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외국'에 대한 269건의 검색결과입니다.

10월초에 스페인에 열흘간 다녀올 예정입니다.제 생각은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약 $300정도만 현지화폐로 바꾸고 나머지 모든 경비는 Amex와 Visa로 지출하려고합니다.혹시 이에 따른 어떤 불이익이 (환율,이자율 등등)있는지 멘토분들께 여쭤봅니다..다른 좋은 방법이 있으면 경험담 부탁드립니다.오늘 AAA office에서 일년짜리 International Drive License를 받아왔습니다. ($38)전 당연히 DMV에서 만드는줄 알았는데 오전에 몇시간 헛수고만 했네요.. ㅠㅜ혹시 한국 방문이나 외국에 나가서 운전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답변 11 조회수 1,791 Queens 미국생활
안녕하세요~제가 운이 좋아서 공립 고등학교에서 한국어를 가르치게 되었는데요 대부분 히스페닉과 흑인 학생들이고, 대부분 한국에 별로 관심이 없고 한국 영화/드라마를 본적이 없습니다. 제 학생들 너무 착하고 사랑스럽습니다.반에서 나중에 한국 영화나 드라마를 함께 시청하고 싶은데요, 남/여, 미성년자가, 그리고 미국아이들이 함께 재미있게 볼만한 영화나 드라마 추천 부탁드립니다. 너무 러브스토리면 남자 학생들이 지루해 할것 같아서 남녀노소가 함께 재밌는 컨텐츠 부탁드립니다~소중한 시간 내주셔서 저에게 주시는 모든 조언과 추천 모두 감사드립니다~
답변 10 조회수 551 Manhattan 고민상담
안녕하세요,미국에 온지 29년 째 데요 , 3번 한국 방문 했거든요, 꼭 갔다 올 때 마다 ,언젠가는 아파트를 구매해서 노령인 어머니와 여동생을 모시고, 그리고 앞으로 10년 후엔 귀국 해서 ,,,시민권자인데 한국에 주택구매 할 때 주택자금 송금시켜 은행 계좌 개설 로 외국안등록증 ? 거소증? vs F4 비자 ?절차 가 뭐죠?90 일 이상 체류 해야 하나요?3-4 주 체류 는 않돼나요? (한국 주택구매 목적 )
답변 1 조회수 415 Dallas / Fort Worth 미국생활
안녕하세요 교민님들. 뉴욕에 갈 일이 있어서 질문을 올립니다.뉴욕총영사관 공지사항을 확인했더니, 1/6까지 외국인 입국시 10일 시설격리 해야한다고 나와있더군요…저는 1/6보다 더 나중에 뉴욕에 가게될 것 같긴 합니다. 그런데 기간이 더 연장될 수도 있을 것처럼 보이네요...혹시 최근 뉴욕으로 입국하셔서 10일 격리를 경험하신 교민분이 계실까요? ‘어떤 시설’에서 ‘얼마의 비용’을 지불하고 격리되는지 알려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답변 1 조회수 529 Manhattan 미국생활
1)한국에 있는 분이 미국에 주택을 자기 명의로 구입할 때 미국에 살고있는 영주권자가 cosign하게 되면, 영주권자의 신용으로 모기지 얻을 수 있을까요?2)영주권자는 다른 주에 살고 있는데, 그 주에서 나중에 첫 집장만시 일년 propery tax 안내도 되는 혜택은 그대로 누릴 수 있는지요? 그렇다면 2021년 7월에 집을 사면 2021년 6개월간만 재산세를 안내는 건가요? 2022년 6월까지 1년간 property tax안내나요?3)현재 외국인 신분으로 집을 장만해두면 나중 영주권 진행할 때 플러스가 되나요? 오히려 esta입국시 마이너스가 되나요?4)외국인은 영주권자의 코싸인에도 첫 미국주택구입에 따라 property tax안내는 것이 맞는지요.5)살고 있지 않는 주 집장만에 코싸인하는 영주권자는 현재 살고 있는 주의 주거래은행에서 모기지를 얻을 수 있나요?(브로커와 변호사는 당연 주택이 있는 주에 속해야 하지만 은행도 그런가요? 코싸인하는 사람의 주거래은행에 saving, IRA 어카운트가 asset으로 간주되어 더 많은 액수의 모기지를 얻는데 도움이 될까해서요 그 주에만 있는 은행이 주거래처라 nationwide 모기지은행으로 옮겨야 할지...)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답변 달아주시면 더욱 감사드립니다.
