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정도'에 대한 889건의 검색결과입니다.

10평정도 농사를 지을 땅을 빌려 주실분 있으신가요?10평 아니라도 좋습니다. 롱아일랜드쪽으로 아님 뉴욕에서 가까운 쪽으로....농장 하시는 분들 남는땅 있으시면 제가 깻잎이나 고추를 키우고 싶어서요..쪽지 부탁 드립니다.
답변 2 조회수 1,700 Long Island Freedom Board
CS 전공한 갓 졸업한 사회인이고 STARTING SALARY가 $120,000입니다. 초봉치고 높은 쪽의 연봉인데도 요즘 빚도 조금 있고 해서 쩔쩔매고 있네요. 언젠간 사업 도전도 꼭 해보고싶습니다. 그런데 저에게 꿈이 생겼습니다. 백인 친구중에 부동산이랑 CRYPTO 이쪽으로 떼돈을 벌게 된 놈이 있는데 (그 친구는 저보다 겨우 2살 많습니다) 인스타그램 보면 맨날 해외 여행 다니고 비싼 쥬얼리 차고 다니며 비싼 샴펜을 즐겨마십니다. 아리따운 모델들이랑도 맨날 잠자리를 갖는다고 허풍을 떨더군요...그런 인생 진심으로 부럽습니다. 제가 어려운 환경 속에 가난하게 잘아서 그런 멋지고 럭셔리한 인생을 되게 갈망하고 있습니다. 최소한 서른 정도 나이가 되었을때 스포차카는 못타더라도 적어도 7시리지는 몰고다니고 싶고 주말마다 맛있는 브런치 먹으며 여유부리고 펜트하우스나 수영장, 헬스장 등 있는 고층 럭셔리 아파트에서 정말 누가 봐도 부러워할 정도로 그런 곳에서 살고싶습니다.근데 아무래도 그냥 평범한 회사원으로 그러한 인생에 도달하기엔 한계가 있는것 같습니다. 최대한 현실적으로 생각을 하고싶습니다. 그러한 꿈을 반드시 이루고 싶은데 그러기 위해서는 꼭 사업을 해서 대박나는 시츄에이션이 생겨야 하는지 아니면 오래 꾸준히 회사 생활 하면서 능력을 키워서 큰 대기업에 취업하는 것만이 길인지..또한 다른 길이 있는지. 고민이기도 합니다.제가 앞서 말한 그러한 인생을 누리고 싶으면 현실적으로 돈을 얼마정도 벌어야 되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그냥 월급쟁이로 가능하기나 할까요? 현실적인 도움을 얻고자 합니다. 선배님들, 감사합니다.
답변 12 조회수 3,379 Manhattan 미국생활
한국에는 원데이 아큐브 30개 들어 있는거 한통이면 한 7만원대 정도 하거든요. 양쪽 눈꺼 두통사면 15만원대로 구매 했었어요.그래서 한국에서 넉넉히 사서 미국 들어 왔었는데 다 떨어졌네용 ㅠ 왠지 미국에서 렌즈 가격은 상당히 비쌀 것 같은데…시력 검사하면 검사 비용도 따로 들겠죵? ㅠ혹시 원데이 아큐브 한통 가격 아시는 분 계시는 지요?
답변 3 조회수 415 Savannah Freedom Board
미씨쿠폰같은 싸이트는 수익률이 어느정도 될까요? 이베잇등 이용하지 않고 그냥 미씨쿠폰 클릭할 경우 싸이트 운영진이 리베잇 다 먹는걸로 알고있어요. 회원수도 많고 회원들이 클릭한 리베잇으로 엄청난 수입 올릴것 같은데 저런 싸이트 수익률은 어느정도 될까요?
답변 1 조회수 416 Birmingham 미국생활
https://covid-101.org/science/how-many-people-have-died-from-the-vaccine-in-the-u-s/유독 한국만 백신으로 인한 사망자가 많다고 뉴스거리로 많이 나오는데 정작 해외 및 미국은 이렇다할 뉴스가 없어서 의문입니다. 링크상으론 오로지 3명만 백신으로 인해 사망했다고 하는데 내일 부스터샷을 접종할 예정이라 고민입니다. 참고로 전 곧 30대가 됩니다. 화이자를 2차까지 접종했고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근데 화이자를 접종한 10대가 사망한탓에 고민에서 두려움으로 바뀌었습니다. 다만 3차 접종하고 사망했다는 사례를 전혀 보질 못했고 이마저도 한국에 한건밖에 없는데 미국은 이렇다할 뉴스가 없습니다. 물론 부작용으로 사망한 사람들의 비율을 따지면 매우 낮긴하나 그래도 명확한 데이터를 보고 결정하고 싶습니다. 위 링크는 오미클론전에 만들어진거라서 현재로선 부정확할 수 있는데 그래도 백신으로 인해 사망한 사람들이 얼마나 있는지 정보좀 찾아주셨으면 합니다.참고로 뇌피셜 및 과학적인 증거없이 무작정 가짜뉴스 및 허위사실을 쓰실거면 그냥 무시하겠습니다.
