 사람입니다.제 계획에 대해 조언을 구하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대략 두가지 계획을 생각해봤는데 이것 외에 다른 방안이 있다면 제시해주면 감사드리겠습니다.뉴욕의 bmcc에 등록한 후 Pre-requisite을 듣고 NYU로 편입하기2.BMCC의 nursing program을 통해 asn을 하다가 일하면서 NYU에서 bsn을 공부하기-이 경우에, bsn 취득 전 일할 때 opt로 일을 하게 되는 건가요? 만약 1년안에 영주권 취득이 어렵다면 이후에 opt에서 학생비자로 바꿀 수 있나.요?+ 추가로 질문을 드리자면 bmcc를 다니면서 cna간호조무사 자격증을 취득하여 일할 수 있을까요?위 두가지 방안을 생각해보았는데 미국은 신분 문제가 가장 걸림돌이네요.. asn으로 일을 할때 bsn 보다 영주권 취득이 불리할지도 궁금합니다.아무쪼록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현명하신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 4 조회수 449 Manhattan 미국생활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어요유튜브에 보면미국에서 간호조무사나 lvn 으로간호 일을 하시는 분들을 더러 볼 수 있었는데요다 한국분들인데이분들 보면 미국에 가서 학업을 마친 후 취직하셨는데간호조무사나 lvn(lpn)으로 학교 들어가도영주권 받을 수 있고 미국에서 일할 수 있나요?보통 rn 미국 간호대 나와야지 영주권이 수월하게 나오는 걸로 알고 있는데혹시 제 생각이 맞는지 알려주실 분 있나요?너무 궁금합니다감사합니다>
답변 2 조회수 371 San francisco 미국생활
신분도 영주권 이상 찾고 대학도 나와야 하고 주는 돈은 최저임금에 시키는건 잡일스테이플스도 지네 손으로 못뜯어 시키는 모지리들한국에서 임원오면 개처럼 꼬리치는 개새들그럴거면 사무직이 아니고 잡일이라고 명시를 해 놓던지밥먹을 시간도 주지않고 자리에 앉아서 먹으라고 하고 일시키고수준도 떨어져 영어도 못해 영어관련 일 다 넘기고나 다음주에 미국 회사 인터뷰 본다!! 평생 그렇게 살아라.영어 조금이라도 되고 신분되시는 분들 미국 회사에서 대우받고 다니세요!! 잡 마켓 좋아요 요즘!!한국화사 다니면서 안좋았던 얘기 공유해요. 물방울 20개씩 10명에게 쏩니다!!
답변 12 조회수 2,772 Manhattan 고민상담
아버지는 한국에 있고, 미국에 있는 아들가족을 보러 1년에 2번정도 미국에 와서, 한번에 1달씩, 미국에 관광비자로 오는 정도입니다. 아들은 미국영주권자 입니다. 아버지는 한국에 현금자산을 500억정도 가지고 있습니다. 아들도 미국에서 사업을 하고 있고, 100억정도의 자산을 미국에 가지고 있습니다. 아들이 사업을 더 키울려고 합니다. 그래서 자본이 더 필요합니다. 아들이 본인 회사의 주식을 더 발행해서 아버지가 그 주식을 사는 방식으로, 아버지가 자본을 지원해줄려고 합니다. 이렇게 아버지가 아들에게 200억이나 300억 정도 지원해줄려고 합니다. 아직 증여가 이루어진 것은 아니고, 아버지가 본인이 산 주식을 그대로 보유하고 있는 방식입니다. 아버지가 아들 회사의 대주주가 되겠죠.질문은1.이게 가능한가요? 이런 방식으로 아버지가 한국에서 미국으로 돈을 보낼수 있습니까?2.안 된다면, 주식 대신 회사채를 발행하거나 그냥 돈을 빌려주는 등의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답변 3 조회수 2,166 Lexington 미국생활
저는 한국에서 태권도를 전공하였고 현재 졸업예정자입니다.미국에 라이센스를 취득한 도장으로 가고싶은데, 라이센스를 취득하여 데이케어로 허가된 도장이 어딘지 알 수 있는법이 있을까요..?직접 한도장씩 전화하니 너무 많고 찾기도 힘듭니다...
답변 3 조회수 383 Boston/Camb/Brook 고민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