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멘토링

rollingBanner
rollingBanner

'추천'에 대한 5,743건의 검색결과입니다.

안녕하세요.8월에 뉴욕 북쪽 Buchanan 지역에 근무를 2년정도 해야하는데조건에 맞는 집 어디가 좋을까요?Buchanan에서 차로 한시간정도 거리(뉴저지나 뉴욕 다 괜찮습니다.)1 bed안전한 곳초등학생 아들 적당히 좋은 학교 보낼만한 곳큰 마트 10분 내로 있는 곳식당 가까운 곳금액은 랜트로 한달 2000불 정도5명이라 집이 5개 필요합니다.어디 지역이 좋을까요?좋은 물건 있을까요?
답변 4 조회수 290 North Jersey 미국생활
팰팍으로 최근 이사왔는데, swimming pool 이 있는 GYM 을 추천받고 싶습니다. 좀 꺠끗하고, 환경이 괜찮은 곳 경험해보신 분들께 조언 구합니다감사합니다
답변 2 조회수 224 Central Nj 미국생활
퀸즈 돈까스 집 추천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합니다
답변 3 조회수 496 Queens 미국생활
저는 간병인이고 홈케어 드러그테스트하려고 맨하탄 병원 의사pcp 통해서 labcorp 갔다가 300불넘게 빌이 나왔던적이 있어요 .플러싱에는 인셔런스 통하지 않고 캐시 내고 싸게 드러그 테스트 할 수 있다고 이야기를 들었어요. 혹시 플러싱쪽 아시는 분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조회수 265 Queens 미국생활
뉴저지의 이민법률 변호사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투자이민관련해서요
답변 4 조회수 463 North Jersey 미국생활
안녕하세요.제목 그대로 복리 개념의 투자상품을 알아보고 있습니다.401K를 하고 있긴 하지만 복리 개념의 상품이 더 나을 것 같아서요.답변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답변 1 조회수 431 Manhattan 고민상담
뉴저지입니다. 30대초반 젊은 커플이 살만한 동네 추천 해주실수 있나요? 우선 제 직장은 파라무스쪽이고 여친 직장은 맨하탄인데 당분간 펠팍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예전에 어릴 때 가족하고 펠팍에서 쭉 살았던적도 있고 여자친구도 이사를 원해서 새로운 환경 함 바껴볼겸 가능한 빨리 이사를 하고싶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몇가지 조건이 있습니다:1) 맨하탄같이 북적이는 곳은 좀 피하고싶은데 조용한데 약간의 도시같은 바이브를 풍기는 동네면 좋겠습니다. 너무 한적한 동네는 좀 그렇고 젊은분들이 즐길수 있게끔 어느정도의 엑션이 있고 음식점 카페 쇼핑공간 등이 있고 편안하게 움직일수 있는 동네면 좋겠습니다. 최근까지 엘에이 근교 지역에서 수년 살아서 비교상대로 파사데나가 딱 적합한거 같습니다. 새로운 career opportunity 때문에 다시 이쪽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2) 범죄율이 상당히 낮은 동네면 좋겠구요 펠팍같은 단일민족 동네보다는 조금 더 diverse한 동네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영어권이고 어릴때부터 미국 생활 및 문화에 동화되서 굳이 펠팍에서 머물 이유가 딱히 없는거 같습니다.3) 주요 고속도로랑 접근성이 좋은 동네면 정말 좋겠습니다4) 렌트 버젯은 저희 둘 합쳐서 8000불에서 9000불 생각하고 있습니다. 리밋을 조금 초과해도 괜찮습니다.5) 포트리는 추천 리스트에 포함시키지 않았으면 합니다. personal한 이유 때문에 거기는 피하고싶습니다.추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8 조회수 622 North Jersey 미국생활
