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추천'에 대한 5,632건의 검색결과입니다.

<iframe class="ql-video" frameborder="0" allowfullscreen="true" src="https://www.youtube.com/embed/fsEFDZQawYs?showinfo=0" width="800px" height="450px"></iframe>솔직히 한국에 있었을때도 국밥을 먹어본적이 거의 없어서 국밥집에 가보고 싶어졌습니다. 플러싱이나 맨하탄은 1시간 정도 걸려서 맛집을 찾아보고 있는데 어느곳은 코로나 때문에 완전히 닫거나 정보가 틀린 경우가 있어서 질문글을 올리고자 합니다. 참고로 순대나 돼지부속은 안먹습니다. 그냥 돼지국밥이나 소고기 국밥정도만...아직 열려있는 국밥집 추천좀...
답변 4 조회수 545 Queens 맛집.레스토랑
병천순대에서 철판구이 먹고 나면 거기에 양념을 더해 밥을 뽁아줬는데 이젠 안한데요.뉴저지,뉴욕 이런 음식을 먹을려면 어디로 가서 뭘 시켜야하나요?뉴저지쪽 한식 맛집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답변 3 조회수 369 Queens 맛집추천
현재 J1비자로 생활하고있고 맨해튼에서 직장을 다니고있습니다살고있는지역은 퀸즈 딧마스역 근처이고 소셜이나 백신같은것들 다 나온상태입니다영어실력은 썩 좋지않아요...중학교 간신히 졸업한수준?ㅠㅜ리스닝은 어느정도 되는데 어휘가 약하고 문법도 완전 잘하는건 아닙니다. 스피킹중점으로 공부할거고 영어시험은 한국가기전에 토플정도 볼까 합니다(내년중순)직장사람들이랑 부딫히면 어떻게든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직장은 스페인어가 주라 지금 스페인어만 늘었습니다...맨해튼 콜롬버스서클 근처나 퀸즈 n트레인 근처 괜찮은 학원좀 추천해주세요ㅠㅜ
답변 3 조회수 273 Manhattan 학교.학원선정
의류 관련 업종이라 업무가 끝나면 옷감에서 나오는 먼지가 많습니다.아침/저녁으로 매번 베이큠을 돌리는데, 커머셜용으로 써서 그런지 오래 버티는 제품이 없습니다.저가형 canister 배큠을 시작으로, 무선 다이슨 종류도 써 봤고, 독일 제품이라 튼튼하다는 miele 베큠도 써 봤는데요.시간이 지날 수록 미세먼지가 모터에 낑겨서 그런지 짧으면 몇달, 길어도 1년 남짓 넘으면 모터가 멈추네요.목수일이나 봉제공장처럼 먼지랑 싸우는 그런 업종에서 쓰는 커머셜 베큠 좋은게 있을런지 궁금합니다.마지막으로, 홈디포에 갔다가 wet/dry vacuum이라는걸 봤거든요. 가정용 청소기만 알고있던 저에겐 좀 의야하는 물건이었네요.쓰레기통처럼 생긴 베큠이었는데.. 이건 좀 합당한 사용용도가 될까요? 뚜껑 열고 청소된 먼지를 쓰레기통에 버릴 때, 먼지 난리 나지 않는지 궁금하네요.
답변 4 조회수 209 Manhattan 주거살림
너무 패스트푸드만 먹다보니 식당에서 가서 제대로 먹어보고 싶은데 맨하탄의 사이공 마켓급으로 좋은 식당에 가본적이 없어서 솔직히 맛집 찾기 좀 힘듭니다. 뉴욕은 맛집이 많다고 들었는데 10년 이상 살면서 제대로 가본적은 없습니다. 사이공 마켓은 결국 사라졌다고 들어서 좀 고민입니다. 맨하탄내에서 길거리를 걷다가 보는 야외 식당에서 먹는걸 보니 맛있어보이는 곳도 있더군요. 현재로선 어딘지는 모릅니다.그래서 여기에 질문글을 올려보는데 저말고도 부모님이랑 같이 갈 예정이라 단순히 고기만 왕창 나오는 곳은 기피할듯 합니다. 물론 저는 상관없지만요.맛집 추천하되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가격은 $10~20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멕시코, 중국, 일본, 한국 음식은 너무 많이 먹어봐서 완전히 새로운곳이 아니면 안갈듯 합니다.길거리 패스트 푸드는 최대한 사양합니다. 물론 Steak Freak처럼 맛있는 곳이라면...너무 고기 위주는 안됩니다.맛집좀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 7 조회수 849 Queens 맛집.레스토랑
안녕하세요.요즘 코로나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서 한국이나 여기 미국이나확진자와 사망자가 갈수록 늘고있는데요.오랫만에 아는 지인과는 식사를 꼭좀 해야되는데식당 안에서 먹기에는 감염될까봐 무척 꺼려지네요.백신은 진즉 맞았지만 요즘 백신 맞은 사람들도 다시걸려돌파 감염자들도 많이 나오고 있더라구요.그래서 혹시 플러싱이나 베이사이드쪽에한인 식당중에서 식당 바깥에서 먹기에 좋은곳좀 아시면 소개좀 부탁 드릴려구 이글을 올립니다.아시는분들 추천좀 해주세요.그럼, 모두 코로나 개인 방역 잘하시구 건강히 오래오래 사세요.감사합니다.
