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미국'에 대한 5,728건의 검색결과입니다.

좀 일반화된 얘기이긴 한데 미국 곳곳에 생활한 사람으로서 말하자면 틀린 말은 아닌거 같더군요예로 들자면 우리가 살고 있는 뉴욕/뉴저지 사람들은 되게 뭔가 꾸밈없이 직선적인 경향이 있는것 같고남부쪽에 내려가면 사람들이 되게 공손한거 같고...심지어 마트를 가도 직원이 잡담을 나누려고 하고서부 사람들은 되게 느긋하고 걷는 속도도 느리고...저만 그렇게 느끼나요? 지역에 따라 사람들이 성격이 다른 이유가 뭘까요? 신기해서요
답변 10 조회수 486 North Jersey 미국생활
어제 오전 11시 반에 JFK 에 도착했습니다.신설된 , 그래서 세계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한국의 인천공항 제 2 터미날에서 시간을 보내다가불과 13시간만에 보게된 JFK 의 시설들은 자연스레 비교되어 낡고 초라한(?) 모습이 눈에 생경했습니다.더욱이 인천공항과 두드러지게 비교되는 것은 여권 검사장이었습니다.많은 검사박스에서 거의 순식간에 행해지던 인천공항과 달리 JFK 에서는 직원도 모자라고 또한 계속해서세계 각국에서 쏟아져 들어오는 여객들로 인해 복잡하니 검사 라인이 길어져 한참을 라인따라 걸어가야하는 순간이었습니다. ( 아마 다들 똑같은 기억들이 있을겁니다.) 그리고 수하물의 컨베이어 벨트도수하량에 비해 너무 작아 여러 러기지들이 한꺼번에 쌓이니 가방을 찾거나 꺼내기도 힘들어 제 가방이가장 윗쪽에 있어서 꺼내다가 몸 균형을 잃어 바닥에 미끄러져 엉덩방아까지 했습니다.그런데 거기까지였습니다.공항에 픽업나온 지인의 차에 몸을 싣고 Cross Ireland High Way 를 지나는 동안 문득 깨달아지는 것이있었습니다. 이전에 익히 눈에 보여 관심도 없었던 도로 주변의 그린색 정경들.( 잔디와 나무들이 어우러진모습들) 이 제 마음을 푸근하게 해 주었습니다.집에 도착하여 짐 정리를 하면서도 마음 속에서는 계속 한국에서와 여기 생활들이 비교가 되더군요.우체국에 가서 2달 동안 밀려서 보관되어 있던 우편물을 찾아 오면서 이곳 생활이 시작됐습니다.제가 사는 곳은 Nassau County Woddbury 입니다. 공기도 한국보다 좋고 특히 밤에 집에 있을때고요함의 밀도가 저를 편하게 했습니다. 아침에는 새소리가 잠을 깨워 기지개를 키게 했고 제가 있는모든 환경이 특별하게 고급스럽거나 화려하지 않아도 마음에 흡족했습니다.저는 거의 2달 동안 한국의 여러 호텔들과 부산의 온천천에 있는 고급 아파트 27층에서 지냈습니다.이곳보다 훨씬 편리하고 현대식으로 그리고 정말 놀랄만한 고급스러운 아파트의 장식이 제 마음을처음에는 뺐어갔습니다.그리고 한국의 여러 곳의 편의 시설들(특히 어느 곳에서나 , 설악산 지리산 꼭대기까지 있는 깨끗한화장실들) 과 딜럭스한 빌딩들, 그리고 온갖 산해진미들을 즐겨먹고( 여러 지인들이 만나면 사주던우리네의 인정, 여행지마다의 맛집들) 지내던 일들, 남대문시장과 각종 백화점들에서의 샤핑등등은정말 좋았습니다.그런데 오늘 아침 가만히 생각해보니 제 성격에는 이곳의 삶이 나은 것 같습니다.(당연히 다른 멘토님들은성격과 삶의 환경에 따라 다 다르게 생각이 드실겁니다.)그래서 콧노래를 부르며 일찍 깬 아침에 집 정리를 하다가 이곳에 들렀습니다.헤코의 멘토방을 드나드시고 좋은 의견으로 다른 분들에게 이로움을 선사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오늘도건강하고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답변 13 조회수 3,332 Long Island Freedom Board