안녕하세요. 버지니아 여행 정보 알려드립니다.저에게는 버지니아 비치와 쉐난도아 국립공원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리는 이 곳들이 가장 VA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이번 여행은 두가지의 큰 의미로 제게 다가옵니다.하나는 VA Fairfax에 사는 절친의 집을 저희 부부가 방문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친구부부와 함께 Alexandria와 와이너리를 같이 방문한 즐거움이죠.작년 가을에 같이 쉐난도아 국립공원에서 산행을 한이후 오랫만에 만나는 친구와의 시간은 언제나 흐믓한듯합니다..이 곳은 DC와 매우 근접한 Alexandria Old Town입니다.강가에 위치한 유서깊은 동네이고 이쁜 삭당들과 한가이 무료공연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어느 큰 건물안엔 작은 갤러리들이 약 40개 정도가 있었는데 특이한점은 위에 사진처럼 그림이나 조형물을 직접 작업하는 작업실과 갤러리가 함께 하는 곳이 많았습니다.Fairfax에서 약 20분 거리의 Paradise Winery입니다.그곳에서 White Wine (Pinot Grigio) 2병을 샀고 준비해간 과일과 치즈로 친구 부부와 함께 오후를 보냈습니다.제가 가본 와이너리들중에 가장 자유로운 분위기로 피크닉처럼 온 사람들이 많았습니다.DC에서 불과 서쪽으로 30분 정도 떨어진 Great Falls National Park입니다.멋진 트레일들과 폭포와 자연경관을 만끽할수 있는 곳이며 위에 사진처럼 래프팅을 즐기는 사람들도 보였습니다.일전에 제 여행정보 포스팅에서 Argkor님이 이곳을 추천해주셔서 방문할수 있었습니다.좋은곳 인포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입장료는 차 한대당 $20.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주곡 Yanni의 Reflection of Passion을 선물로 드리며 DC에서 이 밤을 보냅니다.https://youtu.be/Bsaq9burMdQ”Life is Journey”
답변 5 조회수 529 Queens Freedom Board
안녕하세요.뉴욕에서 학교다니고 있는 20대 학생입니다.취미로 골프나 피아노 시작해볼까 하는데 혹시 레슨하시는 분 아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가격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그리고 최근에 시력이 너무 안좋아져서 안경점에 가볼까 하는데 가격 괜찮은 안경점 아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답변 2 조회수 470 Queens 미국생활
구글에 검색해보니 미국에서 한국으로 직구하는 것 밖에 안보여서요ㅠㅠ 델라웨어에서 애플 아이패드 구매하려고 하는데 배송 대행사로 해보신 분 있나요? 배송 대행비용이랑 그냥 세금 붙고 구매하는거랑 같다면.. 그냥 온라인 구매하려구요! 델라웨어 배송 대행사 미국-미국으로 배송해주는 곳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조회수 289 Richmond 미국생활
당뇨체크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여기에 대해 잘 몰라서요. 주위에 당뇨 걸린사람이 많네요.. 저도 기계하나쯤은 갖고 있으려구요. 한국가면 비쌀까요? 이삿짐에 실을려구요.조언 부탁드립니다.
답변 2 조회수 239 North Jersey 미국생활
뉴져지쪽 자동차 디테일 하는곳 추천 부탁해요..세차 하는게 아니고 말그대로 좁 딥하게 한번 하고 싶은데ㅡ가격들도 워낙 천차만별이라 어디가 좋은지도 모르겠어서요.구글링 해봐도 잘 모르겠네요..ㅠㅠ 인테리어 스팀청소 까지 싹다 해주고 의자 가죽도 한번 딥하게 하고 싶도 밖은 왁스도 한번은 좀 하고 싶은데...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조회수 215 Central Nj 미국생활
안녕하세요? 제가 이혼 소송을 당했습니다. 정말 꼭 급해요. 가정법 전문 유능한 한인 변호사님 꼭 추천해주시면 검사드리겠습니다. 뉴저지 버겐 카운티 쪽 입니다.
답변 2 조회수 364 North Jersey 고민상담
메디케어 보험 받아주는 치과 부탁합니다.임플란트 빼내고 틀니로 바꾸려고요.임플란트 비용도 그렇고 너무 오래 걸리고 고통스러워서 브릿지로 해볼까해서요.감사합니다.
답변 1 조회수 322 Queens 고민상담
싱글 물품이라옷가지와 티비(65IN). 컴퓨터. 테이블 하나정도.침대조차 없어요나머지는 무게 안나가는 자잘한 잡동사니들 있는데그냥 17인승 깡통밴안에 물건을 넣어도공간이 남아돌 것 같은데견적보러 오시겠지만 큰 짐들이 없어서수월하게 금방 세팅이 가능할 것 같은데제 생각에는이럴 경우 어느 이삿짐회사가 적당한가요?추천 좀 바랍니다.검색을 먼저 했었는데이삿짐 업체관련 이슈가 한 번 쑥~~ 지나갔더라고요
답변 1 조회수 200 Queens 미국생활