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자전거'에 대한 177건의 검색결과입니다.

자전거의 겨울철 관리법에 관해 여쭤봅니다. 마당에 커버같은거 해서 놔둬도 되나요, 아니면 꼭 차고같은 inside에 두어야 좋은건가요? 차고가 협소해서 놓을 자리가 없어서 마당에 천막 천 같은 것으로 눈, 비 안맞게 잘 덮어놨는데 아무래도 온도가 내려간 밖이고 찬 바람과 찬 공기와 눈, 비가 휘몰아칠때는 걱정이 되던데요... ㅜ.ㅜ
답변 5 조회수 912 Hudson Valley 미국생활
웨체스터 지역에사는데자전거를 타고싶습니다추천코스나자동차로 자전거를 싣고가서어디에서 주차해서 출발해야될지꿀팁부탁드려요.
답변 1 조회수 633 Hudson Valley 미국생활
매하탄에서 자전거 한대가 저를 쳤습니다. 그리고 전 쓰러졌죠. 옆에있던 사람들이 와서 괜찮냐 에블런스 불러줄까라고 했는데 전 괜찮다고하고 저를 친 사람을 찾으니 이미 도망가고 없었습니다. 참고로 다행이 몸에 큰 문제는 없고요. 다리,팔,손 등에 타박상이 좀 생겼습니다 그런데 좀 아프네요. 그리고 저를 친 놈은 흑형입니다. 처음 당한 사고라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자전거 사고도 경찰 리포트 가능한가요? 자전거로 친 사람도 처벌이 가능한가요? 자동차 사고와 수순이 같은가요? 궁금해서 글 올립니다.
답변 4 조회수 981 Manhattan 고민상담
저는 칠십대 후반의 남성입니다.수년전 까지는 경기용 자전거를 잘 탓는데 몇번 넘어지고난후겁도나고해서 바퀴 20인치의 접이식 자전거를 구입하려고 합니다.좀 안전하긴 하겠지만 너무 작아서 생각만큼의 운동 효과가 있을까하는 걱정도 있고 또 다른 문제점은 없을까 하는 염려가 돼고수분들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제가 보고 있는건Dahon Folding Bike (MARINER:모델명) 입니다.많은 도움 부탁 합니다.
답변 3 조회수 864 Long Island 미국생활
꼭 한인 수리점이 아니더라도 좋은곳 추천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답변 2 조회수 572 Queens Freedom Board
만약 한인 자전거수리점이 없다면 아무곳이나 잘하는 곳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답변 2 조회수 432 Queens Freedom Board
안녕하세요, 여기에 자전거수리 전문가님께 질문좀 하겠습니다 (계신다면....ㅜ)모델은 몽구스구요 뒤 바퀴에 붙어있는 변속기가 휘고 깨져서 페달이 안밞아집니다.이 모델의 변속기만 구할수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아마존에 있는 변속기 주문해서 끼워보려고 하거든요. 질문은 꼭 동일모델용 변속기가 아니여도 아무 변속기로 교체해도 무방한가요?
답변 2 조회수 339 Queens 미국생활
코로나 사태로 집에만 있다보니 큰 아이들이 매우 힘들어 하네요. 오랫동안 쓰지 않던 자전거들을 쓰려고 차고에서 꺼내보니 바퀴들이 주저앉아 있는데 flat된 거 같지는 않지만 고무 튜브등이 나와있다고 할까요? 뭔가 수리, 정리해서 타야될 것 같은데 하실 수 있는 분 연락 부탁합니다.