미국 주립대학에서 잡 오퍼 받았습니다. 가을/겨울 쯤 부터 시작하자고 합니다. 그런데 제 가족들은 미국에 시민권자로 살고 있어서, 다음달에 관광비자로 가족들 보러 가려고 티켓을 이미 끊었고 꼭 갈 예정입니다 (가족들 사이에 문제가 생겨서 꼭 가야할 상황입니다). 이런 경우 가족들과 여름 보내고 다시 한국에 들어와서 미국대사관에서 취업비자를 받아야 하는지.. 아니면 미국에서 방문비자를 취업비자로 바꿀 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답변 4 조회수 311 Queens 미국생활
미국에서 한국 개인사업자로 구매대행(블로그) 하는 탈세범을 신고하고 싶은데 가능한지 봐주세요요블로그로 운영하면서 현금만 받고요 계좌여러개(차명계좌)언더밸류 합니다 인보이스에 항상 $70정도로 작성합니다다가격대는 100만원이하,몇십만원짜리부터200,300,400,500만원 다양합니다언더밸류는 구매자와 상의없이 판매자 일방적인 것이고요(구매자는 언더밸류 요구하지 않음.판매자 블로그에 언더밸류에 대한 언급 없음)미국에 간지 20년정도 된걸로 알고 있고 구매대행도 꽤 오래한걸로 알아요탈세도 탈세지만 하는짓이 아주 악랄하고 양아치라 어떻게든 신고하려고 하는데, 이경우 미국에다 신고 가능한가요?처벌은 어느정도인지요법에 대해 아시는분!도움좀 주세요 *뉴져지 지역은 아닙니다! 임의로 선택했어요
답변 3 조회수 520 Central Nj 미국생활
공군 주방위군이 육군이나 해군 rotc로 갈 수가 있나요? 아니면 예비역만 이런게 가능하나요?
답변 1 조회수 340 College Station 고민상담
제가 이 웹사이트사용은 처음이라 제가 혹여 실수를 한점이 있다면 알려주세요.안녕하세요 저는 일단 미국에 8년전쯤에 무비자로 입국하여 현제까지 불법체류자 신분으로 있습니다.원래 제가 미국에 입국할 목적은 공부가 목적이었습니다.(단순히 고등학교 들어간후에 대학교 졸업까지 하고 한국으로 돌아가는게 원래 목적이었습니다). 물론 이것이 잘못된 일인건 잘알고있습니다.하여튼 본론으로 들어가서 2년동안 사귄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려고 변호사분에게 연락을 드렸습니다. 일단 한분은 제가 이름을 밝혀도 되는지몰라서 성만 밝히겠습니다 류**변호사 분이신데 구글에 이민결혼 관련해서 이분 웹사이트가 올라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전화를 해봤더니 제가 미국에 무비자로 입국후에 30일 이내로 고등학교에 입한한게 문제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만약 이민국에서 알아내면 영주권신청이 거절될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럼에도 진행을 하고싶으면 위험부담을 안아야한다고 하시더군요.그래서 다른곳도 알아봤는데 많은 분들이 아실거라 생각되지만 혹시몰라 앞글자만 밝히겠습니다. 