답변 1 조회수 717 Atlanta 미국생활
전 뉴욕에 온지 2년이 채 안되었고 신분도 안되지만 백인남자와 좀 친해지는것같아요. 잘 사귀어보고 싶어요외국인들이 한국음식점에 가면 어떤음식이 맞을지 추천부탁합니다한국음식이 그사람입맛에 잘맞으면 우리사이도 잘될것같아서 조심스럽게 여쭤봅니다미국선배님들 이남자랑 성공적으로 한국음식 먹으려면 뭐가 제일 최고로 좋을지 조언부탁드립니다
답변 7 조회수 1,349 Manhattan 미국생활
동치미 통을 열면 시큼한 냄새가 장난이 아니던데 또 먹어보면 웬만한 배즙음료보다 맞있고(나한테는)잘모르겠어서 여쭤봅니다. 동치미 현지(주로백인)인들에게 작은중발로 서브하면 어떤이미지가 될까요?
답변 5 조회수 565 Manhattan 미국생활
변호사고용을 생각하고 있어요. 그런데 한인 전화번호부에 외국인 전화번호가 나와있는데 그런 외국인 변호사 믿어도 될런지요. 외국인 변호사를 선임하라고 말만하지 정작 소개를 받지 못하고 있네요. 혹시 한인 전화번호부에 기재된 외국인 변호사들 믿어도 되겠지요? 경험있으신분들 조언 바랍니다.
답변 2 조회수 647 Manhattan 미국생활
외국은행 에 어카운트를 만들었습니다.( 은행이름) alerts라고 은행 메일이 와서 열어보고 overdrafts option 1 을 해야 한다고 적어놔서 1 877 - 번호로 들어가어떨결에 쇼셜넘버를 풀로 찍어 버렸습니다.은행 온라인 홈페이지 가 떠서 로그인도 해버렸습니다.거의 은행 홈페이지 랑 비슷해서 들어갔는데 제 구좌가 나와서 의심안했는데...가만 생각해 보니..Scam mail 인것 같아 바로 USER ID.와 PASSWORD. 를 바꾸긴 했는데 괜찮을까요?은행문열면 예약하고 방문할 생각이지만갈수록 이런 수법이 교묘해 지는것 같습니다.근데. 풀로 쇼셜넘버를 찍은것이. 제가 쓰고 있는 다른 은행에도 피해를 주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답변 3 조회수 700 North Jersey 미국생활
외국 사람 성(last name)을 가지고 어느나라 사람인지 알수있는 방법좀 갈켜주세요
답변 2 조회수 1,137 Hartford 미국생활
안녕하세요! 현재 재외국민 특별전형에 도움이 필요한 학생입니다.중고등학교를 캐나다에서 재학하였고 재학 당시 어머니가 캐나다에서 비자 때문에 대학에 다니셨습니다.저는 한국 대학 간호학과에 들어가고 싶지만재외국민 특별전형 모집요강을 봐도 이해를 잘 못하겠어서 도움이 필요합니다.카카오톡 palette95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1 조회수 398 North Jersey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현재 재외국민 특별전형에 도움이 필요한 학생입니다.중고등학교를 해외에서 재학하였고 한국 대학에 들어가고 싶지만재외국민 특별전형 모집요강을 봐도 이해를 잘 못하겠어서 도움이 필요합니다.카카오톡 palette95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 2 조회수 579 North Jersey 고민상담