답변 7 조회수 693 Brooklyn 고민상담
우선 운전으로 텍사스 마이애미 정도 까지는 다녀온 경험은 있습니다..이번에 2주정도 일정으로 자동차 여행 가보려 합니다. 중부쪽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중부는 딱히 생각나는곳도 없어서...혹시 다녀와 보신분 정보공유 부탁드려봅니다..뉴욕 처럼 너무 번화한 도시는 선호 하지 안아요. 그냥 작고 시골동네 구경거리 조금 있고 이쁜동네들 추천부탁드려요그리고 국립공원 들도 다녀볼 예정입니다.. 물론 강이나 산 이쁜곳도 추천 해주시면 감사 할거 같고요 너무 위험한 동네나 도시는 그냥 패스 할 예정이고요..여행 많이 다녀보신분들 정보 공유 부탁해요.. 미리 감사합니다 ^^
답변 1 조회수 938 North Jersey 미국생활
매번 침수 되는건 알고 있거든요 근데 침수 잘되는 구역이 (초등학교 근처) 이번에 물이 하나도 침수가 안되었는지 꼭좀 알고 싶습니다
답변 0 조회수 968 North Jersey Freedom Board
안녕하세요 early 지원을 끝낸 senior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10월에 처음 sat act 를 봤고 점수를 알기도 전에 지원을 한 상태입니다. 혹시나 해서 test optional 로 하여 제출하긴 했습니다. Gpa는 9학년 때 성적이 조금 안좋아 3.7 로 조금 낮지만 10학년때부터는 거의 대부분이 a이고 ap 과목은 올해 포함 10과목 정도를 수강했기 시험은 보지 않았습니다. 오늘 점수가 떴는데 나름 잘 봤을것 같았던 sat에서 점수가 너무 안좋다 보니 act에 기대가 되지도 않고 그냥 망연자실인 상태입니다. 에세이도 잘 썼고 교내외 활동은 그래도 한게 많습니다. Recommendation letter도 선생님들에게 잘 써주신것 같아요. 다들 저를 나름 예뻐해주셔서… 이정도 스펙으로 sat act 점수 없이 대학 지원을 하면 어느정도 대학에 갈수 있을까요? 저는 약대 혹은 생명화학으로 지원합니다. (Early로는 Ed는 Emory ea는 조지아텍과 Umich Northeastern Pharmacy 지원했지만 제 수준에 너무 높은것 같아 레귤러는 조금 낮추려고 합니다.) 레귤러를 위해서 열심히 다시 sat act 공부 하고 있고 혹여나 미국 대학에 붙지 못할경우 한국 대학도 생각 중입니다. 한국 대학은 어떨까요?
답변 4 조회수 841 San francisco 고민상담
세금, 월세, 교통비(차없이 주말에 주변지역 여행다니기)하면 얼마정도 드나요? 급여는 편안하게 살수있을 정도일까요?제가 미국은 처음인데 시세를 잘 몰라서 여쭤봅니다. 당장 내년 1월에 부터 일을 해야합니다.미국 필라델피아연봉 USD. 35000집 :미제공식사: 미제공차량: 미제공월~금(주5일 ) 9:30AM~6PM포지션 : 컴퓨터 프로그래밍-웹페이지 유지보수 및 GDSusa, PhiladelphiaSalary USD. 35000 yearlyhome: not providedMeals: not providedVehicle: not providedMonday-Friday (5 days a week) 9:30AM-6PMComputer programming - webpage maintenance and GDS
답변 5 조회수 1,164 Philadelphia 고민상담
안녕하세요~여느 모든 부모처럼 자식들 행복하고 건강하고 가난한 이민자 부모 닮지 않고 미국에서 잘 뿌리내려서 저처럼 돈 걱정 크게 안하고 살았으면... 하는 학부모 한사람이 고민과 선배 학부모님들의 조언을 구하며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제가 두 자식을 기르고 있습니다. 한명은 공부를 잘해서 제가 걱정을 별로 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제 둘째 아들을 어떻게 키워야할지... 미국과 한국의 시스템이 분명 많이 다를텐데 경쟁사회, 공부위주 사회인 한국에 익숙한 저에겐 딱히 큰 그림이 나오지 않습니다.제 아들은 아직 초등학생 저학년인데요, 엄마말을 잘 듣고 선생님들 말씀도 잘 듣는지라 딱히 별 탈없이 매일 함께 재밌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다만 고민이 있다면 언어장애(language disorder/speech disorder)로 2살부터 판정받았고 아직도 학교에서 이에 관한 서비스를 받고 있습니다. 