그**이란 웹사이트인데 저도 이런저런 정보를 여기서 얻은터라 믿을만한 웹사이트라 생각하고 연락을 해봤는데 이곳에서는 30일 이내로 학교에 입학한건 별문제가 아니라고 했던거같습니다 문제가 생겨서 영주권 거절이 된다해도 추방재판인가 뭔가를 통해서 다시 시도하면 배우자가 시민권자이기때문에 거의 무조권 이긴다고 하셨구요 물론 이 재판까지 가면 추가금이 발생하구요.물론 제가 믿고싶은건 이 웹사이트이긴한데 찾아보니 이 웹사이트에서 피해보신 분들도 계신거 같아서 선뜻 믿기가 어렵네요..주변에 저같이 불체자 신분이라도 시민권자와 결혼후에 영주권을 받았다고는 하는데 저같은 경우가 흔한 케이스는 아닌것 같아서 걱정입니다.처음에 답변해주신 변호사님 말씀데로 미국에 무비자로 입국후에 30일 이내로 고등학교에 진학한 사실이 정말 큰 문제가 될까요? 그 변호사님 말씀이 이민국에서 저에대한 모든 정보를 알고있는건 아니지만 어쨌든 그 분말씀대로라면 혹여라도 이민국에서 이사실을 알고있다면 영주권 신청은 거절당하는건 뻔한 일이다보니 괜히 돈낭비 시간낭비하는게 아닌가싶습니다..그리고 두번째 그 웹사이트에 관해서 잘 아시는분 계신가요? 그 웹사이트관련해서 검색해봐도 그 웹사이트 페이지만 나오더라구요. 혹시 이민 관련 변호사 아시는 분계시면 소개좀 부탁드립니다..(만약 이게 문제가된다면 이질문에대한 답변은 안하셔도 됩니다).제가 한국 군대를 이번년도 9월달 까지 연장을 해놓은 상태라서(대학졸업시기) 사실상 시간이 넉넉하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미국에 영주권 신청을 한후에 만약 거절 된다면 저는 사실상 한국도 못들어가고 미국에서도 불체자 신분으로 생활해야해서 사실상 한국으로 가는 쪽으로 생각하고있긴한데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물어봅니다..
답변 6 조회수 3,042 Sacramento 고민상담
안녕하십니까카톡 문외한이어서 여기 남깁니다미국인이 카톡 쓰다가 갑자기 카톡 대화 히스토리가 사라졌다고 봐달라하는데 아이폰을 모르기도 하고 또 카톡복구에 대해 전혀 몰라서 급히 도움 요청합니다. 채팅하는 목록은 그대로 있고 단지 오래써온 카톡 오고간 내용과 사진이 다 감쪽같이 사라져서 너무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지금은 브롱스에 있지만 맨하탄 한인타운 까지 오늘이든 내일이든 바로 달려갈 의향이 있으시다고 하네요. 도와주실 분이 계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셀폰은 917쎄븐5제로1화이브4제로 한글문자도 가능하고요. 기기의 고장문제가 아니다보니 수리점을 갈수 있는것 같지 않은것 같아서 카톡을 잘아는 똘똘하신 한국인의 도움을 받고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답변 3 조회수 514 Manhattan 고민상담
한국에 있는 지인이 미국 아이폰이 카메라 찍을때 소리가 안난다고 이번에 아이폰 14나오면 사고 싶다고 하는데요제가 애플에서 배송은 받을 수 있는데 그분께 어떻게 배송을 해줘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새 물건 그냥 한국 주소로 그대로 보내도 되는지요? 아니면 구매대행 하는곳 알려드리는것이 좋을것 같기도하고.. 제가 용돈을 벌려는것도 아니고... 괜히 배송이 딜레이되거나 세관에 잡혀있으면 머리 아프니까요 전문적으로 하는 분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감사합니다.