답변 6 조회수 688 North Jersey 미국생활
안녕하세요. 저는 뉴욕 퀸즈에 사는 40대 남자입니다. 일만하다보니...막상 건강을 소홀히하고 몸이 안좋아지는것같아 이번에 맘먹고 시간내서 건강을위해 운동삼아 자전거를 타려고해요.. 근데 어디서 좋은 자전거를 사야하는지를 잘 모르겠어요. 그냥 평지....공원에서 타는정도로 사려고 하는데...너무 아는게없서서... 자전거를 어떻게 골라야하고....어느회사 자전거가 좋고 어디가서 사야 좋은지....모든 정보좀 주세요.(복 많이 받으실겁니다^^) 가격대는 제가 초보이니 비싼거말고 처음엔 그냥 부담안되는 $300? 아래로 좀 저렴한걸로 생각하는데...^^ 온라인에서도 많이 팔던데...온라인에서 오더하는것보다 직접 가게가서 앉아보고 고르는게 낫겠죠?^^ 종류가 너무 많아 저에게 맞는게 뭔지...뭐를 골라야할지 모르겠어요. 저는 헤드부분 손잡이가 구부러진(선수용같은)거 말고 그냥 일자로 생긴거 편할것같고...기어도 있는게 오르막 올라갈때 힘도 덜들고 좀 나을것같네요..(제 생각에) 그리고 좀 오래타도 앉을때 낭심 부분이 좀 안아팠으면 좋겟어요  어떤 자전거는 거기서 불편하고 아파서 못타겟더라구요...ㅎㅎㅎ  자전거 많이 타시고 자전거에대해 잘 아시는분 조언좀 부탁 드립니다. 그럼, 우리모두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삽시다. 건강한 삶을 위하여 화이팅~!
답변 6 조회수 942 Queens 미국생활
딸이 4살이 되어가는 애 아빠입니다. 요즘 차 위에 Thule Rack 이라든가 비싼거 설치해서 자전거나 여라가지 달고 다니는데 이거 혼자서 설치해도 안전한가요? 유투브 보고 혼자 하는게 좋읗까요 아니면 정비소에 가야 하나요? 그리고 가성비 좋안 유사 제품 브랜드도 혹시 아시면 정보 부탁드려 봅니다다감사합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답변 3 조회수 1,490 Queens 미국생활
안녕하세요로드자전거에 입문한지 얼마 안되는 초보자입니다.Farm to fork fondo 라는 자전거 이벤트에 같이 참여할 분을 찾고 있습니다http://www.farmforkfondo.com/
답변 2 조회수 985 New Jersey 미국생활
아이들 자전거를 사 놓기만하고 일하느라 바빠 공원에도 제대로 못 데리도 다니다보니 타이어에 바람이 빠졌더라고요. 근데 바람을 넣었는데도 또 빠지네요.타이어는 고무라 갈아야 된다는데 혹시 퀸즈에 그런 곳 아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답변 1 조회수 1,334 - 미국생활
안녕하세요.어떤까요? 여름/겨울은 아니더라도 봄/가을에 실행에 옮겨보고자하는데요.조다리통해서 괜찮을까요?조언부탁드려요.
답변 6 조회수 2,354 - 미국생활
7월 16일에 NYC Triathlon을 나가게 되었습니다. 물론 준비는 계속 해와서 꼭 출전할꺼구요. 제가 기존에 있던 자전거가 있는데 requirement에 보니 hybrid 자전거는 자격미달로 못탄다고 되어 있네요. 자전거를 새로 사게 되면 3-4천불이 드는데 제가 이번에 출전하고 켈리포니아로 이사를 갑니다. 짐이 될수 있다는 생각에 몇일만 빌려 타는 건 어떨까해서 문의드립니다. 이렇게 문의하는 것 자체가 부끄러운데 인생에 한번 있을 경험이라 포기하기 그렇고,혹시 저의 사정을 이해해 주시는 분이 한분이라도 있다면 가능해 질 것 같습니다. 사용비는 원하는 대로 드릴계획이고, 제가 사용하던 자전거(REI에서 1000불정도 가격, Hybird bicycle from Novara)는 어차피 두고 갈 계획이라 고마움의 표시로 그냥 드릴께요. 짐을 최소화 해야해서 팔 계획이였어요. 암튼 밑져야 본전으로 문의드려봅니다. 쪽지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답변 0 조회수 1,290 North Jersey Freedom Board
자전거 초보자라서 어렵지 않는 자전거 트랙이 있는곳을 찾습니다. 에지워러에 있다고 들었는데요 장소가 정확히 어디인지 아시는분은 알려주세요.감사합니다.
답변 1 조회수 1,523 U.S.A Freedom 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