제 아들은 하라는 공부 다 하고 노력을 많이 하는데 언어가 워낙 천성적으로 안되기 때문에 모든 공부가 다 힘듭니다. 언어가 전혀 필요없는 수학 (수학도 word problem은 힘듭니다) 계산은 잘 하지만 그외에는 평균 미만입니다. 지금도 열심히 언어 공부 하고 있고 앞으로도 할테지만 앞으로 공부를 잘 할수 없다면 그렇다면 현실적으로 엄마인 제가 어떤 방향으로 이 아이를 이끌어 줘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하나님께서 공평하신지라 (?) 아들 녀석이 운동을 잘하고 특히 축구를 정말 잘합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축구교실을 듣는데 정말 공을 다루는 능력은 월등합니다. 어딜가나 운동은 거의 제일 잘하는것 같습니다. 축구 뿐만 아니라 다른 운동을 시켜도 곧잘 합니다. 예를들어 스케이트를 두번만에 씽씽 달려버린다든지 하는걸 보면 확실이 운동신경이 좋습니다. 근데 사실 운동 선수가 되는 건 낙타가 바늘구멍이 들어갈 정도로 힘든 일이고... 운동이란게 취미 활동이지, 밥벌어먹는 수단은 아니지 않을까요?공부와 관련된 직업을 앞으로 성인이 되어서 어짜피 힘들다면 이런 아들을 어떻게 제가 지금부터 이끌어줘야 할지 혹시 미국생활 많이하신 여러가지 이런 루트도 있다는 것을 아시는 미국 선배님들의 소중한 조언 감사히 받겠습니다.
답변 6 조회수 1,043 Long Island 미국생활
물론 나뉘어서 찾을예정인 은행이 보고 하지는 않는지요?아님 한달에 오천불 , 두달 동안 찾는게 나을련지요?운 나쁘면 보고 들어간다고 듣기는 했는데 혹시 체이스 은행 다니는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괜찮으면 어떻게 금액 을 조정 (?) 하면 찾을련지요한번에 2000불 아님 하루 에 천불 씩 자주 찾는게 나을지요
답변 6 조회수 999 Queens 미국생활
한패밀리 하우스 입니다. 싱크 이음새도 들 뜨고 캐빗넛 문도 잘 닫히지 않네요 . 요즘 자재비가 두배정도 올랐다는데 홈디포. 로리스도 기술자가 와서 해준다는데 문제는 비용 입니다.어떤분은 좋은 재료 사주고, 중국 사람 하면 가성비쪽으로 좋다고 하는데 어떻게 접근 해야 할지요 여긴 롱아일랜드라 물론 빌리지에 공사 허가증 을 받아야 하는데 부엌 개조는 택스 에 영향을 받는지요? ( 형태는 바꾸지 않고 싱크, 캐비넷 만 바꿀 렵니다.)캐비넷 종류도 넘많아 뭐가 좋을지요, 나소 지역 한패밀리 하우스 는 대략 부엌이 작아서인지 , lay out 을 아이디어 하게 못하겠네요( 결정 장애 일인자 입니다)부엌 수리 시 팁 . 조언 두루두루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 킌즈에 있는 분께 의뢰하면 롱아일랜드 라이센스(?) 여부을 꼭 확인 해야 하는지요?
답변 3 조회수 895 Long Island 미국생활
알라바마에 살때는 한국 대기업 법인이라도 연봉이 사원은 3-4만불 수준이고, 대리 달아도 5-6만불 수준인곳이 허다 했는데, 뉴저지 쪽은 어떤가요? 보통 총무, 인사, 어카운팅 이런데는 항상 최저 연봉수준으로 시작하고 매년 2-4% 정도 올려주고 진급해도 10%정도 올려줘서 4-5년 다녀도 연봉 5-6만불 수준인 사람들이 많았는데, 물가나 집값이 훨씬 비싼 여기서도 그런가요? 그리고 개발자들은 어느정도 부터 시작하나요? 아는 친구가 개발 경력 3년 차인데 한국회사에서 8만불 정도 받는다고 하네요. 그정도면 많이 받는건가요?
답변 2 조회수 1,252 North Jersey 미국생활
현재 1년 7개월 정도 계약 남은 리스 차량 토요타 세단 차량이 있습니다.그런데 이번에 귀국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차량이 마음에 들어서 구입해서 가지고 가고 싶은데 그것이 가능 한지요?가능하다면 그냥 같은 기종 중고차 구입하는 것보다 손해가 많은지요?
답변 3 조회수 740 Central Nj 미국생활
저앞으로 생명 보험 해지해서 성인 자녀에게 투자 용 으로 줄려는데 문제가 될련지요, 기프트 텍스 을 꼭 신고 해야하는지요? (뉴욕 )아님 대학원 학비로 쓰는게 나은지요? 만불 이상은 입급 하지말라고 하는데 나뉘어서 입금 하는게 나은게 맞는지요?
답변 1 조회수 684 Queens 미국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