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추천'에 대한 5,676건의 검색결과입니다.

미드사이즈 SUV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 5 조회수 471 Queens 미국생활
안녕하세요?뉴저지 콘도 Property tax appeal 하고싶은데 추천해주실 로펌 혹은 변호사님이 계신지 궁금합니다.그럼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답변 3 조회수 189 North Jersey 미국생활
Freedom 게시판에 잘 어울릴것 같아서 올려봅니다.2007년에 만든 영화인데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구요.나중에 사진을 보니 주인공 얼굴이 묘하게 닮았더라구요.인투 더 와일드2007 | 15+ | 2시간 28분 | 도서 원작 영화두둑한 통장과 흠 없이 안정된 가정까지 버리고 훌쩍 도시를 떠난 크리스토퍼는 야생의 절대 고독에 이르러 그토록 찾던 인생의 진리와 비로소 조우한다.주연:에밀 허시,마샤 게이 하든,윌리엄 허트넷플릭스에서 봤네요.
답변 2 조회수 198 Brooklyn Freedom Board
거의 평발입니다. 오래 하루에 10km 이상 걸어도 괜찮은 런닝화 하나 구매 하고 싶은데.추천해주실분?미리 감사드립니다.
답변 5 조회수 368 Alaska Freedom Board
뉴욕에 온지 얼마 안됐는데찾아보니 음식도 시켜먹어야되고,가격도 비싸더라구요?플러싱에서 혼자 갈만한 가격 괜찮은 노래방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 4 조회수 465 Queens Freedom Board
이제 학사를 졸업한지 3년이 넘었네요.주립대를 다녔는데 한 클래스에 학생수가 300명 정도 되었기 때문에교수님과의 컨택이 전혀 없었어요ㅠㅠ이번에 대학원 준비를 하려고 하는데 추천서가 자꾸 거절되서요ㅠㅠ솔직히 추천서가 젤 마음에 걸리기는 했는데 두 번 거절되고 나니까그냥 포기해야 하나 싶네요.CC로 들어가서 다시 수업을 듣고 지원을 해야할지.조언 부탁드립니다ㅠ
답변 4 조회수 425 Manhattan 고민상담
2~3개월전부터 단식을 시작해서 20킬로 정도 뺐습니다만 뱃살과 허벅지살은 큰 차이가 없더군요. 실내 자전거를 하루에 두번정도 타고 저녁을 먹으면 다음 점심까지 먹지 않았습니다. 탄수화물은 1주일에 한번만 먹을정도로 대폭 줄였습니다. 운동량을 더 늘리면 되긴하는데 현재 코로나가 심각해서 나가기 힘들어서 집에서만 운동중입니다. 즉, 음식은 잘 조절중이고 운동만 더 열심히 하면 되는 상황입니다. 5~6월쯤에 한국갈 가능성이 있어서 죽도록 뺄 예정인데 자전거 타기외에 어떤 운동을 집중적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답변 4 조회수 314 Brooklyn 고민상담
뉴욕 보험을 뉴져지로 옮기려 하는데아시는 분 계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답변 4 조회수 456 North Jersey 미국생활
혹시 the lasik vision institute in Rochelle Park 이나 Lasik Plus in Paramus 에서 시술 받아 보신 분들은 있으신가요?눈이 아주 나쁘진 않지만 그래도 안경/콘텍 없이 한번 살아보고 싶어서 라식을 받아보고 싶은데 자꾸 안좋은 리뷰가 보여서 쫄보처럼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ㅠㅜ 추천 부탁해요
답변 1 조회수 182 North Jersey 미국생활
달라스에서 뉴욕까지 차로 3박4일 내지 4박 5일 여행을 하려 합니다.아래 루트에서 정말 이 곳은 꼭 가봐야한다 하는 곳이 있으면 추천해주세요!공원, 전시, historical area, 대표맛집 (한식 양식 뭐든지 안가리고) 등 뭐 하나라도 도움이 될만한 조언 부탁드립니다!현재 생각 중인 루트는 아래와 같아요.1일차Dallas - Atlanta 사이에 볼게 없어서 그냥 쭉 가서 바로 하룻밤 잘껍니다2일차아틀란타에서 시간 좀 보내고 5~6시간 달려서 노스 캐롤라이나정도까지 가려고 합니다.루트는 2a가 나을지 2b가 나을지 잘 모르겠어요.3일차노스캐롤라이나나 버지니아쪽에서 시간을 보내고 매릴랜드까지 5~6시간 달려서 가려고 합니다.4일차매릴랜드와 DC에서 친구를 만나고 뉴욕까지 올라가려고 합니다아틀란타를 떠나서부터 뉴욕에 도착하기까지 그 사이에 친구 만나는거 말고 뭘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보시다시피 stop point마다 며칠씩 머무르는게 아니라서, 정말 이것만큼은 꼭 보고 지나가라 싶은 것들 위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답변 1 조회수 419 Manhattan 미국생활
안녕하세요 현재 뉴저지(펠팍주변)에서 OPT신분으로 회사에서 일을하고 있는 유학생입니다.현재 다니는 회사와 스폰서쉽이 결정되어서 취업비자,취업영주권을 준비하려고 합니다.헌데, 취업비자가 안됬을 경우를 생각해서 대학원에 진학하려고 하는데 비지니스 관련과로 일도하면서 같이 수업듣고 과제할 수있는 대학원 추천해주실 만한 곳이 있으면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유령학교나 학원 등이아니라 실제 대학원으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야간 학교,주말,온라인 강의)
답변 5 조회수 449 North Jersey 미국생활
내년 7월 결혼 예정이여서 지금부터 준비하려고요스몰웨딩으로 진행할거지만 꽃으로 화려하게 준비하고 싶어요 웨딩하셨던 분들 추천좀 해주세요
답변 1 조회수 230 Queens 고민상담
여러분 짜장면과 짬뽕이 드시고 싶으실 때 어디로 가시나요? 포트리 중심으로 차로 30분 이내 지역에 중식 맛있게 하는 곳 있으면 추천해 주세요.
답변 4 조회수 1,466 North Jersey 미국생활
뉴저지에서 뉴욕으로 이사를 오게 되었습니다.DMV에 가서 운전면허도 바꾸고 리스한 차 등록도 뉴욕으로 바꿔야 하는데 시간내기가 힘들어 대행해 주시는 곳을 찾습니다.운전학교에서 대행해 주시나요?괜찮은 업체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 3 조회수 417 Brooklyn 미국생활
내일 가족 모임에 필요한 횟집 투고를 훌러싱에서 찾고 있습니다.최근에 이용하신 분들의 추천을 기다리겠습니다.멘토 가족 모두들에게 소중한 연말연시 되시기를 바랍니다.
답변 5 조회수 1,555 Queens Freedom 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