답변 3 조회수 291 City of chicago 미국생활
지난 토요일에 156가 H mart 에 장보러 갔다가나와서 차에 왔는데 주차 하기 전엔 없던 흠집이 있는겁니다 페인트가 까졋고 문콕으로 인해 문짝이움푹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블랙박스로 확인 해 본결과 백인 젊은 남자 였고 근처 식당 카메라 확보후 제 블박이랑 경찰서로 갔더니 경찰서에서 다시 그자리로 가서 911전화해서 경찰을 불러라고 해서 전화후 기다렸습니다 1시간이 지나도 2시간이 지나도 5시간이 지나도 안와서(1시간에 한번 전화해서 언제오냐고 물어봄) 세벽2시까지 기다렸다가 결국 집에왔는데 세벽3시에 어디냐고 전화 오더라고요그래서 그냥 다음날 하겠다고 하고 담날 다시 한자리에서 3시간 기다려서 겨우 경찰 만낫더니 하는말이 사고난 바로 당일날이 아니라 자기네들이 해줄수 있는게 없다네요? 차 플레이트 넘버랑 증거들도 있는데 말이죠 분명 이런 작은 일들로 귀찮아서 안해주는거 알아요 근데 피해자인 제가 증거들 다 확보하고 리포트만 좀 하겠다는데 그걸 안도와주면서 한다는 말이 사람죽었어?왜 이런걸로 귀찮게 하냐는식 이길래 경찰서에서 전화로 불러라고 해서 불렀다니 경찰서로 가서 이야기 하랍니다 ㅋㅋㅋ 그래서 경찰서에선 너내를 직접 불러라했는데? 그랬더니 So what? that wasn't me 이러더군요 그래서 꾹참고 어찌해야 하냐 물어 봤더니 그냥 보험으로 수리 하랍니다 ㅎㅎ 자기 가족이거나 자기 차였어도 그랬을까요 증거랑 플레이트 넘버도 있는데?? 아무리 미국 사람들이 차를 소모품으로 생각 한다 하지만 왜 제가 제 잘못으로 차를 찌그러트린것도 아닌데 왜 내돈으로 혹은 내보험으로 고쳐야 하나요? 증거도 있는데?플레이트넘버 빈넘버 차 년식 차 모델도 다 알아냈는데 왜 들여다 볼생각도 안하는지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이럴땐 어찌 해야 하나요 선배님들? 그냥 똥밟았다 치고 1400불 지출 해야할까요???
답변 15 조회수 4,491 Queens 미국생활
현재 한국에서 살고있구요뉴욕에서 중학교,고등학교 졸업했구요중학교,고등학교 졸업장,성적표 필요 하다고 하는데 제가 미국 고등학교 , 중학교 졸업장 다 분실했거든요 ㅠㅠ제가 한국에서 일을 하고있어서 미국을 갈수가 없는 상황인데졸업장, 성적표 받을수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답변 5 조회수 767 Queens 미국생활
아. 혹시나 모르시는 분 있을 것 같아서...어제 부러 CDC에서 미국에 입국하는 사람들에게 하루전 코비드 검사 결과 제출 의무를 해제했다고 하더군요. 이제는 3일 전 검사를 권고할 뿐이지 더 이상 의무적으로 검사할 필요는 없다고 하네요.지난 달만 해도 미국 행 비행기는 공항 구석에서 수십 미터씩 줄서서 검사 결과 체크했었는데 이제는 이런 불편들이 없어지겠네요. 혹시 어제부터 미국으로 입국하신 분들 있으시면 어떻게 변했는지 경험담 공유해주시면 좋겠네요.
답변 2 조회수 288 Queens 미국생활
시민권자 한국 방문시 필요한게 뭐가 있나요?코로나 관련 모든것, K-ETA 이런거 자세히 알려주세요.오랜만에 나가는데 코로나때문에 계속 뭐가 바뀌니까 헷갈려서요.고맙습니다.
답변 2 조회수 353 Manhattan 미국생활
올 여름 2주정도 한국 방문하는데 K-ETA 신청해야하는거 맞나요?
답변 1 조회수 192 Queens 미국생활
한국방문시 렌트카빌려 운전할려면 어찌되는지절차를 알고싶습니다물론 뉴욕에서 운전면허증은있구요경험있는분조언바랍니다
답변 4 조회수 275 Queens 미국생활
제가 지금 제대로 본것인지 모르겠는데요LA LAX와 - 한국 왕복 이코노미 확인 해보니 4000불이 넘는데요.. 이거 진짜인가요? 1주후에 출발해야하는데 더 낮은 가격 나올지요..
답변 6 조회수 627 central LA 미국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