외국생활한지도 10년이 다되갑니다. 9년정도는 미국에서 살았고, 최근에 캐나다인 남편이랑 결혼해 캐나다에 와있습니다 (캐나다는 딱히 이런 사이트가 없어 여기에올립니다) 결론적으로 한국으로 돌아가고싶은 마음입니다 매일매일이.. 캐나다 의료도 매우 후진국수준이고, 인구밀도가 낮아 직장도 많이없고. 미국에서 RN으로 일해왔었는데, 여기서는 RN라이센스 캐나다로 바꾸는 과정만 족히 2년 걸리고, 제가 사는곳주위에는 병원 큰곳이 2개밖에없는데 간호사를 구하지도 않습니다.  미국에서 9년정도 살땐 이렇다할정도로 인종차별도 안겪으며 살았는데, 캐나다사람들이 미국사람들보다 나이스 하다는거,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영어도 아무문제없이 하는 저인데, 여기 초등학생들이 대놓고 인종차별을 하지 않나, 여기 대부분 사람들이 나이스한 사람을 찾아볼수가 없더군요.  물론 남편은 직장이 좋고해서 벌이에 문제가 없이 잘 있지만, 제가 건강문제가 있어 이번에도 급하게 한국으로 들어가게됬습니다 (캐나다 의료는 너무 느리기도 하고, 오진도 많고 등) 한국으로 너무나도 역이민을 가고싶은 심정입니다. 하루하루. 이런 분들 또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답변 7 조회수 3,166 Detroit Metro 고민상담
이번에 영국계 IT 기업에 이력서를 냈는데.. 연락이 왔어요.. 제가 이런 구직은 처음하는거라.. 여쭈어요.. 일단 그쪽에서 이력서에 대한 메일이 와서 답변을 해줬고.. 전화통화를 하기를 원해서 시간을 정하고통화를 했어요.. 영국에서 전화가 왔어요..  HR쪽 담당자(인도여자같음)쪽에서 연락이 왔고.. 제 이력서에 대해 질문을 했고 (연봉등등...), 그에 대해 답해줬구요..  그 여자가 일단 전화 인터뷰를 제 포지션쪽 담당자와 잡아 준다고 해서, 그 다음날 제 포지션 담당자와 통화를 했고, 한 30분정도 잡포지션에 관한 질문을 저에게 했고전 그 답변을 잘 했구요..  주로 IT관련 질문..   그리고 다음날 다시 HR 담당자의 이멜로 Staff form( 급여 받을 어카운트 및 개인 신상 정보등..)을 작성서류를 보냈어요..그 여자 담당관은 그 서류를 접수하는데로 회사의 이멜과 제가 회사에 들어갈수 있는 CODE를 준다고 하네요.. 제가 일할 주소는 받은 상태이고.. 거기에 저의 같은 포지션의 직원을 7월2일에 출근해서 만나라고 합니다. 회사 본사는 영국에 있구요.. 여기는 일종에 현장사무소(?) 같은 느낌인데....   원례 이런식으로 진행하는게 맞는것인지요?? 혹시 제가 이럴 경우 준비해야 하는게 있나요??선배님들 조언을 부탁드려요.. 
답변 2 조회수 1,057 - 미국생활
안녕하세요.미국에 온지는 거의 10년이 넘어가고, 작년 12월에 영주권을 취득하였습니다.어디선가 재외국미등록을 해야한다는 얘기를 들은거 같아서 인터넷으로 조사를 해봤는데요.좀 햇갈려서 문의드립니다.- 재외국민등록을 언제해야 하는지요? 1) 미국에 있으면 무조건 해야햐는지, 2)아님 미국에 거주하면서 한국에 30일 이상 체류시에 하는건지- 재외국민 등록은 필수 사항은 아니라고 하는데, 맞는지요?외교부 웹페이지 하고 다른 관련 웹페이지를 읽은 바에 따르면, 재외국민 등록은 의무이자, 등록을 않 할 경우 불이익이 있다고 하구요. 좀전에 뉴욕 영사관에 전화해서 들은바로는, 선택사항이며 아무 불이익이 없다고 하고요. 어느쪽이 맞는지요?감사합니다.
답변 1 조회수 1,777 - 미국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