답변 1 조회수 278 Queens 맛집.레스토랑
몇년만에 허리가 아파 갈려고 하니 마땅한 곳을 모르겠네요. 오일 발라서하는 곳 말고 지압식으로 풀어주는 곳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조회수 388 Queens 취미.오락
다음 달 마지막주에 조지아로 이사하려고 하는데 가구들을 다 팔고 가는게 나을지 아니면 다 가져가는게 나을지 고민입니다. 이삿짐 센터도 말로는 다 저렴하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너무 비싼거 같아서요.
답변 3 조회수 562 North Jersey 기타
아이폰 아이패드 휴대용으로 충전할수 있는 엑스트라 베터리추천해주세요.아마존 봤는데 비슷한 가격대가 너무 많아서요 ㅠㅠ기게치다 보니 잘 모르겠어서 멘토링에 올립니다.사용하고 계시거나 추천 해주실 만한거 좀 부탁 드립니다.밖에서 일을 많이 하게 되어 절실히 필요합니다감사합니다.
답변 4 조회수 238 North Jersey 인터넷.컴퓨터상식
퀸즈의 1베드 아파트입니다. 지난번에 제가 직접 칠했는데, 확실히 결과가 별로였습니다. 초보말고 전문적으로 칠하시는 분 알고 계시면 추천해 주세요. 혹시 서비스 받아보신 분들, 대략의 가격도 알려주시면 더욱 좋구요. 감사합니다.
답변 2 조회수 352 Queens 인테리어
수도 샤워 물이새고 다른것도 약간씩 고칠것이 많이 있는데 plumbing 잘하시는 핸디맨 추천 부탁드려요. 지역은 맨하탄 입니다.
답변 2 조회수 369 Staten Island 주거살림
플러싱 속눈썹 연장 잘하는곳 추천해주세요^^미리 감사합니다~
답변 2 조회수 245 Queens 외모.건강
어른 네명이 뉴저지에서 3박4일 라스베가스 갈려고 합니다.--카지노와 무관하게 순수관광입니다.1.여행사를 통해서 가는게 나은지?2.현지 여행사를 컨택해서 관광하는게 나은지?3.자동차 렌탈해서 가고싶은대로 가는게 나은지?4.어디를 제일먼저 보고, 어디를 반드시 보고 와야하는지? 호텔쇼?,그랜드캐년?,데스밸리?, ?????아직 계획을 세우는 단계라 경험 많은 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 문의합니다감사합니다.
답변 5 조회수 397 North Jersey 미서부
제가 이 동네 안 사는데 외국인 친구 데리고 가야되서요...밤 늦게 ..아마 새벽 1~2 시까지 하는데 4ㅙㄴ찮은데 있나요??일반 밥집 같은데 말고 포차같은 분위기면 더 좋구요..
답변 2 조회수 511 Queens 맛집추천
안녕하세요.저는 뉴욕 플러싱에서 가족과 같이 살고 있습니다.요즘처럼 힘든 세상,,,,정말 생에 한번도 겪어보지 못한 코로나 현실에정말이지 저뿐만 아니라 모두들 무척 힘드실거라 봅니다.코로나 이 몹쓸것이 언제나 사라지려는지....때문에 몸도 마음도 지치기 쉬운 요즘 모두 힘내시고코로나가 하루빨리 사라져 예전같은 건강한 세상이 빨리 오기를 간절히 기원해봅니다.코로나로 인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인지 요즘 많이 좀 우울하고 힘이 드네요.그래서 가족과함께 교회로 나가서 바람을 좀 쐐고 싶은데....멀리가기는 그렇고 차로 1-2시간내에 가서 시원한 바다 보면서 바람도 쏘이고싶고 또 바베큐도 할만한곳이 었으면 좋겠는데...(가급적 돈 내는곳말고 가능한 무료로요^^)롱아일랜드쪽이나 다른 좋은곳 아시면 소개좀 해주세요.모두 힘내시고 몸도 건강 정신도 건강 잘 하시길 바랍니다.시원한 여름 되시고 모두 건강하세요.
답변 3 조회수 794 Queens 미동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